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연세대학교에서 〈현대 소비사회의 이해〉 강의를 맡아온 윤태영 교수의 저서로, 소비라는 프리즘을 통해 현대 사회의 열한 가지 풍광을 살펴보는 책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내 생각과 관점을 수익화하는) 퍼스널 브랜딩 : 반응 소통 성장을 만드는 글 기획법 (내 생각과 관점을 수익화하는) 퍼스널 브랜딩 : 반응 소통 성장을 만드는 글 기획법 2022 / 촉촉한마케터 지음 / 초록비책공방
본질의 발견  : 업의 본질로 정의하는 인문학적 컨셉 발견 공식 본질의 발견 : 업의 본질로 정의하는 인문학적 컨셉 발견 공식 2017 / 지은이: 최장순 / 틈새책방
요우커 천만시대, 당신은 무엇을 보았는가  : 대한민국 경제지형을 뒤흔든 거대 소비군단의 탄생 요우커 천만시대, 당신은 무엇을 보았는가 : 대한민국 경제지형을 뒤흔든 거대 소비군단의 탄생 2015 / 전종규, 김보람 지음 / 미래의창
팔리는 경험을 만드는 디자인: 고객을 사로잡는 경험 디자인의 기술 팔리는 경험을 만드는 디자인: 고객을 사로잡는 경험 디자인의 기술 2021 / 로버트 로스만, 매튜 듀어든 지음; 홍유숙 옮김 / 유엑스리뷰
디컨슈머 디컨슈머 2022 / 지음: J. B. 매키넌; 옮김: 김하현 / 문학동네
빅데이터, 사람을 읽다: 소비로 보는 사람, 시간 그리고 공간 빅데이터, 사람을 읽다: 소비로 보는 사람, 시간 그리고 공간 2020 / BC카드 빅데이터센터 지음 / 미래의창,
상상하지 말라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진짜 욕망을 보는 법 상상하지 말라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진짜 욕망을 보는 법 2015 / 지음: 송길영 / 북스톤
소비 수업: 우리는 왜 소비하고, 어떻게 소비하며, 무엇을 소비하는가? 소비 수업: 우리는 왜 소비하고, 어떻게 소비하며, 무엇을 소비하는가? 2020 / 윤태영 지음 / 문예출판사
2021 트렌드 노트: 공통의 경험, 새로운 합의 2021 트렌드 노트: 공통의 경험, 새로운 합의 2020 / 정유라 외 지음 / 북스톤
왜 우리는 더 이상 껌을 씹지 않을까  : 대한민국 소비자 심리 탐사 보고서  왜 우리는 더 이상 껌을 씹지 않을까 : 대한민국 소비자 심리 탐사 보고서 2024 / 지음: 최상학 , Team RED PILL / 어바웃어북
린 분석  : 성공을 예측하는 31가지 사례와 13가지 패턴 린 분석 : 성공을 예측하는 31가지 사례와 13가지 패턴 2014 / 앨리스테어 크롤 ; 벤저민 요스코비츠 지음 ; 위선주 옮김 / 한빛미디어
(2025)트렌드 노트 (2025)트렌드 노트 2024 / 지음: 신예은 [외] / 북스톤
뇌, 욕망의 비밀을 풀다 : 인간의 소비심리를 지배하는 뇌과학의 비밀 뇌, 욕망의 비밀을 풀다 : 인간의 소비심리를 지배하는 뇌과학의 비밀 2019 / 지음: 한스-게오르크 호이젤; 옮김: 강영옥, 김신종, 한윤진 / 비즈니스북스
프로덕트 매니지먼트= Product management 프로덕트 매니지먼트= Product management 2023 / 지음: 김영욱 / 한빛미디어
스마트팩토리= Smart factory: 제4차 산업혁명의 출발점 스마트팩토리= Smart factory: 제4차 산업혁명의 출발점 2020 / 정동곤 지음 / 한울아카데미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넛지 : 똑똑한 선택을 이끄는 힘 넛지 : 똑똑한 선택을 이끄는 힘 2018 / 지음: 리처드 탈러; 캐스 선스타인 ; 옮김: 안진환 / Leader's book(리더스북):
세상의 봄. 상 : 미야베 미유키 장편소설 세상의 봄. 상 : 미야베 미유키 장편소설 2020 / 지음: 미야베 미유키 ; 옮김: 권영주 / 비채
세상의 봄. 하 : 미야베 미유키 장편소설 세상의 봄. 하 : 미야베 미유키 장편소설 2020 / 지음: 미야베 미유키 ; 옮김: 권영주 / 비채
(댄 애리얼리) 부의 감각 (댄 애리얼리) 부의 감각 2018 / 지은이: 댄 애리얼리, 제프 크라이슬러 ; 옮긴이: 이경식 / 청림출판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2020 / 김동욱 지음 / 청림출판
보통 사람들의 전쟁  : 기계와의 일자리 전쟁에 직면한 우리의 선택 보통 사람들의 전쟁 : 기계와의 일자리 전쟁에 직면한 우리의 선택 2019 / 지음: 앤드루 양 ; 옮김: 장용원 / 흐름출판
수퍼컨슈머 = Super consumer : 초디지털 시대의 미래소비자 수퍼컨슈머 = Super consumer : 초디지털 시대의 미래소비자 2020 / 지음: EY한영산업연구원 / 알에이치코리아
소비의 역사 : 지금껏 아무도 주목하지 않은 '소비하는 인간'의 역사 소비의 역사 : 지금껏 아무도 주목하지 않은 '소비하는 인간'의 역사 2017 / 설혜심 지음 / 휴머니스트 출판그룹
곁에 두고 읽는 인생 문장 곁에 두고 읽는 인생 문장 2020 / 지음: 김환영 / 중앙books
지중해 부자 : 부자가 되고 싶은 당신이 꼭 만나야 될 한 사람! 지중해 부자 : 부자가 되고 싶은 당신이 꼭 만나야 될 한 사람! 2014 / 박종기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
경제학 콘서트 경제학 콘서트 2010 / 팀 하포드 지음 ; 김명철 옮김 / 웅진지식하우스
우리는 비 온 뒤를 걷는다: 눅눅한 마음을 대하는 정신과 의사의 시선 우리는 비 온 뒤를 걷는다: 눅눅한 마음을 대하는 정신과 의사의 시선 2020 / 지음: 이효근 / 알에이치코리아
당신은 햄버거 하나에 팔렸습니다 : 소셜미디어 시대의 소비자를 이해하는 다섯 가지 핵심코드 : 페이스북 친구 10명만 지우면 햄버거가 공짜라고? 당신은 햄버거 하나에 팔렸습니다 : 소셜미디어 시대의 소비자를 이해하는 다섯 가지 핵심코드 : 페이스북 친구 10명만 지우면 햄버거가 공짜라고? 2018 / 지음: 김지헌 / 중앙books
넘버스, 숫자가 당신을 지배한다  : 모르면 당하는 확률과 통계의 실체 넘버스, 숫자가 당신을 지배한다 : 모르면 당하는 확률과 통계의 실체 2011 / 카이저 펑 지음 ; 황덕창 옮김 / 타임교육
(카피라이터의 마음을 훔친)광고, 다시 봄 (카피라이터의 마음을 훔친)광고, 다시 봄 2019 / 지음: 정이숙 / 나남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2017 / 피터 드러커 ; 프랜시스 헤셀바인 ; 조안 스나이더 컬 [공]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2020 / 지은이: 보도 섀퍼; 옮긴이: 박성원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1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3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