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영원한 데이터, 영원한 브랜드는 없다!급변하는 대전환 시대, 브랜딩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책!국내 1, 2위 메이저 광고회사 ‘제일기획’과 ‘이노션’의 ‘데이터×브랜드 전문가’가 아주 쉽게 안내하는 데이터 브랜딩의 세계모든 것이 빠르게 변화하는 불확실성의 시대에도 흔들리지 않고 새로운...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대박 나는 가게 이름 대박 나는 가게 이름 2014 / 김자성, 심영옥, 이수영 지음 / 이인시각
(보는 순간 팔로우하고 싶게 만드는)인스타그램 브랜딩 레시피 (보는 순간 팔로우하고 싶게 만드는)인스타그램 브랜딩 레시피 2022 / 지음: 김정은 / 위키북스
(보는 순간 팔로우하고 싶게 만드는)인스타그램 브랜딩 레시피 (보는 순간 팔로우하고 싶게 만드는)인스타그램 브랜딩 레시피 2022 / 지음: 김정은 / 위키북스
(보는 순간 팔로우하고 싶게 만드는)인스타그램 브랜딩 레시피 (보는 순간 팔로우하고 싶게 만드는)인스타그램 브랜딩 레시피 2022 / 지음: 김정은 / 위키북스
스페이스 브랜딩 스페이스 브랜딩 2020 / 글·사진: 김주연 / 스리체어스
스페이스 브랜딩 스페이스 브랜딩 2020 / 글·사진: 김주연 / 스리체어스
디스 이즈 브랜딩 : 브랜드 심리학자의 강의록 디스 이즈 브랜딩 : 브랜드 심리학자의 강의록 2019 / 저자: 김지헌 / 턴어라운드
데이터 브랜딩 : 대전환 시대, 데이터는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데이터 브랜딩 : 대전환 시대, 데이터는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2021 / 지음: 김태원 / 유엑스리뷰
끌리는 퍼스널 브랜딩의 비밀 끌리는 퍼스널 브랜딩의 비밀 2020 / 지음: 김혜경, 최영인 / BM성안당
끌리는 퍼스널 브랜딩의 비밀 끌리는 퍼스널 브랜딩의 비밀 2020 / 지음: 김혜경, 최영인 / BM성안당
브랜드를 알면 자동차가 보인다 브랜드를 알면 자동차가 보인다 2013 / 김흥식 지음 / 살림출판사
브랜드를 알면 자동차가 보인다 브랜드를 알면 자동차가 보인다 2013 / 김흥식 지음 / 살림출판사
원소주: 더 비기닝: 원하는 것을 원 없이 즐기는 사람들의 한계 없는 도전: 더 비기닝 원소주: 더 비기닝: 원하는 것을 원 없이 즐기는 사람들의 한계 없는 도전: 더 비기닝 2022 / 지음: 김희준 / 미래의창
한국형 브랜딩 성공의 법칙 22 한국형 브랜딩 성공의 법칙 22 2003 / 노장오 지음 / 더난출판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2020 / 지음: 노희영 / 21세기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브레이킹 루틴: [E-book]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E-book]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1 / 천인우 지음 / 중앙books :
제로 투 원: 스탠퍼드대학교 스타트업 최고 명강의 제로 투 원: 스탠퍼드대학교 스타트업 최고 명강의 2014 / 지음: 피터 틸; 블레이크 매스터스; 옮김: 이지연 / 한국경제신문:
취향집: 늘 곁에 두고 싶은 나의 브랜드 취향집: 늘 곁에 두고 싶은 나의 브랜드 2020 / 지음: 룬아 / 지콜론북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2020 / 임태수 지음 / 안그라픽스
'팔다'에서 '팔리다'로 : 미즈노 마나부의 브랜딩 디자인 강의 '팔다'에서 '팔리다'로 : 미즈노 마나부의 브랜딩 디자인 강의 2018 / 지음: 미즈노 마나부 ; 옮김: 오연정 / 이콘
감으로만 일하던 김 팀장은 어떻게 데이터 좀 아는 팀장이 되었나 : 비전공자를 위한 데이터 분석 속성 스쿨 감으로만 일하던 김 팀장은 어떻게 데이터 좀 아는 팀장이 되었나 : 비전공자를 위한 데이터 분석 속성 스쿨 2021 / 지음: 황보현우, 김철수 / 한빛비즈
B2B 마케팅으로 밥 먹고 살기 :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을 위한 디지털 B2B 마케팅 전략 B2B 마케팅으로 밥 먹고 살기 :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을 위한 디지털 B2B 마케팅 전략 2022 / 지음: 김보경 / 디지털북스
초가속 : 새로운 시대가 대한민국에 던지는 질문들 초가속 : 새로운 시대가 대한민국에 던지는 질문들 2020 / 지음: 김대식, 김동재, 장덕진, 주경철, 함준호 / 동아시아
폴 랜드의 디자인 예술 폴 랜드의 디자인 예술 2019 / 지음: 폴 랜드 ; 옮김: 박효신 / 안그라픽스
왜 사업하는가 왜 사업하는가 2021 / 지은이: 이나모리 가즈오; 옮긴이: 김지영 / 다산북스
생각의 모험 : 인생의 모서리에서 만난 질문들 생각의 모험 : 인생의 모서리에서 만난 질문들 2015 / 인터뷰: 신기주 / 인물과사상사
내일부터 디지털 마케터 :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하는 디지털 마케팅 필수 노트 내일부터 디지털 마케터 :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하는 디지털 마케팅 필수 노트 2022 / 지음: 그레이스 / 비제이퍼블릭
(이나모리 가즈오)어떻게 의욕을 불태우는가 (이나모리 가즈오)어떻게 의욕을 불태우는가 2015 / 지음: 이나모리 가즈오 ; 옮김: 양준호 / 한국경제신문사
가스펠 프리칭 : 7가지 키워드로 열어보는 팀 켈러의 설교세계 가스펠 프리칭 : 7가지 키워드로 열어보는 팀 켈러의 설교세계 2021 / 지음: 박현신 / 솔로몬
데이비드 아커의 브랜딩의 정석 데이비드 아커의 브랜딩의 정석 2021 / 지음: 베이비드 아커 ; 옮김: 범어디자인연구소 / 유엑스리뷰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3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2017 / 피터 드러커 ; 프랜시스 헤셀바인 ; 조안 스나이더 컬 [공]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2022 / 송희구 지음 / 서삼독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2
40대3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2
2022년3
2023년2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