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초급자들에게는 선형대수학의 기초를 친절히 설명하고 중급자들에게는 3차원 공간과 캐릭터를 제작하는 데 필요한 게임 수학의 원리와 그 응용 방법을 제시하는 책이다. 39가지의 예제를 실습해 직접 게임 엔진을 만들어보면서 게임 엔진의 기본 원리와 구성을 배울 수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오준석의)안드로이드 생존코딩 : 코틀린 편 (오준석의)안드로이드 생존코딩 : 코틀린 편 2018 / 지음: 오준석 / 한빛미디어
(유니티 에반젤리스트의)유니티 그래픽스 최적화 스타트업 (유니티 에반젤리스트의)유니티 그래픽스 최적화 스타트업 2019 / 지음: 오지현 / 비엘북스
유니티 게임 개발을 위한 절차적 콘텐트 생성  : PCG 기술을 사용한 유니티 RPG 게임 개발 유니티 게임 개발을 위한 절차적 콘텐트 생성 : PCG 기술을 사용한 유니티 RPG 게임 개발 2017 / 지음: 라이언 왓킨스 ; 옮김: 이승준 / 에이콘
(Android Studio를 활용한)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Android Studio를 활용한)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2015 / 우재남, 박길식 [공]지음 / 한빛아카데미
HTML5로 터치 인터페이스 만들기 : 개발, 디자인 HTML5로 터치 인터페이스 만들기 : 개발, 디자인 2015 / 스티븐 우즈 지음 ; 이호응, 하정대 [공]옮김 / 정보문화사
SAP Fiori & OData full stack guide : SAP Fiori와 OData를 다룬 국내 최초 가이드북 SAP Fiori & OData full stack guide : SAP Fiori와 OData를 다룬 국내 최초 가이드북 2022 / 지음: 유균 / 북랩
(처음 배우는) 플러터 : 예제로 배우는 크로스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개발 (처음 배우는) 플러터 : 예제로 배우는 크로스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개발 2020 / 지은이: 유동환 / 한빛미디어
(이득우의) 게임 수학 : 39가지 예제로 배운다! 메타버스를 구성하는 게임 수학의 모든 것 (이득우의) 게임 수학 : 39가지 예제로 배운다! 메타버스를 구성하는 게임 수학의 모든 것 2022 / 지음: 이득우 / 책만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2018 / 지음: 이득우 / 에이콘
절대강좌! 유니티 5 : Unity 전문 개발자가 알려주는 효과적인 게임 제작 기법 절대강좌! 유니티 5 : Unity 전문 개발자가 알려주는 효과적인 게임 제작 기법 2015 / 이재현 지음 / 위키북스
절대강좌! 유니티  : unity 전문 개발자가 알려주는 효과적인 게임 제작기법 절대강좌! 유니티 : unity 전문 개발자가 알려주는 효과적인 게임 제작기법 2018 / 지음: 이재현 / 위키북스
(레트로의)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에센스 : C#으로 배우는 입문부터 4가지 게임 제작까지 (레트로의)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에센스 : C#으로 배우는 입문부터 4가지 게임 제작까지 2022 / 지음: 이제민 / 한빛미디어
(레트로의) 유니티 프로그래밍 에센스 . 2 , 6부 :  C#으로 배우는 입문부터 4가지 게임 제작까지 (레트로의) 유니티 프로그래밍 에센스 . 2 , 6부 : C#으로 배우는 입문부터 4가지 게임 제작까지 2021 / 지음: 이제민 / 한빛미디어
(Step by step)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단계별 프로젝트로 배우는 앱 개발 (Step by step)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단계별 프로젝트로 배우는 앱 개발 2019 / 지음: 장용식, 성낙현 / Infinity books
벤츠 타는 프로그래머 : 행복한 프로그래밍을 위한 어느 선배 개발자의 조언 벤츠 타는 프로그래머 : 행복한 프로그래밍을 위한 어느 선배 개발자의 조언 2013 / 글: 정금호 / 제이펍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김락희의 인체 드로잉 = RockHe Kim's anatomy drawing class : 도형화부터 해부학, 동세까지 단계별로 배운다! 김락희의 인체 드로잉 = RockHe Kim's anatomy drawing class : 도형화부터 해부학, 동세까지 단계별로 배운다! 2019 / 지음: 김락희 / 성안당
헤드퍼스트 디자인패턴 : 14가지 GoF 필살 패턴! 유지 관리가 편리한 객체지향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법 헤드퍼스트 디자인패턴 : 14가지 GoF 필살 패턴! 유지 관리가 편리한 객체지향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법 2022 / 지음: 에릭 프리먼, 엘리자베스 롭슨, 케이시 시에라, 버트 베이츠 ; 옮김: 서환수 / 한빛미디어
