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디지털 요람에서 태어나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로부터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브랜드의 출현과 그들이 어떻게 리테일 업계를 바꾸고 있는지 생생히 보여준다. 저자들은 디지털 태생 브랜드의 급부상 요인에 소비의 중심이 된 디지털 네티이브 세대와 디지털 기술이 기저에 흐르고 있음을 밝히고, D2C와 구독모델이 브랜드의 미래가 될 것임을 예견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100대 기업 ESG 담당자가 가장 자주 하는 질문 100대 기업 ESG 담당자가 가장 자주 하는 질문 2022 / 지음: 김태한 , 정현상 / SAYKOREA: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현장의 힘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현장의 힘 2016 / 지음: 김한준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디자인에 집중하라 : 이노베이터의 성공조건 디자인에 집중하라 : 이노베이터의 성공조건 2007 / 김현 지음 / 토네이도
세계를 제패한 최강경영  : 세계 일류기업들이 주목한 한·중·일 최강경영을 말하다 세계를 제패한 최강경영 : 세계 일류기업들이 주목한 한·중·일 최강경영을 말하다 2014 / 공저: 김현철, 서방계, 노나카 이쿠지로 ; 옮김: 강성욱 / MP(머니플러스)
우리 회사는 왜 안 될까?  : CSR 잘하는 회사 만들기 우리 회사는 왜 안 될까? : CSR 잘하는 회사 만들기 2015 / 지음: 김현식 / KOSRI(코스리)
청년 CEO를 꿈꿔라 청년 CEO를 꿈꿔라 2010 / 김현진 ; 김현수 지음 / 예문당
청년 CEO를 꿈꿔라 청년 CEO를 꿈꿔라 2010 / 김현진 ; 김현수 지음 / 예문당
D2C 시대, 디지털 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할 것인가? : 리테일 기업 D2C 및 구독 비즈니스 전략 D2C 시대, 디지털 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할 것인가? : 리테일 기업 D2C 및 구독 비즈니스 전략 2020 / 지음: 김형택, 이승준 / e비즈북스
어떻게 생존하고 어떻게 성장할 것인가 어떻게 생존하고 어떻게 성장할 것인가 2016 / 지음: 김현중 / 미래의창
이 세상에서 가장 오래된 기업은 무엇이 다른가 : 1440년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세계 최장수기업 곤고구미(金剛組) 이야기 이 세상에서 가장 오래된 기업은 무엇이 다른가 : 1440년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세계 최장수기업 곤고구미(金剛組) 이야기 2018 / 지음: 김혜성 / 국일미디어
이 세상에서 가장 오래된 기업은 무엇이 다른가 : 1440년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세계 최장수기업 곤고구미(金剛組) 이야기 이 세상에서 가장 오래된 기업은 무엇이 다른가 : 1440년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세계 최장수기업 곤고구미(金剛組) 이야기 2018 / 지음: 김혜성 / 국일미디어
Leadership and Vision For Korea : The 2005 Kim Koo International Symposium Leadership and Vision For Korea : The 2005 Kim Koo International Symposium 2006 / Ho Youn, Kim / 창민사
소통자본을 구축하라  :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시각 소통자본을 구축하라 :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시각 2014 / 김효상 지음 / 한울아카데미
소통자본을 구축하라  :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시각 소통자본을 구축하라 :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시각 2014 / 김효상 지음 / 한울아카데미
돈 잘 버는 여성 CEO로 성공하라 돈 잘 버는 여성 CEO로 성공하라 2001 / 김희정 저 / 씨엔씨미디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나는 주식 대신 달러를 산다 나는 주식 대신 달러를 산다 2021 / 지은이: 박성현 / 알에이치코리아
내일은 실험왕 : 본격 대결 과학실험 만화. 3, 빛의 대결 내일은 실험왕 : 본격 대결 과학실험 만화. 3, 빛의 대결 2011 / 곰돌이 co. 글 ; 홍종현 그림 / 아이세움(미래엔컬처그룹)
도시의 승리 도시의 승리 2011 / 에드워드 글레이저 지음 ; 이진원 옮김 / 해냄
마켓컬리 인사이트 : 스케일을 뛰어넘는 디테일로 시장을 장악하는 방식 마켓컬리 인사이트 : 스케일을 뛰어넘는 디테일로 시장을 장악하는 방식 2020 / 지음: 김난도 / 다산북스
리테일 바이블 2020 = The retail bible 2020 : 대한민국 최고 리테일 전문가들의 트렌드 리포트 리테일 바이블 2020 = The retail bible 2020 : 대한민국 최고 리테일 전문가들의 트렌드 리포트 2019 / 지음: 리테일 소사이어티 / 와이즈맵
눈을 비비고 다시 보다 눈을 비비고 다시 보다 2018 / 글: 장희정 ; 그림: 정순임 / 통큰세상
재벌이 대체 무슨 죄를 지었다고  : 경제민주화, 동반성장, 상생, 재벌개혁론자들의 사기적 선동에 대한 고발서 재벌이 대체 무슨 죄를 지었다고 : 경제민주화, 동반성장, 상생, 재벌개혁론자들의 사기적 선동에 대한 고발서 2020 / 지음: 이병태 / 나눔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2020 / 지은이: 보도 섀퍼; 옮긴이: 박성원 / 토네이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2020 / 지음: 팀 페리스 ; 옮김: 최원형 ; 윤동준 / 다른상상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2019 / 지음: 이승준 / 라온아시아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2020 / 지음: 임홍택 / Whale Books(웨일북)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1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