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소셜의 시대는 끝났다. 이제는 콘텐츠의 시대다. 앞으로 모든 산업은 플랫폼과 콘텐츠에 집중될 것이다. 늘 앞서가는 미디어 트렌드를 소개했던 <유튜브 트렌드> 시리즈가 더 풍부해지고, 새롭게 돌아왔다. 소셜미디어의 지각변동부터 유튜브 동영상 트렌드와 OTT의 ‘TV화’ 현상, 그리고 게임과 콘텐츠 IP 산업 전망까지 디지털의 역동적인 변화를 한 권으로 살펴본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해외영업 사례로 보는) B2B 마케팅 실행 전략 (해외영업 사례로 보는) B2B 마케팅 실행 전략 2019 / 지음: 노윤호 / 한나래플러스
이것이 메타버스 마케팅이다 = Metaverse marketing : 하룻밤에 읽는 메타버스 디지털 마케팅의 모든 것 이것이 메타버스 마케팅이다 = Metaverse marketing : 하룻밤에 읽는 메타버스 디지털 마케팅의 모든 것 2022 / 지음: 노준영 / 슬로디미디어
(B2B배송대행) 전문셀러 완벽분석 (B2B배송대행) 전문셀러 완벽분석 2019 / 지음: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 / 앤써북
오십에 시작하는 블로그: 나는 네이버 블로그로 노후를 준비한다 오십에 시작하는 블로그: 나는 네이버 블로그로 노후를 준비한다 2023 / 지음: 도은채 / e비즈북스
(더미에게 물어봐!) 페이스북 마케팅 (더미에게 물어봐!) 페이스북 마케팅 2011 / 폴 두네이, 리처드 크루거 지음 ; 정진혁, 이동욱, 김자영, 임희복 옮김 / 럭스미디어
(더미에게 물어봐!) 페이스북 마케팅 (더미에게 물어봐!) 페이스북 마케팅 2011 / 폴 두네이, 리처드 크루거 지음 ; 정진혁, 이동욱, 김자영, 임희복 옮김 / 럭스미디어
(세계에서 가장 잘 파는) 아마존 베스트셀러의 마케팅 법칙 (세계에서 가장 잘 파는) 아마존 베스트셀러의 마케팅 법칙 2023 / 지음: 두번째 월급, 보표, 정현군 / 호우야
디지털 미디어 인사이트 2023= Digital media insight: 앞으로 모든 산업은 플랫폼과 콘텐츠로 융합된다 디지털 미디어 인사이트 2023= Digital media insight: 앞으로 모든 산업은 플랫폼과 콘텐츠로 융합된다 2022 / 지음: 김경달...[외] / 이은북
월드 베스트 디지털 마케팅 어워드 40 월드 베스트 디지털 마케팅 어워드 40 2014 / 다미안 라이언 지음 ; 강유리 ; 김수민 옮김 / 크리스마스북스
월드 베스트 디지털 마케팅 어워드 40 월드 베스트 디지털 마케팅 어워드 40 2014 / 다미안 라이언 지음 ; 강유리 ; 김수민 옮김 / 크리스마스북스
인플루언서 마케팅  = Marketing with influencers 인플루언서 마케팅 = Marketing with influencers 2017 / 지음: 테드 라이트 ; 옮김: 김상겸 / 리더스북
인플루언서 마케팅  = Marketing with influencers 인플루언서 마케팅 = Marketing with influencers 2017 / 지음: 테드 라이트 ; 옮김: 김상겸 / 리더스북
지인을 소비자가 아닌 파트너로  :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함께 사업을 하는 지인은 든든한 지원군입니다 지인을 소비자가 아닌 파트너로 :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함께 사업을 하는 지인은 든든한 지원군입니다 2017 / 지음: 라인 기획팀 / 라인
메타 페이스북 : 플랫폼 제국을 넘어 메타버스의 창조자로 메타 페이스북 : 플랫폼 제국을 넘어 메타버스의 창조자로 2022 / 지음: 스티븐 레비; 옮김: 노승영 / 부키
메타 페이스북 : 플랫폼 제국을 넘어 메타버스의 창조자로 메타 페이스북 : 플랫폼 제국을 넘어 메타버스의 창조자로 2022 / 지음: 스티븐 레비; 옮김: 노승영 / 부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오리지널스  : 어떻게 순응하지 않는 사람들이 세상을 움직이는가 오리지널스 : 어떻게 순응하지 않는 사람들이 세상을 움직이는가 2016 / 애덤 그랜트 ; 옮긴이: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보는 순간 팔로우하고 싶게 만드는)인스타그램 브랜딩 레시피 (보는 순간 팔로우하고 싶게 만드는)인스타그램 브랜딩 레시피 2022 / 지음: 김정은 / 위키북스
사람의 힘 : 영원한 세일즈맨 윤석금이 말한다 사람의 힘 : 영원한 세일즈맨 윤석금이 말한다 2018 / 지은이: 윤석금 / 리더스북(웅진씽크빅)
구글이 목표를 달성하는 방식 OKR  : 생산성이 압도적으로 오르는 새로운 프레임워크 구글이 목표를 달성하는 방식 OKR : 생산성이 압도적으로 오르는 새로운 프레임워크 2018 / 지음: 크리스티나 워드케 ; 옮김: 박수성 / 한국경제신문
역설계 : 숨겨진 패턴을 발견하고 나만의 설계도를 만드는 법 역설계 : 숨겨진 패턴을 발견하고 나만의 설계도를 만드는 법 2022 / 지음: 론 프리드먼 ; 옮김: 이수경 / 어크로스(어크로스출판그룹)
긍정이 걸작을 만든다 긍정이 걸작을 만든다 2009 / 윤석금 지음 / 리더스북
대한민국 이커머스의 역사 : since 1996 현직자의 인사이트로 살펴본 IT 플랫폼 26년사 대한민국 이커머스의 역사 : since 1996 현직자의 인사이트로 살펴본 IT 플랫폼 26년사 2022 / 지음: 이미준(도그냥) / 초록비책공방
스위치크래프트, 전환의 기술 스위치크래프트, 전환의 기술 2022 / 지음: 일레인 폭스 ; 옮김: 함현주 / 김영사
(플랫폼 제국의 탄생과) 브랜드의 미래 : 쿠팡, 네이버, 배민보다 먼저 찾는 브랜드는 무엇이 다른가 (플랫폼 제국의 탄생과) 브랜드의 미래 : 쿠팡, 네이버, 배민보다 먼저 찾는 브랜드는 무엇이 다른가 2021 / 지음: 김병규 / 미래의창
디지털 마케팅 레볼루션 : 언택트(untact) 시대를 위한 마케팅 실무서 디지털 마케팅 레볼루션 : 언택트(untact) 시대를 위한 마케팅 실무서 2020 / 지음: 은종성 / 책길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2020 / 지은이: 보도 섀퍼; 옮긴이: 박성원 / 토네이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2020 / 지음: 팀 페리스 ; 옮김: 최원형 ; 윤동준 / 다른상상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2019 / 지음: 이승준 / 라온아시아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2020 / 지음: 임홍택 / Whale Books(웨일북)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1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2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