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오가닉 마케팅>은 마케팅 책이 아니다. 과거처럼 선형적으로 기획하고, 개발하고, 마케팅하는 시대의 마케팅 책이 아니라는 말이다. 이 책은 안과 밖이 없는 네트워크 세상의 마케팅의 개념과 틀을 제시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Prologue 왜 오가닉 마케팅인가?

Part 1. 광고 | 고객의 여정
01. 비즈니스의 사회적 진화
02. 광고의 소멸, 이별의 시간
03. 경험이 광고다: “아뇨, 우버를 불렀어요”
04. 고객이 상점이다

Part 2. 경험 | 끊김이 없는 컨텍스트
01. 콘텐츠는 네트워크다
02. 컨텍스트란 무엇인가?
03. 끊김이 없는 컨텍스트를 찾아서
04. 키보드에서 알렉사까지
05. 제품이 상점이다

Part 3. 제품 | 연결의 산물
01. 오가닉 네트워크의 작동 원리
02. 네트워크가 제품이다
03. 연결된 세상의 협업, 새로운 관계의 시작
04. 우리가 은행이다

Part 4. 브랜드 | 신뢰의 네트워크
01. 브랜드는 네트워크다
02. 안과 밖이 없는 세상, 겉과 속이 같은 브랜드
03. 신뢰란 무엇인가?

Epilogue 오가닉 마케팅을 넘어: 실험실의 네트워크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로세스 이코노미 프로세스 이코노미 2022 / 지음: 오바라 가즈히로; 옮김: 이정미 / 인플루엔셜
프로세스 이코노미 프로세스 이코노미 2022 / 지음: 오바라 가즈히로; 옮김: 이정미 / 인플루엔셜
다 팔아버리는 백억짜리 카피 대전 다 팔아버리는 백억짜리 카피 대전 2022 / 지음: 오하시 가즈요시; 옮김: 신찬 / 보누스
빅데이터 분석대로 미래는 이루어진다 빅데이터 분석대로 미래는 이루어진다 2017 / 글: 우종필 / 매일경제신문사
서울 라이프스타일 기획자들 서울 라이프스타일 기획자들 2023 / 지음: 유지연 / 책사람집
빅데이터는 어떻게 마케팅의 무기가 되는가 빅데이터는 어떻게 마케팅의 무기가 되는가 2020 / 지음: 윤미정 / 클라우드나인
사람의 힘 : 영원한 세일즈맨 윤석금이 말한다 사람의 힘 : 영원한 세일즈맨 윤석금이 말한다 2018 / 지음: 윤석금 / 리더스북
오가닉 마케팅 : 네트워크가 제품이다 오가닉 마케팅 : 네트워크가 제품이다 2017 / 지음: 윤지영 / Organic media lab
문화마케팅전략론 문화마케팅전략론 2013 / 지은이: 윤홍근 / 청람
문화마케팅 입문 : 문화와 비즈니스를 연결하다 문화마케팅 입문 : 문화와 비즈니스를 연결하다 2015 / 윤홍근 지음 / 지식의날개
마케팅의 정석  :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위한 마케팅 지침서 마케팅의 정석 :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위한 마케팅 지침서 2018 / 지음: 은종성 / 책길
(매출 100배)파워콘텐츠 마케팅 = Power contents marketing (매출 100배)파워콘텐츠 마케팅 = Power contents marketing 2015 / 이광성, 이기용 [공]지음 / 생각비행
마케터는 잘못이 없다: 초연결 시대의 설득전략은 무엇이 달라야 하는가 마케터는 잘못이 없다: 초연결 시대의 설득전략은 무엇이 달라야 하는가 2021 / 지은이: 이동훈, 김세환 / 한국경제신문
위닝 컬러 위닝 컬러 2022 / 지음: 이랑주 / 지와인
거래 지능 = Business intelligence 거래 지능 = Business intelligence 2022 / 지음: 이석원 / 미문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유시민의 글쓰기 특강 유시민의 글쓰기 특강 2015 / 유시민 지음 / 생각의길
끌리는 컨셉의 법칙 = Laws of attractive concept : 세계적 히트 상품 속 정교한 컨셉의 비밀 17 끌리는 컨셉의 법칙 = Laws of attractive concept : 세계적 히트 상품 속 정교한 컨셉의 비밀 17 2016 / 김근배 지음 / 중앙북스
스틱! 스틱! 2009 / 칩 히스, 댄 히스 지음 ; 안진환, 박슬라 옮김 / 웅진윙스
참여감  : 샤오미가 직접 공개하는 창의성과 혁신의 원천 참여감 : 샤오미가 직접 공개하는 창의성과 혁신의 원천 2015 / 리완창 지음 ; 박주은 옮김 / 와이즈베리
대중 유혹의 기술 : 그들은 어떻게 우리를 유혹했을까 대중 유혹의 기술 : 그들은 어떻게 우리를 유혹했을까 2015 / 오정호 지음 / 메디치미디어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2006 / 지은이: 잭 트라우트, 앨 리스 ; 옮긴이: 안진환 / 을유문화사
리테일 마케팅 4.0  : 더 오래 더 많이 팔리는 마케팅 실전 가이드 리테일 마케팅 4.0 : 더 오래 더 많이 팔리는 마케팅 실전 가이드 2017 / 지음: 이문철, 양정원 / 21세기북스
인체 생리학 교과서 : 내 몸이 왜 아픈지 해부학적으로 알고 싶을 때 찾아보는 생리 의학 도감 인체 생리학 교과서 : 내 몸이 왜 아픈지 해부학적으로 알고 싶을 때 찾아보는 생리 의학 도감 2022 / 지음: 세이토샤 ; 옮김: 장은정 / 보누스
긱 이코노미  : 정규직의 종말, 자기고용의 10가지 원칙 긱 이코노미 : 정규직의 종말, 자기고용의 10가지 원칙 2017 / 다이앤 멀케이 지음 ; 이지민 옮김 / 더난출판
열다섯 살 하영이의 스웨덴 학교 이야기 : 창의, 다양, 여유를 배운다! 열다섯 살 하영이의 스웨덴 학교 이야기 : 창의, 다양, 여유를 배운다! 2008 / 지음: 이하영 / 양철북
민주적 결정방법론 : 퍼실리테이션 가이드 민주적 결정방법론 : 퍼실리테이션 가이드 2018 / 지음: 구기욱 / 쿠퍼북스
문과 출신입니다만 문과 출신입니다만 2017 / 가와무라 겐키 지음 ; 이인호 옮김 / 와이즈베리
(미국 대통령을 위한) NIC 미래 예측 보고서 (미국 대통령을 위한) NIC 미래 예측 보고서 2017 / 미국 국가정보위원회 지음 ; 이미숙 ; 이영래 옮김 / 예문
원소를 알면 화학이 보인다 : 118종 원소의 화학 이야기 원소를 알면 화학이 보인다 : 118종 원소의 화학 이야기 2012 / 지음: 윤실 / 전파과학사
3일만에 끝내는 한 페이지 정리술 3일만에 끝내는 한 페이지 정리술 2017 / 다카하시 마사후미 지음 ; 정용하 옮김 / 경향미디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