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장우의 브랜드: 가볍게 풀어낸 브랜드 달인의 40년 내공
발행연도 - 2021 / 지음: 이장우 / 올림
-
도서관
청라호수도서관
-
자료실
[청라호수]일반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L0000085103
-
ISBN
9791162620458
-
형태
240 p. 22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브랜드 전문가인 이장우 박사가 국내는 물론 미국,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그리스, 일본 등 전 세계를 발로 뛰며 건져 올린 생생한 정보와 풍성한 스토리들을 담았다. 이미 사업을 하고 있거나 창업을 꿈꾸는 모든 개인, 조직, 기업의 필독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브랜드 기획자의 시선 : 브랜딩 실무자가 알아야 할 모든 것
2022 / [공]지음: 양봄내음, 권병욱 / 유엑스리뷰
지구를 지키는 괴짜 브랜드 : 브랜드 액티비즘으로 소비자를 사로잡는 괴짜들의 이야기
2024 / 지음: FFC(Freaky Fox Crew) / 천그루숲
브랜드 비즈니스 : 나이키에서 아마존까지 위대한 브랜드의 7가지 원칙
2015 / 데니스 리 욘 지음 ; 김태훈 옮김 / 더난출판
디지털 시대와 노는 법 : 지속가능한 브랜드에서 적응가능한 브랜드로
2019 / 지음: 우승우, 이승윤, 차상우 / 북스톤
서울 라이프스타일 기획자들
2023 / 지음: 유지연 / 책사람집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2021 / 지음: 이근상 / 몽스북
최고의 브랜드는 어떻게 성장하는가 : 1등 기업에 숨겨진 끌리는 스토리의 법칙
2018 / 지음: 이와이 타쿠마, 마키구치 쇼지 ; 옮김: 이수형 / 다산북스
이장우의 브랜드: 가볍게 풀어낸 브랜드 달인의 40년 내공
2021 / 지음: 이장우 / 올림
날마다, 브랜드
2016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2020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작은 공간, 브랜딩하기
2019 / 지음: 장은별, 변사범, 신윤예 / CA books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 수많은 이름 중에 단 하나의 브랜드가 되기 위한 방법
2021 / 지음: 전우성 / 책읽는수요일
잘 팔리는 팝업스토어의 19가지 법칙
2023 / 지음: 조명광 / 포르체
브랜딩적 생각 : 사람과 브랜드 사이: 알게 하기, 좋아하게 하기, 관계 맺게 하기
2024 / 지은이: 조준형 / 김영사
브랜드 아이덴티티 = (The)Key to make everything look better, brand identity :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2017 / 지음: 차재국 / 길벗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1 |
30대 | 0 |
40대 | 3 |
50대 | 0 |
60대 | 1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0 |
2018년 | 0 |
2019년 | 0 |
2020년 | 0 |
2021년 | 4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1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