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 컨설턴트 노희영의 30년 노하우 중 가장 핵심만을 꼽아 12개의 법칙으로 소개한다. 특히 공개된 적 없는 30여 개 브랜드의 성공 과정을 담고 있어 트렌디한 콘셉팅 노하우, 허를 찌르는 마케팅 전략, 경영 기본 원칙, 퍼스널 브랜딩 방법 등 노희영을 대체 불가능한 존재로 거듭나게 한 비밀을 알 수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아무도 가르쳐 주지 않는)프로들의 PT노트 (아무도 가르쳐 주지 않는)프로들의 PT노트 2008 / 지음: 함성원 / 청년정신
왜 파타고니아는 맥주를 팔까: ESG 시대의 지속가능한 브랜드 관리 철학 왜 파타고니아는 맥주를 팔까: ESG 시대의 지속가능한 브랜드 관리 철학 2022 / 지음: 신현암, 전성률 [공] / 흐름
크라우드 서핑  : 인터넷 군중을 이끄는 마케팅 크라우드 서핑 : 인터넷 군중을 이끄는 마케팅 2009 / 마틴 토마스 ; 데이빗 브레인 공저 ; 신승미 옮김 / 지훈출판사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컨셉 수업= The concept making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컨셉 수업= The concept making 2024 / 지음: 호소다 다카히로 ; 옮김: 지소연, 권희주 / RHK :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2011 / 지음: 문영미 ; 옮김: 박세연 / 살림Biz
대한민국에서 기획자가 되는 법 대한민국에서 기획자가 되는 법 2014 /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지음 / 웅진윙스
브랜드, 행동경제학을 만나다: 소비자의 지갑을 여는 브랜드의 비밀 브랜드, 행동경제학을 만나다: 소비자의 지갑을 여는 브랜드의 비밀 2021 / 지은이: 곽준식 / 갈매나무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2017 / 지은이: 노희영 / 21세기북스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Character marketing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Character marketing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2004 / 유지은 지음 / 미래의창
콘텐츠의 지배자들 콘텐츠의 지배자들 2023 / 지음: 최은수 / 비즈니스북스
메이드인 브루클린 = Made in Brooklyn : 소박한 삶, 특별한 행복을 만드는 브루클린의 메이커들 메이드인 브루클린 = Made in Brooklyn : 소박한 삶, 특별한 행복을 만드는 브루클린의 메이커들 2014 / 정재은 글·사진 / 아트북스
편의점과 일본인  : 저출산 고령화 시대, 왜 편의점은 일본의 문화가 되었나? 편의점과 일본인 : 저출산 고령화 시대, 왜 편의점은 일본의 문화가 되었나? 2019 / 지음: 가토 나오미 ; 옮김: 이음연구소 / 어문학사
소매경영 = Retailing management 소매경영 = Retailing management 2015 / 지음: Levy ; Weitz ; 옮김: 오세조 ; 박진용 ; 송영욱 ; 노원희 / 한올출판사
살아남은 것들의 비밀 : 반짝하고 사라질 것인가, 그들처럼 롱런할 것인가 살아남은 것들의 비밀 : 반짝하고 사라질 것인가, 그들처럼 롱런할 것인가 2014 / 이랑주 지음 / 샘터사
(다시 뜨는 아시아의 별)기회의 땅, 베트남 (다시 뜨는 아시아의 별)기회의 땅, 베트남 2019 / 지음: 이광욱 / 북오션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2030 축의 전환 : 새로운 부와 힘을 탄생시킬 8가지 거대한 물결 2030 축의 전환 : 새로운 부와 힘을 탄생시킬 8가지 거대한 물결 2020 / 지은이: 마우로 기옌; 옮긴이: 우진하 / 리더스북 :
꽃을 보듯 너를 본다 : 나태주 시집 꽃을 보듯 너를 본다 : 나태주 시집 2016 / 나태주 지음 ; , / 지혜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2019 / 지음: 민은정 / 리더스북
우리는 취향을 팝니다 : 콘셉트부터 디자인, 서비스, 마케팅까지 취향 저격'공간' 브랜딩의 모든 것 우리는 취향을 팝니다 : 콘셉트부터 디자인, 서비스, 마케팅까지 취향 저격'공간' 브랜딩의 모든 것 2019 / 이경미, 정은아 [공]지음 / 쌤앤파커스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2020 / 임태수 지음 / 안그라픽스
(만사오케이의) 돈되는 천만원 소액토지 (만사오케이의) 돈되는 천만원 소액토지 2020 / 지음: 신동기 / 잇콘
