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수년간 소비자의 심리와 마케팅의 실제를 깊이 연구해 온 필자의 이 책은 마케팅 이론과 풍부한 사례들의 의미있는 연결망을 제시함으로써 디지털 만능 시대에 살아남는 21세기의 마케터가 갖추어야 할 전략적 마인드와 태도를 보여주는 새로운 무기와도 같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요즘 소비 트렌드 2025 요즘 소비 트렌드 2025 2024 / 노준영 / 슬로디미디어
세대욕망 : 알파에서 베이비부머까지 데이터로 읽어낸 욕망의 방향 세대욕망 : 알파에서 베이비부머까지 데이터로 읽어낸 욕망의 방향 2024 / 지음: 대홍기획 데이터인사이트팀 / 한스미디어
누가 내 지갑을 조종하는가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소비의 진실 누가 내 지갑을 조종하는가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소비의 진실 2012 / 마틴 린드스트롬 지음 ; 박세연 옮김 / 웅진지식하우스
스몰데이터  : 빅데이터도 말하지 못하는 고객행동에 관한 놀라운 진실 스몰데이터 : 빅데이터도 말하지 못하는 고객행동에 관한 놀라운 진실 2017 / 지은이: 마틴 린드스트롬 ; 옮긴이: 최원식 / 로드북
디컨슈머 = Deconsumer : 소비하지 않는 소비자들이 온다 디컨슈머 = Deconsumer : 소비하지 않는 소비자들이 온다 2022 / 지음: J.B. 매키넌 ; 옮김: 김하현 / 문학동네
무엇을 놓친 걸까 : 사람 심리에만 집착하고 뇌과학 따위는 무시할 때 마케팅이 놓치는 것들 무엇을 놓친 걸까 : 사람 심리에만 집착하고 뇌과학 따위는 무시할 때 마케팅이 놓치는 것들 2020 / 지음: 필 바든 ; 옮김: 이현주 / 사이
(신제품 마케팅을 위한) small data (신제품 마케팅을 위한) small data 2021 / [지음]: 박소윤 / 학현사
AI도 모르는 소비자 마음  : explore the pain point 5 tools & 9 skills AI도 모르는 소비자 마음 : explore the pain point 5 tools & 9 skills 2020 / 지음: 박소윤 / 레모네이드앤코
온라인 소비자, 무엇을 사고 무엇을 사지 않는가 온라인 소비자, 무엇을 사고 무엇을 사지 않는가 2016 / 슐로모 베나치, 조나 레러 지음 ; 이상원 옮김 / 갈매나무
빅데이터, 사람을 읽다  : 소비로 보는 사람, 시간 그리고 공간 빅데이터, 사람을 읽다 : 소비로 보는 사람, 시간 그리고 공간 2020 / 지음: BC카드 빅데이터센터 ; 임세현, 송지혜, 손병대. ; 이동연. ; 김예니, 김동영, 홍민표 / 미래의창
2020 시니어 트렌드 = Senior Trend : 새로운 어른들이 만드는 거대 시장의 출현 2020 시니어 트렌드 = Senior Trend : 새로운 어른들이 만드는 거대 시장의 출현 2016 / 사카모토 세쓰오 지음 ; 김정환 옮김 / 한스미디어
위대한 기업은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집중한다 위대한 기업은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집중한다 2020 / 지음: 수만 사카르 ; 옮김: 이경아 / 시크릿하우스
소비의 심리학: 소비자의 코드를 읽는 15가지 키워드 소비의 심리학: 소비자의 코드를 읽는 15가지 키워드 2021 / [공]지음: 로버트 B. 세틀, 패멀라 L. 알렉; 옮김: 대홍기획 마케팅컨설팅그룹 / 세종:
상상하지 말라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진짜 욕망을 보는 법 상상하지 말라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진짜 욕망을 보는 법 2019 / 지음: 송길영 / 북스톤
소비자의 마음을 읽어드립니다 소비자의 마음을 읽어드립니다 2023 / 지음: 송수진 / e비즈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난생 처음 한번 공부하는) 미술 이야기 . 6  , 초기 자본주의와 르네상스의 확산 : 시장이 인간과 미술을 움직이다  (난생 처음 한번 공부하는) 미술 이야기 . 6 , 초기 자본주의와 르네상스의 확산 : 시장이 인간과 미술을 움직이다 2020 / 지음: 양정무 / 사회평론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2020 / 김동욱 지음 / 청림출판
수퍼컨슈머 = Super consumer : 초디지털 시대의 미래소비자 수퍼컨슈머 = Super consumer : 초디지털 시대의 미래소비자 2020 / 지음: EY한영산업연구원 / 알에이치코리아
벽을 뚫는 대화법 : 말해봤자 소용없고 참자니 속 터질 때 벽을 뚫는 대화법 : 말해봤자 소용없고 참자니 속 터질 때 2020 / 지음: 제이슨 제이, 가브리엘 그랜트 ; 옮김: 김지혜 / 알키
미니멀 경제학. [3] 이슈와 세계 경제 편 미니멀 경제학. [3] 이슈와 세계 경제 편 2020 / 지음: 한진수 / 중앙books
제3의 부의 원칙 : 행동투자학의 최전선에서 밝혀낸 제3의 부의 원칙 : 행동투자학의 최전선에서 밝혀낸 2020 / 지음: 대니얼 크로스비 ; 옮김: 조성욱 / 청림출판
세계가 놀란 개성회계의 비밀  : 개성상인이 발명한 세계 최초 복식부기 이야기 세계가 놀란 개성회계의 비밀 : 개성상인이 발명한 세계 최초 복식부기 이야기 2018 / 기획: 한국공인회계사회 ; 지음: 전성호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빅데이터 세상 : 당신의 숨겨진 욕망까지 읽어드립니다 빅데이터 세상 : 당신의 숨겨진 욕망까지 읽어드립니다 2014 / 지음: 매일경제 기획팀 ; 서울대 빅데이터 센터 / 매일경제신문사
디테일의 발견: 고객을 사로잡은 101가지 한 끗 디테일의 발견: 고객을 사로잡은 101가지 한 끗 2023 / 지음: 생각노트 / 위즈덤하우스
사장의 질문  : 어떤 상황에서도 최고의 성과를 내는 3가지 질문 사장의 질문 : 어떤 상황에서도 최고의 성과를 내는 3가지 질문 2016 / 지음: 제프 스마트, 랜디 스트리트, 앨런 포스터 ; 옮김: 이주만 / 부키
(하루 한 가지만 실천해도 인생이 바뀌는)자기긍정 심리학 (하루 한 가지만 실천해도 인생이 바뀌는)자기긍정 심리학 2020 / 지음: 나카시마 테루 ; 옮김: 은영미 / 나라원
팬시, 취향을 삽니다 팬시, 취향을 삽니다 2022 / 지음: 최수하 / 다산북스
4차 산업혁명과 인간 4차 산업혁명과 인간 2018 / 지음: 김성동 / 연암서가
소비자의 마음 소비자의 마음 2023 / 지음: 멜리나 파머; 옮김: 한진영 / 사람in
(하루 30분, 취미처럼)스마트스토어로 월급 벌기 (하루 30분, 취미처럼)스마트스토어로 월급 벌기 2023 / 지음: 오진선 / 길벗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3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2017 / 피터 드러커 ; 프랜시스 헤셀바인 ; 조안 스나이더 컬 [공]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2022 / 송희구 지음 / 서삼독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2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3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