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나를 위한 지식 플러스 시리즈. 한국e스포츠협회 추천도서. e스포츠의 기본 개념부터 사람, 역사, 문화, 산업, 프로게이머 이야기 등을 설명한 'e스포츠 설명서'다. 전직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인 저자가 e스포츠에 대한 넓고 깊은 지식을 흥미진진하게 풀어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테트리스 이펙트 : 세상에서 가장 중독성 높은 게임의 탄생 비화 테트리스 이펙트 : 세상에서 가장 중독성 높은 게임의 탄생 비화 2018 / 댄 애커먼 지음 ; 권혜정 옮김 / 한빛미디어
게임 디자인 특강 게임 디자인 특강 2015 / 애나 앤스로피 ; 나오미 클라크 [공] 지음 ; 전정순 옮김 / 에이콘
닌텐도 컴플리트 가이드: 컴퓨터 게임 편 닌텐도 컴플리트 가이드: 컴퓨터 게임 편 2021 / 지음: 야마자키 이사오, 옮김: 정우열 / 라의눈
(완벽한 게임 시나리오를 위한) 전투 전략 사전 (완벽한 게임 시나리오를 위한) 전투 전략 사전 2018 / 지음: 야마키타 아쓰시 ; 옮김: 장은정 / 북스힐
게임 시나리오 기획자를 위한 안내서 게임 시나리오 기획자를 위한 안내서 2024 / 지음: 양정윤 / 에이콘:
그래도, 크리에이티브 : 절대로 변하지 않는 모바일 게임 마케팅의 비밀 그래도, 크리에이티브 : 절대로 변하지 않는 모바일 게임 마케팅의 비밀 2018 / 지음: 우주인 / 루비페이퍼
이론과 실전으로 배우는 게임 시나리오 이론과 실전으로 배우는 게임 시나리오 2018 / 지음: 이진희 / 한빛미디어,
e스포츠 나를 위한 지식 플러스 : e스포츠 대화를 위한 넓고 깊은 지식 e스포츠 나를 위한 지식 플러스 : e스포츠 대화를 위한 넓고 깊은 지식 2017 / 지은이: 조형근 / 넥서스books :
모바일 게임 기획의 모든 것: 인기 모바일 게임들과 함께하는 모바일 게임 기획의 모든 것: 인기 모바일 게임들과 함께하는 2020 / 지음: 최주홍 / 영진닷컴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 : 아마존 10년 연속 베스트셀러!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 : 아마존 10년 연속 베스트셀러! 2017 / 지음, 그림: 라프 코스터 ; 옮김: 유창석, 전유택 / 길벗
콘솔 워즈 : 세가 vs 닌텐도 세기의 전쟁 콘솔 워즈 : 세가 vs 닌텐도 세기의 전쟁 2017 / 블레이크 J. 해리스 지음 ; 이미령 옮김 / 길벗
마인크래프트 슈퍼 건축 레시피 : 마인크래프트 달인이 알려주는 82가지 건축물 제작법 마인크래프트 슈퍼 건축 레시피 : 마인크래프트 달인이 알려주는 82가지 건축물 제작법 2017 / 지음:히류; 이마이 산타로 ; 옮김:곰다비 / 한빛미디어
(게임 시나리오를 위한) 판타지 사전 : 게임 시나리오를 위해 꼭 알아두어야 할 110가지 역사│문화│규칙 (게임 시나리오를 위한) 판타지 사전 : 게임 시나리오를 위해 꼭 알아두어야 할 110가지 역사│문화│규칙 2012 / 지음: 야마키타 아쯔시 ; 옮김: 곽지현 / 비즈앤비즈
피, 땀, 픽셀 피, 땀, 픽셀 2018 / 제이슨 슈라이어 지음 ; 권혜정 옮김 / 한빛미디어
