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수없이 쏟아지는 IT 제품 속에서 고객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이 있다. 기업이 커서도 아니고, 유사 서비스와 비교해서 대단한 기능이 있는 것도 아니다. 그런데 그들은 어떻게 시장에서 경쟁자들을 따돌리고 고객에게 선택받는 제품이 되었을까?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디커플링  = Decoupling  : 넷플릭스, 아마존, 에어비앤비…한순간에 시장을 점령한 신흥 기업들의 파괴 전략 디커플링 = Decoupling : 넷플릭스, 아마존, 에어비앤비…한순간에 시장을 점령한 신흥 기업들의 파괴 전략 2019 / 지음: 탈레스 S. 테이셰이라 ; 옮김: 김인수 / 인플루엔셜
고객지상주의의 함정  : 99명을 버리고 1명의 충성 고객을 잡아라! 고객지상주의의 함정 : 99명을 버리고 1명의 충성 고객을 잡아라! 2013 / 피터 페이더 지음 ; 박인혜 옮김 / 매일경제신문사
고객지상주의의 함정  : 99명을 버리고 1명의 충성 고객을 잡아라! 고객지상주의의 함정 : 99명을 버리고 1명의 충성 고객을 잡아라! 2013 / 피터 페이더 지음 ; 박인혜 옮김 / 매일경제신문사
고객님 가라사대 고객님 가라사대 2016 / 지음: 한상욱 / 스토리하우스
고객님 가라사대 고객님 가라사대 2016 / 지음: 한상욱 / 스토리하우스
(누워서 읽는) 마케팅 (누워서 읽는) 마케팅 2022 / 저자: 김광희 / 내하
(누워서 읽는) 마케팅 (누워서 읽는) 마케팅 2022 / 저자: 김광희 / 내하
러브드: 사랑받는 제품을 만드는 실리콘밸리 마케팅 전략 러브드: 사랑받는 제품을 만드는 실리콘밸리 마케팅 전략 2023 / 지음: 마르티나 라우쳉코; 옮김: 옥지혜 / jpub(제이펍)
마케팅의 미래는 마이크로 : 매스 마케팅의 종말 마케팅의 미래는 마이크로 : 매스 마케팅의 종말 2011 / 그렉 버디노 지음 ; 조윤경 옮김 / 브레인스토어
트위터 비즈니스 트위터 비즈니스 2010 / 신호철 지음 / 아라크네
패턴  : 이성과 감성을 뛰어넘는 쇼핑심리의 키워드  : 왜 이젠 why가 아닌 what if여야만 하는가? 패턴 : 이성과 감성을 뛰어넘는 쇼핑심리의 키워드 : 왜 이젠 why가 아닌 what if여야만 하는가? 2017 / 지음: 이종구 / 여백미디어
스노우볼 마켓 전략  = Snowball market strategy  : 경쟁우위를 넘어 수요 창출 전략으로 스노우볼 마켓 전략 = Snowball market strategy : 경쟁우위를 넘어 수요 창출 전략으로 2012 / 조철선 지음 / 전략시티
스노우볼 마켓 전략  = Snowball market strategy  : 경쟁우위를 넘어 수요 창출 전략으로 스노우볼 마켓 전략 = Snowball market strategy : 경쟁우위를 넘어 수요 창출 전략으로 2012 / 조철선 지음 / 전략시티
마케팅 가격전술 = Marketing pricing tactics 마케팅 가격전술 = Marketing pricing tactics 2021 / 지은이: 곽영식, 홍재원, 이윤경 / PNC(피앤씨미디어)
당신의 가격은 틀렸습니다 : 최고의 이윤을 남기는 가격의 비밀 당신의 가격은 틀렸습니다 : 최고의 이윤을 남기는 가격의 비밀 2021 / 지음: 김유진 / 도서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2020 / 지은이: 보도 섀퍼; 옮긴이: 박성원 / 토네이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2020 / 지음: 팀 페리스 ; 옮김: 최원형 ; 윤동준 / 다른상상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2019 / 지음: 이승준 / 라온아시아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2020 / 지음: 임홍택 / Whale Books(웨일북)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2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