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나이키, BMW, 드림웍스 등 세계 유수 브랜드의 광고 캠페인을 제작해온 저자는 눈에 보이진 않지만 ‘잘 팔리는’ 광고에 담긴 핵심 요소들을 짚어준다. 마케팅과 디자인의 기초 지식, 마음을 파고드는 카피의 조건, 막다른 골목에서 창의성을 발휘하는 법 등 20년 이상 광고로 한 우물을 판 베테랑 광고인이 체득한 오랜 현장 노하우를 압축해 담았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광고 크리에이터 성공백서 광고 크리에이터 성공백서 2016 / 지음: Simon Veksner ; 옮김: 류진한, 허정무, 김현정 / 한경사
광고를 뒤바꾼 아이디어 100 광고를 뒤바꾼 아이디어 100 2017 / 지은이: 사이먼 벡스너 ; 옮긴이: 박성혜 / Seedpost
좋은 광고의 10가지 원칙 좋은 광고의 10가지 원칙 2014 / 쇼어 로버트 쇼어 지음 ; 강두필 옮김 / 시공사
좋은 광고의 10가지 원칙 좋은 광고의 10가지 원칙 2014 / 쇼어 로버트 쇼어 지음 ; 강두필 옮김 / 시공사
광고관리 = Advertising management 광고관리 = Advertising management 2012 / 안광호 ; 이유재 ; 유창조 [공]지음 / 학현사
광고관리 = Advertising management 광고관리 = Advertising management 2012 / 안광호 ; 이유재 ; 유창조 [공]지음 / 학현사
광고 리터러시: 디지털 미디어 시대, 브랜디드 콘텐츠와 뒷광고를 중심으로 광고 리터러시: 디지털 미디어 시대, 브랜디드 콘텐츠와 뒷광고를 중심으로 2023 / 지음: 안순태 / 한나래
광고학교에서 배운 101가지  광고학교에서 배운 101가지 2021 / 지음: 트레이시 애링턴 , 매튜 프레더릭 ; 옮김: 김경영 / 동녘
광고의 8원칙 : 실전 광고학개론 광고의 8원칙 : 실전 광고학개론 2020 / 지음: 오두환 / 대한출판사
광고의 8원칙 : 실전 광고학개론 광고의 8원칙 : 실전 광고학개론 2020 / 지음: 오두환 / 대한출판사
광고의 8원칙 : 실전 광고학개론 광고의 8원칙 : 실전 광고학개론 2020 / 지음: 오두환 / 대한출판사
아이디어토피카  = Ideatopica  : 아이디어 발상을 위한 일상 관찰법 50 아이디어토피카 = Ideatopica : 아이디어 발상을 위한 일상 관찰법 50 2018 / 지음: 이경모, 김한주 / 수류책방
아이디어토피카  = Ideatopica  : 아이디어 발상을 위한 일상 관찰법 50 아이디어토피카 = Ideatopica : 아이디어 발상을 위한 일상 관찰법 50 2018 / 지음: 이경모, 김한주 / 수류책방
광고학개론 광고학개론 2016 / 지은이: 이명천, 김요한 / 커뮤니케이션북스
(인문학으로 승부하는) 이팀장의 홍보전략과 리더십 (인문학으로 승부하는) 이팀장의 홍보전략과 리더십 2023 / 지음: 이상헌 / 청년정신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독서 천재가 된 홍 팀장 : 실행력을 높이는 기적의 독서 솔루션 독서 천재가 된 홍 팀장 : 실행력을 높이는 기적의 독서 솔루션 2017 / 지음: 강규형 / 다산라이프
이어령의 마지막 수업 이어령의 마지막 수업 2021 / 지음: 김지수 / 열림원
편지 편지 2019 / 지음: 히가시노 게이고 ; 옮김: 권일영 / RHK(알에이치코리아)
트리거  : 행동의 방아쇠를 당기는 힘 트리거 : 행동의 방아쇠를 당기는 힘 2016 / 마셜 골드스미스, 마크 라이터 지음 ; 김준수 옮김 / 다산북스
원피스로 철학하기 = Philosophy with one piece  : 권혁웅 평론집  원피스로 철학하기 = Philosophy with one piece : 권혁웅 평론집 2024 / 지음: 권혁웅 / 김영사
사랑에 따라온 의혹들 : 찬란하고 구질한 질문과 투쟁에 관하여 사랑에 따라온 의혹들 : 찬란하고 구질한 질문과 투쟁에 관하여 2023 / 지음: 신성아 / 마티
광고천재 이제석 : 세계를 놀래킨 동네 간판쟁이의 필살 아이디어 광고천재 이제석 : 세계를 놀래킨 동네 간판쟁이의 필살 아이디어 2014 / 이제석 지음 / 학고재
200번 넘게 읽어준 그림책  200번 넘게 읽어준 그림책 2024 / 지음: 이태용 / 학고재
탁월한 사람을 모방하라 마키아벨리처럼 : 위기를 창조적 도약으로 바꾸는 자기혁신법 탁월한 사람을 모방하라 마키아벨리처럼 : 위기를 창조적 도약으로 바꾸는 자기혁신법 2015 / 신동준 지음 / 미다스북스
죽음은 존재하지 않는다  : 최첨단 과학이 제시하는 '사후 세계'의 가능성  죽음은 존재하지 않는다 : 최첨단 과학이 제시하는 '사후 세계'의 가능성 2024 / 지음: 다사카 히로시 ; 옮김: 김윤영 / 소미미디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3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2017 / 피터 드러커 ; 프랜시스 헤셀바인 ; 조안 스나이더 컬 [공]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2022 / 송희구 지음 / 서삼독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