Harry Potter and the prisoner of Azkaban Harry Potter and the prisoner of Azkaban 2014 / J.K. Rowling / Bloomsbury
가르치고 싶은 엄마 놀고 싶은 아이 가르치고 싶은 엄마 놀고 싶은 아이 2013 / 오은영 지음 / 웅진씽크빅
승리하는 습관 : 승률을 높이는 15가지 도구들 승리하는 습관 : 승률을 높이는 15가지 도구들 2020 / 지음: 앨렌 스테인 주니어, 존 스턴펠드 ; 옮김: 엄성수 / 갤리온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 실무자를 위한 현실 브랜딩 안내서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 실무자를 위한 현실 브랜딩 안내서 2020 / 지음: 박창선 / 미래의창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 2019 / 지음: 안성은 / 더퀘스트
공감은 어떻게 기업의 매출이 되는가 : 《포천》500대 기업 브랜드빌더의 혁신기업 공감전략 공감은 어떻게 기업의 매출이 되는가 : 《포천》500대 기업 브랜드빌더의 혁신기업 공감전략 2021 / 지음: 마리아 로스 ; 옮김: 이애리 / 포레스트북스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2006 / 지은이: 잭 트라우트, 앨 리스 ; 옮긴이: 안진환 / 을유문화사
일본을 읽으면, 돈이 보인다 일본을 읽으면, 돈이 보인다 2001 / 이규형 저 / 서울문화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대중교통 타고 북적북적 도시 탐험 : [이북 E-book] 대중교통 타고 북적북적 도시 탐험 : [이북 E-book] 2017 / 글: 이나 게츠버그 ; 그림: 마이크 로워리 ; 옮김: 천미나 / 키다리
트렌드 차이나  : 중국 소비DNA와 소비트렌드 집중 해부 트렌드 차이나 : 중국 소비DNA와 소비트렌드 집중 해부 2013 / 김난도 ; 전미영 ; 김서영[공]지음 / 오우아
유튜브 지금 시작하시나요? : 시한책방 이시한과 함께하는 유튜브 첫걸음 유튜브 지금 시작하시나요? : 시한책방 이시한과 함께하는 유튜브 첫걸음 2020 / 지음: 이시한 / 미래의창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 미국편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 미국편 2019 / 최병일 지음 / 책들의정원
(다시 뜨는 아시아의 별)기회의 땅, 베트남 (다시 뜨는 아시아의 별)기회의 땅, 베트남 2019 / 지음: 이광욱 / 북오션
무역의 세계사 : 인류 첫 거래부터 무역전쟁까지, 찬란한 거래의 역사 무역의 세계사 : 인류 첫 거래부터 무역전쟁까지, 찬란한 거래의 역사 2019 / 지음: 윌리엄 번스타인 지음 ; 옮김: 박홍경 / 라이팅하우스
유튜브 쫌 아는 10대 : [이북 E-book] 즐기는 사용자 + 의로운 감시자 되기 유튜브 쫌 아는 10대 : [이북 E-book] 즐기는 사용자 + 의로운 감시자 되기 2020 / 글: 금준경 ; 그림: 하루치 / 풀빛
시장이 두근두근. 2, 대전·대구·광주·부산·제주 시장이 두근두근. 2, 대전·대구·광주·부산·제주 2015 / 지음: 이희준 ; 그림: 박종훈 / 이야기나무
5G 시대가 온다 : [이북 E-book] : 미래를 사는 기술 5G 시대가 온다 : [이북 E-book] : 미래를 사는 기술 2017 / ETRI 5G사업전략실 지음 / 콘텐츠하다
거대도시 서울 철도 : 기후위기 시대의 미래 환승법 거대도시 서울 철도 : 기후위기 시대의 미래 환승법 2020 / 지음: 전현우 / 워크룸프레스
왜 우리는 매일 거대도시로 향하는가 왜 우리는 매일 거대도시로 향하는가 2024 / 지음: 정희원 ; 전현우 / 김영사
김현종 한미 FTA를 말하다 김현종 한미 FTA를 말하다 2010 / 김현종 지음 / 홍성사
대리사회 : 타인의 공간에서 통제되는 행동과 언어들 대리사회 : 타인의 공간에서 통제되는 행동과 언어들 2016 / 김민섭 지음 / 와이즈베리(미래엔)
유튜브 구독자 100만 만들기 : 구독자 340만 보겸의 알짜 노하우 유튜브 구독자 100만 만들기 : 구독자 340만 보겸의 알짜 노하우 2019 / 지음: 김보겸 / 지식너머
여행의 미래 : 밀레니얼의 여행은 어떻게 달라질 것인가? 여행의 미래 : 밀레니얼의 여행은 어떻게 달라질 것인가? 2020 / 김다영 지음 / 미래의창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1
10대0
20대1
30대2
40대2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1
2021년4
2022년0
2023년2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