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작은 브랜드는 큰 브랜드의 방식을 답습해서는 안 된다. 큰 브랜드와는 다른 자신만의 길을 찾아야 한다. 그 길을 제시하고자 저자는 지금 관심 가질 만 한 66개의 브랜드를 통해 작은 브랜드의 승리법을 설명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브랜드의 비밀 : 세계를 사로잡은 코카콜라 글로벌 전략 브랜드의 비밀 : 세계를 사로잡은 코카콜라 글로벌 전략 2021 / 지음: 어맨다 시아폰 ; 옮김: 이지민 / BM성안당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 : 사고 싶고, 갖고 싶은 브랜드의 저력은 어디에서 오는가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 : 사고 싶고, 갖고 싶은 브랜드의 저력은 어디에서 오는가 2019 / 지음: 안성은 / 더퀘스트
브랜드 기획자의 시선 : 브랜딩 실무자가 알아야 할 모든 것 브랜드 기획자의 시선 : 브랜딩 실무자가 알아야 할 모든 것 2022 / [공]지음: 양봄내음, 권병욱 / 유엑스리뷰
지구를 지키는 괴짜 브랜드 : 브랜드 액티비즘으로 소비자를 사로잡는 괴짜들의 이야기 지구를 지키는 괴짜 브랜드 : 브랜드 액티비즘으로 소비자를 사로잡는 괴짜들의 이야기 2024 / 지음: FFC(Freaky Fox Crew) / 천그루숲
브랜드 비즈니스 : 나이키에서 아마존까지 위대한 브랜드의 7가지 원칙 브랜드 비즈니스 : 나이키에서 아마존까지 위대한 브랜드의 7가지 원칙 2015 / 데니스 리 욘 지음 ; 김태훈 옮김 / 더난출판
디지털 시대와 노는 법 : 지속가능한 브랜드에서 적응가능한 브랜드로 디지털 시대와 노는 법 : 지속가능한 브랜드에서 적응가능한 브랜드로 2019 / 지음: 우승우, 이승윤, 차상우 / 북스톤
서울 라이프스타일 기획자들 서울 라이프스타일 기획자들 2023 / 지음: 유지연 / 책사람집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2021 / 지음: 이근상 / 몽스북
최고의 브랜드는 어떻게 성장하는가 : 1등 기업에 숨겨진 끌리는 스토리의 법칙 최고의 브랜드는 어떻게 성장하는가 : 1등 기업에 숨겨진 끌리는 스토리의 법칙 2018 / 지음: 이와이 타쿠마, 마키구치 쇼지 ; 옮김: 이수형 / 다산북스
이장우의 브랜드: 가볍게 풀어낸 브랜드 달인의 40년 내공 이장우의 브랜드: 가볍게 풀어낸 브랜드 달인의 40년 내공 2021 / 지음: 이장우 / 올림
날마다, 브랜드 날마다, 브랜드 2016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2020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작은 공간, 브랜딩하기 작은 공간, 브랜딩하기 2019 / 지음: 장은별, 변사범, 신윤예 / CA books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 수많은 이름 중에 단 하나의 브랜드가 되기 위한 방법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 수많은 이름 중에 단 하나의 브랜드가 되기 위한 방법 2021 / 지음: 전우성 / 책읽는수요일
잘 팔리는 팝업스토어의 19가지 법칙 잘 팔리는 팝업스토어의 19가지 법칙 2023 / 지음: 조명광 / 포르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나는 죽을 때까지 재미있게 살고 싶다 나는 죽을 때까지 재미있게 살고 싶다 2013 / 이근후 지음 ; 김선경 엮음 / 갤리온
거울 앞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냈다 거울 앞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냈다 2017 / 지음: 러네이 엥겔른 ; 옮김: 김문주 / 웅진지식하우스
팬덤 경제학 : 팬을 무기로 강력한 브랜드를 만드는 9단계 브랜딩 전략 팬덤 경제학 : 팬을 무기로 강력한 브랜드를 만드는 9단계 브랜딩 전략 2021 / 지음: 데이비드 미어먼 스콧, 레이코 스콧 ; 옮김: 정나영 / 미래의창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2019 / 지음: 민은정 / 리더스북
힘든 일을 먼저 하라 : 자기 인생 자기가 망치는 미루기 중독자를 위한 최후의 처방 힘든 일을 먼저 하라 : 자기 인생 자기가 망치는 미루기 중독자를 위한 최후의 처방 2023 / 지음: 스콧 앨런 ; 옮김: 이희경 / 갤리온
게으름도 습관이다 : 무기력과 작심삼일에서 벗어나 내 삶의 주도권 되찾기 게으름도 습관이다 : 무기력과 작심삼일에서 벗어나 내 삶의 주도권 되찾기 2017 / 지음:최명기 ; , / 시공사
Come in! Come in! 2011 / written by Roderick Hunt ; illustrated by Alex Brychta / Oxford University
(The)play (The)play 2011 / written by Roderick Hunt ; illustrated by Alex Brychta / Oxford University Press
스틱! : 1초 만에 착 달라붙는 메시지, 그 안에 숨은 6가지 법칙 스틱! : 1초 만에 착 달라붙는 메시지, 그 안에 숨은 6가지 법칙 2022 / [공]지음: 칩 히스, 댄 히스 ; [공]옮김: 안진환, 박슬라 / 웅진지식하우스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마케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마케팅 2021 / 지음: 양경렬 / 비전코리아 :
(The new)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Secrets behind things that look good (The new)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Secrets behind things that look good 2021 / 지음: 이랑주 / 지와인
코끼리는 생각하지 마 : 미국의 진보세력은 왜 선거에서 패배하는가 코끼리는 생각하지 마 : 미국의 진보세력은 왜 선거에서 패배하는가 2006 / 조지 레이코프 지음 ; 유나영 옮김 / 삼인
스틱! = Stick : 뇌리에 착 달라붙는 메시지의 힘 스틱! = Stick : 뇌리에 착 달라붙는 메시지의 힘 2007 / 지음: 칩 히스, 댄 히스 ; 옮김: 안진환 ; 박슬라 / 웅진윙스
브랜드 네이밍: 한눈에 끌리는 네임의 비밀 브랜드 네이밍: 한눈에 끌리는 네임의 비밀 2020 / 지은이: 김상률; 정이찬 / 알에이치코리아
(플랫폼 제국의 탄생과) 브랜드의 미래 : 쿠팡, 네이버, 배민보다 먼저 찾는 브랜드는 무엇이 다른가 (플랫폼 제국의 탄생과) 브랜드의 미래 : 쿠팡, 네이버, 배민보다 먼저 찾는 브랜드는 무엇이 다른가 2021 / 지음: 김병규 / 미래의창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2017 / 피터 드러커 ; 프랜시스 헤셀바인 ; 조안 스나이더 컬 [공]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2, 정 대리·권 사원 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2, 정 대리·권 사원 편 2021 / 지음: 송희구 / 서삼독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6
30대1
40대5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8
2023년3
2024년3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