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유니티를 사용해 2D/3D 게임과 애니메이션을 만들면서 유니티 기초 지식과 함께 게임 제작 흐름을 익히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유니티를 설치한 후 C# 핵심 문법을 학습하고, 이어서 여섯 가지 2D/3D 게임을 만들며 게임 제작 흐름을 익힌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로가 되기 위한 웹기술 입문 프로가 되기 위한 웹기술 입문 2012 / 고모리 유스케 지음 ; 김정환 옮김 / 위키북스
쿠버네티스 쿡북  :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구축 쿠버네티스 쿡북 :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구축 2018 / 지음: 세바스티앙 고아스구엔, 마이클 하우젠블라스 ; 옮김: 유일호 / 에이콘
(한 권으로 끝내는) 스크래치  = Scratch  : 코딩 순서부터 해결 방법까지 도해로 알아보는 스크래치 완벽 안내서 (한 권으로 끝내는) 스크래치 = Scratch : 코딩 순서부터 해결 방법까지 도해로 알아보는 스크래치 완벽 안내서 2016 / 지음: 곽문기 / Eduway(에듀웨이)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수학 : 기초 개념부터 모바일까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 원리 설명서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수학 : 기초 개념부터 모바일까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 원리 설명서 2016 / 지음:구부미 류이치 ; 옮김: 김성재 / 한빛미디어
게임 엔진 아키텍처 : 게임 프로그래머가 꼭 알아야 할 게임 엔진 이론과 실무 게임 엔진 아키텍처 : 게임 프로그래머가 꼭 알아야 할 게임 엔진 이론과 실무 2013 / 제이슨 그레고리 지음 ; 박상희 옮김 / 에이콘
완벽한 안드로이드 앱을 만드는 실무 노하우 139 완벽한 안드로이드 앱을 만드는 실무 노하우 139 2015 / 지은이: 기다 마나부 ; 오카 준 ; 와타나베 다카히로 ; 나라 스스무 ; 아라카와 유이치로 ; 코지마 도모사부로 ; 이시타테 히로시 ; 고바야시 마사오키 ; 장독대 옮김 / 루비페이퍼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 유니티 교과서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 유니티 교과서 2018 / 지음: 기타무라 마나미 ; 옮김: 김은철, 유세라 / 길벗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 유니티 교과서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 유니티 교과서 2023 / 지음: 기타무라 마나미; 옮김: 김은철, 유세라 / 길벗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유니티 교과서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유니티 교과서 2024 / 지음: 기타무라 마나미 ; 옮김: 김은철 ; 유세라 / 길벗
내 아이디어가 앱이 되는 법 : 앱 기획 가이드 내 아이디어가 앱이 되는 법 : 앱 기획 가이드 2012 / 김경홍 지음 / 길벗
(만들면서 배우는) 유니티 VR 게임 개발 (만들면서 배우는) 유니티 VR 게임 개발 2017 / 지은이: 김광일 ; 김도윤 / 한빛미디어
안드로이드 하드웨어 서비스  = Android hardware service 안드로이드 하드웨어 서비스 = Android hardware service 2013 / 김대우, 박재영, 문병원 공 지음 / 개발자가 행복한 세상
(다양한 예제로 배우는)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가이드  = Android programming guide ; : 안드로이드의 기초/응용/활용을 이 한권으로 (다양한 예제로 배우는)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가이드 = Android programming guide ; : 안드로이드의 기초/응용/활용을 이 한권으로 2013 / 김동균 지음 / 엔플북스
(가장 쉬운) 유니티 게임 제작  : 1인 게임 만들어 돈벌기 (가장 쉬운) 유니티 게임 제작 : 1인 게임 만들어 돈벌기 2019 / 지음: 김민석 / 정보문화사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정복  = Android programming complete guide. 1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정복 = Android programming complete guide. 1 2013 / 김상형 지음 / 한빛미디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당신의 이름을 지어다가 며칠은 먹었다 당신의 이름을 지어다가 며칠은 먹었다 2016 / 박준 지음 / 문학동네
처음 배우는 주식 차트 : 손실을 최소화하고 이익을 최대화하는 가장 쉬운 투자법 처음 배우는 주식 차트 : 손실을 최소화하고 이익을 최대화하는 가장 쉬운 투자법 2023 / 지음: 친절한 재승씨 / RHK(알에이치코리아)