파이썬 알고리즘 인터뷰 : 95가지 알고리즘 문제 풀이로 완성하는 코딩 테스트 파이썬 알고리즘 인터뷰 : 95가지 알고리즘 문제 풀이로 완성하는 코딩 테스트 2020 / 지음: 박상길 ; 일러스트: 정진호 / 책만
서양사 강좌 서양사 강좌 2022 / 지음: 박윤덕 [외] / 아카넷
코딩 인터뷰 완전 분석  : 189가지 프로그래밍 문제와 해법 코딩 인터뷰 완전 분석 : 189가지 프로그래밍 문제와 해법 2017 / 지음: 게일 라크만 맥도웰 ; 옮김: 이창현 / 인사이트
인생 유니티 교과서 : 유니티 게임 개발 탑티어 강의! 인생 유니티 교과서 : 유니티 게임 개발 탑티어 강의! 2020 / 지음: 이영호, 이영훈, 김태환, 김현진, 박원석, 박현상, 탁광욱 / BM성안당
부동산은 어떻게 여성의 일이 되었나 부동산은 어떻게 여성의 일이 되었나 2021 / 지음: 최시현 / 창비
바로 쓰는 파이썬. 기초 편 바로 쓰는 파이썬. 기초 편 2019 / 지음: 박진수 / 서울대학교출판문화원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2018 / 지음: 이득우 / 에이콘
그림으로 배우는 C#: Programming basic 그림으로 배우는 C#: Programming basic 2022 / 지음: 다카하시 마나; 옮김: 김은철, 유세라 / 영진닷컴
(코딩 테스트로 시작하는) 파이썬 프로그래밍 (코딩 테스트로 시작하는) 파이썬 프로그래밍 2022 / 저: 다니엘 진가로 ; 역: 김성원 / Youngjin.com(영진닷컴)
게임 시스템 디자인 입문 게임 시스템 디자인 입문 2023 / 지음: 댁스 개저웨이; 옮김: 강세중 / 책만
(C++와 DirectX로 배우는) 2D 게임 프로그래밍 기초 (C++와 DirectX로 배우는) 2D 게임 프로그래밍 기초 2018 / 지음: 박종승 / 그린
(266가지 문제로 정복하는) 코딩 인터뷰 in C++ (266가지 문제로 정복하는) 코딩 인터뷰 in C++ 2021 / 지음: 아드난 아지즈, 쭝시엔 리, 아미트 프라카시 ; 옮김: 이창현, 김현욱 / 인사이트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한컴오피스 2020. 4, 한쇼 한컴오피스 2020. 4, 한쇼 2020 / 지음: 한글과컴퓨터, 허미현, 부성순 / Youngjin.com(영진닷컴)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이북 E-book]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이북 E-book]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2018 / 글: TMD 에듀테크연구소 글 ; 기획·만화: 김상진 / 미디어숲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세상을 만드는자, 코딩 : 창의와 소통을 위한 코딩 인문학 세상을 만드는자, 코딩 : 창의와 소통을 위한 코딩 인문학 2018 / 지음: 박준석 / 동아시아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일잘러의 비밀, 구글 스프레드시트 제대로 파헤치기: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엑셀 밟고 칼퇴하자!! 일잘러의 비밀, 구글 스프레드시트 제대로 파헤치기: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엑셀 밟고 칼퇴하자!! 2021 / 지음: 강남석 / 한빛미디어
헤드퍼스트 디자인패턴 : 14가지 GoF 필살 패턴! 유지 관리가 편리한 객체지향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법 헤드퍼스트 디자인패턴 : 14가지 GoF 필살 패턴! 유지 관리가 편리한 객체지향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법 2022 / 지음: 에릭 프리먼, 엘리자베스 롭슨, 케이시 시에라, 버트 베이츠 ; 옮김: 서환수 / 한빛미디어
(Do it!) 첫 코딩 : 보통 사람이 알아야 할 프로그래밍 기초 with 자바 (Do it!) 첫 코딩 : 보통 사람이 알아야 할 프로그래밍 기초 with 자바 2020 / 지음: 정동균 / 이지스퍼블리싱
어린이를 위한 미래 과학, 빅데이터 이야기 어린이를 위한 미래 과학, 빅데이터 이야기 2020 / 지음: 천윤정, 그림: 박선하 / 팜파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스토리가 살아있는) Excel 2016 : [이북 E-book] (스토리가 살아있는) Excel 2016 : [이북 E-book] 2017 / 저: 박혜정 / 영진닷컴
클린 코드의 기술: 단순함의 노하우 클린 코드의 기술: 단순함의 노하우 2023 / 지음: 크리스찬 메이어; 옮김: 유동환 / 영진닷컴
알고리즘 행성  : 여행자들을 위한 안내서  : 쇼핑부터 인공지능까지, 우리 삶을 움직이는 알고리즘에 관한 모든 것 알고리즘 행성 : 여행자들을 위한 안내서 : 쇼핑부터 인공지능까지, 우리 삶을 움직이는 알고리즘에 관한 모든 것 2017 / 제바스티안 슈틸러 지음 , 김세나 옮김 / 와이즈베리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6
30대0
40대0
50대3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4
2024년4
2025년1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