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 브랜드 여행
  • 브랜드 여행

    발행연도 - 2020 / 지은이: 김지헌, 김상률 / KMAC
    • 도서관 청라국제도서관
    • 자료실 [청라국제]종합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I0000061021
    • ISBN 9788990701411
    • 형태 334 p. 21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브랜드 심리학자이자 브랜드 박사인 김지헌, 김상률 두 작가가 10여 년 동안 여행을 하면서 만난 다양한 브랜드들에 대한 경험들을 먹고, 자고, 놀고, 쇼핑하는 것과 같은 여행지에서 소비자가 취하는 기본 행위들을 중심으로 에세이로 담아낸 브랜딩 책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구마몬의 비밀 : 지역 경제를 살리고 주민의 행복을 최대화하는 캐릭터의 힘 구마몬의 비밀 : 지역 경제를 살리고 주민의 행복을 최대화하는 캐릭터의 힘 2018 / 지음: 구마모토현 팀 구마몬 ; 옮김: 정문주 / 민음사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2020 / 지음: 김동욱 / 청림출판
브랜드 네이밍: 한눈에 끌리는 네임의 비밀 브랜드 네이밍: 한눈에 끌리는 네임의 비밀 2020 / 지은이: 김상률; 정이찬 / 알에이치코리아
소셜 비헤이비어 = Social behavior  :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하이브리드 시대를 위한 브랜딩 안내서  소셜 비헤이비어 = Social behavior :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하이브리드 시대를 위한 브랜딩 안내서 2024 / 지음: 김성준 , 홍현경 / 웨일북
작은 기업을 위한 브랜딩 법칙 zero  작은 기업을 위한 브랜딩 법칙 zero 2024 / 지은이: 김용석 / 처음북스
1등 브랜드는 이렇게 만드는 겁니다 1등 브랜드는 이렇게 만드는 겁니다 2019 / 지음: 김유림, 박준회 / 북클라우드
(보는 순간 팔로우하고 싶게 만드는)인스타그램 브랜딩 레시피 (보는 순간 팔로우하고 싶게 만드는)인스타그램 브랜딩 레시피 2022 / 지은이: 김정은 / 위키북스
브랜드 여행 브랜드 여행 2020 / 지은이: 김지헌, 김상률 / KMAC
원소주: 더 비기닝: 원하는 것을 원 없이 즐기는 사람들의 한계 없는 도전 원소주: 더 비기닝: 원하는 것을 원 없이 즐기는 사람들의 한계 없는 도전 2022 / 지음: 김희준 / 미래의창
죄송합니다 품절입니다 : 상품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단 한 권으로 끝내는 히트의 원리 죄송합니다 품절입니다 : 상품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단 한 권으로 끝내는 히트의 원리 2017 / 글: 다카스기 야스나리 ; 옮김: 이아랑 / 흐름
미쉐린 타이어는 왜 레스토랑에 별점을 매겼을까? : 세계를 정복한 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미쉐린 타이어는 왜 레스토랑에 별점을 매겼을까? : 세계를 정복한 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2019 / 지음: 자일스 루리 ; 옮김: 윤태경 / 중앙books
브랜드 블렌딩= Brand blending : 너와 나의 교집합이 만드는 브랜드 브랜드 블렌딩= Brand blending : 너와 나의 교집합이 만드는 브랜드 2023 / 지음: 룬아 / 지콜론북
고객이 찾아오는 브랜드는 무엇이 다른가 : 실리콘밸리 전략가가 알려주는 4단계 브랜딩 법칙 고객이 찾아오는 브랜드는 무엇이 다른가 : 실리콘밸리 전략가가 알려주는 4단계 브랜딩 법칙 2023 / 지음: 테레사 M. 리나 ; 옮김: 박세연 / 현대지성
'팔다'에서 '팔리다'로: 미즈노 마나부의 브랜딩 디자인 강의 '팔다'에서 '팔리다'로: 미즈노 마나부의 브랜딩 디자인 강의 2018 / 지음: 미즈노 마나부; 옮김: 오연정 / 이콘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2019 / 지음: 민은정 / 리더스북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 요나스 요나손 장편소설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 요나스 요나손 장편소설 2013 / 지음: 요나스 요나손 ; 옮김: 임호경 / 열린책들
카피책 = Copybook : 당신이 쓰는 모든 글이 카피다 카피책 = Copybook : 당신이 쓰는 모든 글이 카피다 2016 / 정철 지음 / 허밍버드
있으려나 서점 있으려나 서점 2018 / 지은이: 요시타케 신스케 ; 옮긴이: 고향옥 / 온다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2019 / 지음: 민은정 / 리더스북
마음 마음 2016 / 나쓰메 소세키 지음 ; 송태욱 옮김 / 현암사
심미주의 선언 심미주의 선언 2015 / 지은이: 문광훈 ; , / 김영사
부동산 투자 필승 공식 부동산 투자 필승 공식 2021 / 지은이: 김도형(숙주나물) / 더스(더디퍼런스)
ETF 처음공부 : 주식, 채권부터 달러, 골드, 부동산까지 바로 써먹는 ETF 처음공부 : 주식, 채권부터 달러, 골드, 부동산까지 바로 써먹는 2022 / 지음: 김성일 / 이레미디어
시골의사의 아름다운 동행. 1, 혼자가 아니어서 행복한 우리 이웃들의 인생이야기 시골의사의 아름다운 동행. 1, 혼자가 아니어서 행복한 우리 이웃들의 인생이야기 2011 / 박경철 지음 / 리더스북
시골의사의 아름다운 동행. 2, 죽도록 사람답게 사는 법을 알아가며 시골의사의 아름다운 동행. 2, 죽도록 사람답게 사는 법을 알아가며 2011 / 박경철 지음 / 리더스북
요즘 브랜드 : 당신이라는 브랜드에게 요즘 브랜드 : 당신이라는 브랜드에게 2018 / 지음: 박찬용 / 에이치비프레스
작은 아씨들 : [DVD] : 전체 관람가 작은 아씨들 : [DVD] : 전체 관람가 2020 / 감독: 그레타 거윅 / 소니픽쳐스 [제작]
(한 권으로 끝내는)부동산 경매 고수 만들기: 경매의 달인 미소영이 안내하는 투자 로드맵 (한 권으로 끝내는)부동산 경매 고수 만들기: 경매의 달인 미소영이 안내하는 투자 로드맵 2020 / 지음: 안신영(미소영) / 다다리더스
백종원의 肉(육) : 한 권으로 마스터하는 육류 사전. 돼지고기 편 백종원의 肉(육) : 한 권으로 마스터하는 육류 사전. 돼지고기 편 2022 / 지음: 백종원 / RHK(알에이치코리아)
브랜드 네이밍: 한눈에 끌리는 네임의 비밀 브랜드 네이밍: 한눈에 끌리는 네임의 비밀 2020 / 지은이: 김상률; 정이찬 / 알에이치코리아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2020 / 지은이: 보도 섀퍼; 옮긴이: 박성원 / 토네이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2020 / 지음: 팀 페리스 ; 옮김: 최원형 ; 윤동준 / 다른상상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2019 / 지음: 이승준 / 라온아시아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2020 / 지음: 임홍택 / Whale Books(웨일북)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2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6
40대7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8
2022년1
2023년5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