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로나19 목하의 비즈니스는, 한마디로 ‘초개인화, 초맞춤화’ 서비스의 압승이었다. 이 책은 이 시대에 가장 앞선 제조+서비스 융합은 무엇이고, 가장 잘나가는 온디맨드 서비스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그것을 구현하는 비즈니스모델이 무엇인지를 자세히 담았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자유는 공짜가 아니다 = Freedom is not free : 위기와 도산에 처한 소상공인 자존감 회복 프로젝트 : 비즈니스 마케팅|정부정책제언 자유는 공짜가 아니다 = Freedom is not free : 위기와 도산에 처한 소상공인 자존감 회복 프로젝트 : 비즈니스 마케팅|정부정책제언 2019 / 지음: 김명기 / 지식과감성#
지금 당장 포르쉐를 타라 : 부자가 되고 싶다면, 철저히 본인을 부자처럼 포장하라! 지금 당장 포르쉐를 타라 : 부자가 되고 싶다면, 철저히 본인을 부자처럼 포장하라! 2023 / 지음: 김민성 / mindset :
지금 당장 포르쉐를 타라 : 부자가 되고 싶다면, 철저히 본인을 부자처럼 포장하라! 지금 당장 포르쉐를 타라 : 부자가 되고 싶다면, 철저히 본인을 부자처럼 포장하라! 2023 / 지음: 김민성 / mindset :
마케터의 여행법 : 먹거리에서 라이프스타일까지, 파리 사는 마케터의 유럽 마트 관찰기 마케터의 여행법 : 먹거리에서 라이프스타일까지, 파리 사는 마케터의 유럽 마트 관찰기 2019 / 지음: 김석현 / 북스톤
트렌드 읽는 습관 : 모든 기획의 시작 트렌드 읽는 습관 : 모든 기획의 시작 2020 / [공]지음: 김선주 ; 안현정 / 좋은습관연구소
홍보의 신 : 충주시 홍보맨의 시켜서 한 마케팅  홍보의 신 : 충주시 홍보맨의 시켜서 한 마케팅 2024 / 지음: 김선태 / 21세기북스
(지금 살아남은)승자의 이유 : 먹히는 브랜드의 비밀 (지금 살아남은)승자의 이유 : 먹히는 브랜드의 비밀 2022 / 지음: 김영준 / 김영사
오직 한 사람에게로 : 온디맨드 비즈니스 혁명 오직 한 사람에게로 : 온디맨드 비즈니스 혁명 2020 / 지음: 김용진 / 쌤앤파커스
독점의 조건 = Create a category : 경쟁의 덫에서 벗어나는 카테고리 창조의 법칙 독점의 조건 = Create a category : 경쟁의 덫에서 벗어나는 카테고리 창조의 법칙 2016 / 김재영 지음 / 한스미디어
가치를 사는 소비자 공감을 파는 마케터  : 남다른 가치를 찾아내는 마케팅 두뇌 만들기 프로젝트 가치를 사는 소비자 공감을 파는 마케터 : 남다른 가치를 찾아내는 마케팅 두뇌 만들기 프로젝트 2016 / 지음: 김지헌 / 갈매나무
마케팅 브레인: 브랜드 심리학자가 말하는 불변의 마케팅 전략 마케팅 브레인: 브랜드 심리학자가 말하는 불변의 마케팅 전략 2021 / 지음: 김지헌 / 갈매나무
중국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2020 = China digital marketing trend 2020 중국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2020 = China digital marketing trend 2020 2020 / [공]지음: 김현주 ; 김정수 ; 박문수 / e비즈북스
MBA 마케팅 필독서 45 = Must-read MBA marketing 45 MBA 마케팅 필독서 45 = Must-read MBA marketing 45 2021 / 지음: 나가이 다카히사 ; 옮김: 김정환 / 센시오
빅데이터 분석 마케팅 : 쿡패드는 어떻게 세계 NO.1 레시피 사이트가 되었는가? 빅데이터 분석 마케팅 : 쿡패드는 어떻게 세계 NO.1 레시피 사이트가 되었는가? 2016 / 나카무라 고시 지음 ; 이현욱 옮김 / 경향비피
스트리밍 이후의 플랫폼 스트리밍 이후의 플랫폼 2020 / 지음: 노창희 / 스리체어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모든 것이 되는 법 : 꿈이 너무 많은 당신을 위한 새로운 삶의 방식 모든 것이 되는 법 : 꿈이 너무 많은 당신을 위한 새로운 삶의 방식 2018 / 지음: 에밀리 와프닉; 옮김: 김보미 / 웅진지식하우스 :
더 터치 : 머물고 싶은 디자인 더 터치 : 머물고 싶은 디자인 2020 / 지음: 킨포크, 놈 아키텍츠 ; 옮김: 박여진 / 윌북
부의 열차에 올라타는 법: 월급의 굴레에서 벗어나 초고속으로 부자가 되는 길 부의 열차에 올라타는 법: 월급의 굴레에서 벗어나 초고속으로 부자가 되는 길 2020 / 지음: 스에오카 요시노리; 옮김: 유나현 / 비즈니스북스
빅데이터로 부동산 투자했다는 박 대리, 그래서 얼마 벌었대? 빅데이터로 부동산 투자했다는 박 대리, 그래서 얼마 벌었대? 2020 / 지음: 박상용 / 잇콘
후츠파 : 창조와 혁신은 어디서 만들어지는가 후츠파 : 창조와 혁신은 어디서 만들어지는가 2020 / 지음: 인발 아리엘리 ; 옮김: 김한슬기 / 안드로메디안
10년 후, 이곳은 제2의 판교가 된다 10년 후, 이곳은 제2의 판교가 된다 2020 / 지음: 이승훈 / 한스미디어 :
끌리는 단어 혹하는 문장 끌리는 단어 혹하는 문장 2020 / 송숙희 지음 / 유노북스
(주식 고수들만 아는 애널리스트 리포트) 200% 활용법 (주식 고수들만 아는 애널리스트 리포트) 200% 활용법 2019 / 지음: 김대욱 / Smart Business :
운의 힘: 돈보다 운, 상위 1% 운의 비밀 운의 힘: 돈보다 운, 상위 1% 운의 비밀 2020 / 지음: 박성준 / 소미미디어
미국주식 투자지도 2021  : 빅데이터로 보는 글로벌 유니버스 101  미국주식 투자지도 2021 : 빅데이터로 보는 글로벌 유니버스 101 2019 / 지음:안석훈, 최아원, 강범준 / 예문
관상학 길잡이  : 얼굴을 보면 미래를 알 수 있다 관상학 길잡이 : 얼굴을 보면 미래를 알 수 있다 2013 / 지음: 김광일 / 책만드는집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2020 / 지은이: 보도 섀퍼; 옮긴이: 박성원 / 토네이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2020 / 지음: 팀 페리스 ; 옮김: 최원형 ; 윤동준 / 다른상상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2019 / 지음: 이승준 / 라온아시아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2020 / 지음: 임홍택 / Whale Books(웨일북)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1
30대1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2
2021년1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