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국내 최초 '엔트리' 학습 만화. 코딩이 능력이 되는 세계에서 성장해 나가는 주인공과 주변 캐릭터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다채로운 이야기를 통해 코딩에 대한 매력에 빠질 수 있다. 권말 '만화 속 개념'을 통하여 재미있게 읽었던 내용을 개념과 연계하여 기억할 수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맨 엔트리. 1, 버그킹덤의 차원 침략 코딩맨 엔트리. 1, 버그킹덤의 차원 침략 2020 / 지음: 송아론 ; k프로덕션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엔트리. 10, 최후의 결전 코딩맨 엔트리. 10, 최후의 결전 2020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엔트리. 2, 히어로의 탄생 코딩맨 엔트리. 2, 히어로의 탄생 2019 / 지음: 송아론 ; k프로덕션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엔트리. 3, 초보 유저 코딩맨 엔트리. 3, 초보 유저 2020 / 지음: 송아론 ; k프로덕션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엔트리. 4, 다시 열린 문 코딩맨 엔트리. 4, 다시 열린 문 2020 / 지음: 송아론 ; k프로덕션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엔트리. 5, 차원 여행 코딩맨 엔트리. 5, 차원 여행 2020 / 지음: 송아론 ; k프로덕션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엔트리. 6, 돌아온 히어로의 대활약 코딩맨 엔트리. 6, 돌아온 히어로의 대활약 2020 / 지음: 송아론 ; k프로덕션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엔트리.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엔트리.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20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엔트리. 8, 업그레이드 코딩맨 엔트리. 8, 업그레이드 2020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엔트리. 9, 디버깅의 반격 코딩맨 엔트리. 9, 디버깅의 반격 2020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어드벤처: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1, 모험의 시작 코딩맨 어드벤처: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1, 모험의 시작 2020 / 지음: 윤상석,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어드벤처: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1, 모험의 시작 코딩맨 어드벤처: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1, 모험의 시작 2020 / 지음: 윤상석,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어드벤처: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2, 새로운 차원으로 코딩맨 어드벤처: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2, 새로운 차원으로 2020 / 지음: 윤상석,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어드벤처: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2, 새로운 차원으로 코딩맨 어드벤처: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2, 새로운 차원으로 2020 / 지음: 윤상석,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인크레더블 코딩 : 코딩맨과 함께 entry로 만드는 초등 코딩 나만의 게임 만들기 인크레더블 코딩 : 코딩맨과 함께 entry로 만드는 초등 코딩 나만의 게임 만들기 2020 / 엮음: 한국코딩교육진흥협회 / 다산스마트에듀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맨 어드벤처. 2-1, 모험의 시작 코딩맨 어드벤처. 2-1, 모험의 시작 2021 / 지음: 윤상석;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8, 업그레이드 코딩맨. 8, 업그레이드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만화로 보는)그리스 로마 신화: 특별판. 4 (만화로 보는)그리스 로마 신화: 특별판. 4 2010 / 엮음: 이경우; 그림: 서영 / 가나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코딩맨. 03, 초보유저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코딩맨. 03, 초보유저 2018 / 지음: 송아론, k프로덕션,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4, 다시 열린 문 코딩맨. 4, 다시 열린 문 2018 / 글: k프로덕션 ; 그림: 김기수 / 스튜디오다산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코딩맨. 06, 돌아온 히어로의 대활약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코딩맨. 06, 돌아온 히어로의 대활약 2018 / 지음: k프로덕션,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엔트리. 10, 최후의 결전 코딩맨 엔트리. 10, 최후의 결전 2020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엔트리. 3, 초보 유저 코딩맨 엔트리. 3, 초보 유저 2019 / 지음: k프로덕션;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엔트리. 4, 다시 열린 문 코딩맨 엔트리. 4, 다시 열린 문 2019 / 지음: k프로덕션;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엔트리. 5, 차원 여행 코딩맨 엔트리. 5, 차원 여행 2019 / 지음: k프로덕션;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엔트리. 6, 돌아온 히어로의 대활약 코딩맨 엔트리. 6, 돌아온 히어로의 대활약 2019 / 지음: 송아론;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엔트리. 8, 업그레이드 코딩맨 엔트리. 8, 업그레이드 2019 / 지음: 이준범;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엔트리. 9, 디버깅의 반격 코딩맨 엔트리. 9, 디버깅의 반격 2020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만화로 보는)그리스 로마 신화. 10, 트로이, 트로이로! (만화로 보는)그리스 로마 신화. 10, 트로이, 트로이로! 2005 / 원작: 토머스 불핀치; 엮음: 이광진; 그림: 서영 / 가나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한컴오피스 2020. 4, 한쇼 한컴오피스 2020. 4, 한쇼 2020 / 지음: 한글과컴퓨터, 허미현, 부성순 / Youngjin.com(영진닷컴)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이북 E-book]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이북 E-book]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2018 / 글: TMD 에듀테크연구소 글 ; 기획·만화: 김상진 / 미디어숲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세상을 만드는자, 코딩 : 창의와 소통을 위한 코딩 인문학 세상을 만드는자, 코딩 : 창의와 소통을 위한 코딩 인문학 2018 / 지음: 박준석 / 동아시아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일잘러의 비밀, 구글 스프레드시트 제대로 파헤치기: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엑셀 밟고 칼퇴하자!! 일잘러의 비밀, 구글 스프레드시트 제대로 파헤치기: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엑셀 밟고 칼퇴하자!! 2021 / 지음: 강남석 / 한빛미디어
헤드퍼스트 디자인패턴 : 14가지 GoF 필살 패턴! 유지 관리가 편리한 객체지향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법 헤드퍼스트 디자인패턴 : 14가지 GoF 필살 패턴! 유지 관리가 편리한 객체지향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법 2022 / 지음: 에릭 프리먼, 엘리자베스 롭슨, 케이시 시에라, 버트 베이츠 ; 옮김: 서환수 / 한빛미디어
(Do it!) 첫 코딩 : 보통 사람이 알아야 할 프로그래밍 기초 with 자바 (Do it!) 첫 코딩 : 보통 사람이 알아야 할 프로그래밍 기초 with 자바 2020 / 지음: 정동균 / 이지스퍼블리싱
어린이를 위한 미래 과학, 빅데이터 이야기 어린이를 위한 미래 과학, 빅데이터 이야기 2020 / 지음: 천윤정, 그림: 박선하 / 팜파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스토리가 살아있는) Excel 2016 : [이북 E-book] (스토리가 살아있는) Excel 2016 : [이북 E-book] 2017 / 저: 박혜정 / 영진닷컴
클린 코드의 기술: 단순함의 노하우 클린 코드의 기술: 단순함의 노하우 2023 / 지음: 크리스찬 메이어; 옮김: 유동환 / 영진닷컴
알고리즘 행성  : 여행자들을 위한 안내서  : 쇼핑부터 인공지능까지, 우리 삶을 움직이는 알고리즘에 관한 모든 것 알고리즘 행성 : 여행자들을 위한 안내서 : 쇼핑부터 인공지능까지, 우리 삶을 움직이는 알고리즘에 관한 모든 것 2017 / 제바스티안 슈틸러 지음 , 김세나 옮김 / 와이즈베리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11
10대13
20대0
30대13
40대22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6
2021년25
2022년14
2023년10
2024년4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