엑셀로 배우는 딥러닝  : AI의 구조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딥러닝 초(超)입문  엑셀로 배우는 딥러닝 : AI의 구조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딥러닝 초(超)입문 2018 / 지은이: 와쿠이 요시유키, 와쿠이 사다미 ; 옮긴이: 권기태 / BM성안당
인생 유니티 교과서 : 유니티 게임 개발 탑티어 강의! 인생 유니티 교과서 : 유니티 게임 개발 탑티어 강의! 2020 / 지음: 이영호, 이영훈, 김태환, 김현진, 박원석, 박현상, 탁광욱 / BM성안당
웹 퍼포먼스 모니터링과 디버깅 = Web performance monitoring & debbugging 웹 퍼포먼스 모니터링과 디버깅 = Web performance monitoring & debbugging 2014 / 한영태 지음 / 혜지원
모두의 인공지능 with 파이썬 모두의 인공지능 with 파이썬 2020 / 지음: 이영호 / 길벗
(테크니컬 아티스트를 위한) 유니티 쉐이더 스타트업 (테크니컬 아티스트를 위한) 유니티 쉐이더 스타트업 2017 / 지은이: 정종필 / 비엘북스
자료조직개론  = Classification & cataloging 자료조직개론 = Classification & cataloging 2017 / 편저: 신인수 / SperaPlus(스페라 플러스)
인공지능  = Artificial intelligence 인공지능 = Artificial intelligence 2018 / 지음: 이건명 / 생능출판
(그림과 작동 원리로 쉽게 이해하는) 웹의 기초 (그림과 작동 원리로 쉽게 이해하는) 웹의 기초 2023 / 지음: 코바야시 쿄헤이, 사카모토 아키라 ; 옮김: 김모세 / 위키북스
유니티 2D 게임 개발 : 유니티와 C#으로 시작하는 인디 게임 개발 유니티 2D 게임 개발 : 유니티와 C#으로 시작하는 인디 게임 개발 2020 / 지음: 재레드 할펀; 옮김: 김홍중 / 에이콘
파이썬 날코딩으로 알고 짜는 딥러닝 : 프레임워크 없이 단층 퍼셉트론에서 GAN까지 파이썬 날코딩으로 알고 짜는 딥러닝 : 프레임워크 없이 단층 퍼셉트론에서 GAN까지 2019 / 지음: 윤덕호 / 한빛미디어
머신러닝 시스템 설계 : 프로젝트 범위 산정부터 프로덕션 배포 후 모니터링까지, MLOps 완벽 해부하기 머신러닝 시스템 설계 : 프로젝트 범위 산정부터 프로덕션 배포 후 모니터링까지, MLOps 완벽 해부하기 2023 / 지음: 칩 후옌 ; 옮김: 김대근, 김영민 / 한빛미디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한컴오피스 2020. 4, 한쇼 한컴오피스 2020. 4, 한쇼 2020 / 지음: 한글과컴퓨터, 허미현, 부성순 / Youngjin.com(영진닷컴)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이북 E-book]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이북 E-book]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2018 / 글: TMD 에듀테크연구소 글 ; 기획·만화: 김상진 / 미디어숲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세상을 만드는자, 코딩 : 창의와 소통을 위한 코딩 인문학 세상을 만드는자, 코딩 : 창의와 소통을 위한 코딩 인문학 2018 / 지음: 박준석 / 동아시아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일잘러의 비밀, 구글 스프레드시트 제대로 파헤치기: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엑셀 밟고 칼퇴하자!! 일잘러의 비밀, 구글 스프레드시트 제대로 파헤치기: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엑셀 밟고 칼퇴하자!! 2021 / 지음: 강남석 / 한빛미디어
헤드퍼스트 디자인패턴 : 14가지 GoF 필살 패턴! 유지 관리가 편리한 객체지향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법 헤드퍼스트 디자인패턴 : 14가지 GoF 필살 패턴! 유지 관리가 편리한 객체지향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법 2022 / 지음: 에릭 프리먼, 엘리자베스 롭슨, 케이시 시에라, 버트 베이츠 ; 옮김: 서환수 / 한빛미디어
(Do it!) 첫 코딩 : 보통 사람이 알아야 할 프로그래밍 기초 with 자바 (Do it!) 첫 코딩 : 보통 사람이 알아야 할 프로그래밍 기초 with 자바 2020 / 지음: 정동균 / 이지스퍼블리싱
어린이를 위한 미래 과학, 빅데이터 이야기 어린이를 위한 미래 과학, 빅데이터 이야기 2020 / 지음: 천윤정, 그림: 박선하 / 팜파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스토리가 살아있는) Excel 2016 : [이북 E-book] (스토리가 살아있는) Excel 2016 : [이북 E-book] 2017 / 저: 박혜정 / 영진닷컴
클린 코드의 기술: 단순함의 노하우 클린 코드의 기술: 단순함의 노하우 2023 / 지음: 크리스찬 메이어; 옮김: 유동환 / 영진닷컴
알고리즘 행성  : 여행자들을 위한 안내서  : 쇼핑부터 인공지능까지, 우리 삶을 움직이는 알고리즘에 관한 모든 것 알고리즘 행성 : 여행자들을 위한 안내서 : 쇼핑부터 인공지능까지, 우리 삶을 움직이는 알고리즘에 관한 모든 것 2017 / 제바스티안 슈틸러 지음 , 김세나 옮김 / 와이즈베리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2
30대0
40대5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5
2024년3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