81년생 마리오 : 추억의 게임은 어떻게 세상물정의 공부가 되었나? 81년생 마리오 : 추억의 게임은 어떻게 세상물정의 공부가 되었나? 2017 / 엮은이: 인문학협동조합 / 요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죽이고 싶은 아이 : 이꽃님 장편소설 죽이고 싶은 아이 : 이꽃님 장편소설 2021 / 지음: 이꽃님 / 우리학교
김진명의 한국사 X파일 김진명의 한국사 X파일 2017 / 글:김진명 ; 그림:박상철 / 새움
일곱명의 술래잡기  : 미쓰다 신조 장편소설 일곱명의 술래잡기 : 미쓰다 신조 장편소설 2013 / 미쓰다 신조 지음 ; 현정수 옮김 / 북로드
검은 고양이 카페 : 손님은 고양이입니다 검은 고양이 카페 : 손님은 고양이입니다 2019 / 지음: 다카하시 유타 ; 옮김: 안소현 / 소담
세계 최고의 게임 크리에이터 9인의 이야기 세계 최고의 게임 크리에이터 9인의 이야기 2006 / 김정남 ; 김정현 공저 / 대림
게임학개론 게임학개론 2002 / 민용식 ; 이동희 공저 / 정일
게임의 미래  : gamification  : 여가와 산업을 넘어 문화와 예술로 게임의 미래 : gamification : 여가와 산업을 넘어 문화와 예술로 2017 / 저: 김정태 / 상상채널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이 문제 풀 수 있겠어? : 단 125개의 퍼즐로 전세계 2%의 두뇌에 도전한다!  이 문제 풀 수 있겠어? : 단 125개의 퍼즐로 전세계 2%의 두뇌에 도전한다! 2018 / 지음: 알렉스 벨로스 ; 옮김: 김성훈 / 북라이프
눈높이 볼링교실 눈높이 볼링교실 2003 / 정철규 ; 김형석 [공]저 / 홍경
(하이) 고스톱 (하이) 고스톱 2012 / 김원호 지음 / 북치는마을
포켓볼 황제를 위한 99가지 Shot 포켓볼 황제를 위한 99가지 Shot 1998 / 레이 마틴 ; 로저 리브스 공저 ; 이일남 옮김 / 전원문화사
수집 : 기묘하고 아름다운 강박의 세계 수집 : 기묘하고 아름다운 강박의 세계 2006 / 필립 블롬 지음 ; 이민아 옮김 / 동녘
레크리에이션 뉴월드 1145 레크리에이션 뉴월드 1145 1999 / 홍경표 편저 / 베드로서원
(명인 양귀문의)실전당구 (명인 양귀문의)실전당구 2000 / 양귀문 지음 / 삼호미디어
(담당자와 진행자를 위한)행사.문화축제.캠프가이드 (담당자와 진행자를 위한)행사.문화축제.캠프가이드 1999 / 황규완 지음 / 로얄이벤트
(생활체육 지도자가 되기 위한) 볼링 지도법 = Bowling (생활체육 지도자가 되기 위한) 볼링 지도법 = Bowling 2005 / 조준호 / 태영M&B
정통 당구 교본 : 기초 이론에서 부터 실기완성까지 정통 당구 교본 : 기초 이론에서 부터 실기완성까지 2018 / 편: 현대레저연구회 / 태을
출발! 과학 보드게임  : 놀면서 배우는 즐거운 주사위 놀이가 18개 출발! 과학 보드게임 : 놀면서 배우는 즐거운 주사위 놀이가 18개 2016 / 편집: 학연사 ; 옮김: 김정화 / 길벗스쿨
(바둑으로 읽는)인공지능 (바둑으로 읽는)인공지능 2016 / 감동근 지음 / 동아시아
(초등학생을 위한) 반짝반짝 자유연구 & 크래프트 (초등학생을 위한) 반짝반짝 자유연구 & 크래프트 2019 / 엮음: 학연 편집부 ; 옮김: 이선주 / 봄나무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0
30대0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1
2022년1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