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호텔은 짧은 시간 안에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마케팅 장치를 사방팔방에 숨겨두고 압축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기획, 브랜딩, 마케팅 등 어느 분야에 종사하더라도 호텔의 시스템에서 당장 접목할 부분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훅 : 새로운 습관이 되는 상품을 만드는 혁신적 모델 훅 : 새로운 습관이 되는 상품을 만드는 혁신적 모델 2014 / 니르 이얄, 라이언 후버 [공]지음 ; 조자현 옮김 / 리더스북
훅  : 일상을 사로잡는 제품의 비밀  : 습관을 만드는 디자인  훅 : 일상을 사로잡는 제품의 비밀 : 습관을 만드는 디자인 2022 / 지음: 니르 이얄 ; 옮김: 조자현 / 유엑스 리뷰
브랜드 경험의 본질 :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브랜드 경험의 본질 :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2022 / 지음: 리카르도 일리 ; 옮김: 명선혜 / 유엑스리뷰
날마다, 브랜드 날마다, 브랜드 2017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작지만 큰 브랜드: 우리 가게를 위한 10가지 브랜딩 법칙 작지만 큰 브랜드: 우리 가게를 위한 10가지 브랜딩 법칙 2023 / 지음: 우승우, 차상우, 한재호, 엄채은 / 북스톤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2021 / 지은이: 전우성 / 책읽는수요일:
세계 최강의 브랜드를 만든다면: 케이팝부터 메타버스까지 마음을 사로잡는 브랜딩 세계 최강의 브랜드를 만든다면: 케이팝부터 메타버스까지 마음을 사로잡는 브랜딩 2023 / 지음: 전주언 / 다른
나는 브랜딩을 호텔에서 배웠다 : 사비 털어 호텔 150군데 다니고 찾아낸 돈 버는 마케팅 인사이트 23 나는 브랜딩을 호텔에서 배웠다 : 사비 털어 호텔 150군데 다니고 찾아낸 돈 버는 마케팅 인사이트 23 2024 / 지음: 정재형 / 21세기북스
도쿄 x 라이프스타일 : 당신의 취향이 비즈니스가 되는 곳 도쿄 x 라이프스타일 : 당신의 취향이 비즈니스가 되는 곳 2019 / 지음: 정지원, 정혜선, 황지현 / 미래의창
(내 생각과 관점을 수익화하는) 퍼스널 브랜딩 : 반응 소통 성장을 만드는 글 기획법 (내 생각과 관점을 수익화하는) 퍼스널 브랜딩 : 반응 소통 성장을 만드는 글 기획법 2022 / 지음: 촉촉한마케터 / 초록비책공방
결국, 오프라인 : 경험하고, 공감하고, 관계 맺는 ‘공간’의 힘 결국, 오프라인 : 경험하고, 공감하고, 관계 맺는 ‘공간’의 힘 2024 / 지음: 최원석 / 디자인하우스
문화코드 브랜드디자인 방법론 문화코드 브랜드디자인 방법론 2018 / 지음: 최인영 / 북랩
후크 포인트: 3초 세상에서 승리하는 법 후크 포인트: 3초 세상에서 승리하는 법 2021 / 지은이: 브렌던 케인; 옮긴이: 김고명 / 윌북
우리를 중독시키는 것들에 대하여 : 병, 캔, 상자에 담긴 쾌락 우리를 중독시키는 것들에 대하여 : 병, 캔, 상자에 담긴 쾌락 2016 / 게리 S. 크로스, 로버트 N. 프록터 지음 ; 김승진 옮김 / 동녘
최고 브랜드는 어떻게 만들어 지는가: 할리데이비슨 브랜드 전략 최고 브랜드는 어떻게 만들어 지는가: 할리데이비슨 브랜드 전략 2019 / 지은이: 클라이드 페슬러; 옮긴이: 박재항 / 한국CEO연구소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파서블= Possible : 일상 기록을 통해 꿈을 현실로 만드는 법 파서블= Possible : 일상 기록을 통해 꿈을 현실로 만드는 법 2023 / 지음: 김익한 / 인플루엔셜
국토박물관 순례. 2, 백제, 신라, 그리고 비화가야 국토박물관 순례. 2, 백제, 신라, 그리고 비화가야 2023 / 지음: 유홍준 / 창비
뇌, 마케팅의 비밀을 열다  : 인간의 구매 행동을 유발하는 뇌과학의 비밀  뇌, 마케팅의 비밀을 열다 : 인간의 구매 행동을 유발하는 뇌과학의 비밀 2024 / 지음: 한스-게오르크 호이젤 ; 옮김: 구소영 / 다산북스
(프렌즈) 방콕  = Bangkok  : 파타야.깐짜나부리.아유타야.꼬 싸멧  : 최신판 season8 ''19~''20 (프렌즈) 방콕 = Bangkok : 파타야.깐짜나부리.아유타야.꼬 싸멧 : 최신판 season8 ''19~''20 2019 / 지음: 안진헌 / 중앙books
설득의 심리학. 3, yes를 끌어내는 설득의 60가지 비밀 설득의 심리학. 3, yes를 끌어내는 설득의 60가지 비밀 2023 / 지음: 로버트 치알디니, 스티브 마틴, 노아 골드스타인 ; 옮김: 윤미나, 김혜린, 이주현 / 21세기북스
Be here now  Be here now 2024 / 지음: 람 다스 ; 옮김: 이균형 / 정신세계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3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2017 / 피터 드러커 ; 프랜시스 헤셀바인 ; 조안 스나이더 컬 [공]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2022 / 송희구 지음 / 서삼독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0
50대0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2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