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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스스로 사게 하라 : 마케팅 전쟁에서 살아남기 위한 세일즈의 정석
발행연도 - 2016 / 지음: 신상희 / 위닝북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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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관
미추홀도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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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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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록
부록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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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번호
KM00004615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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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BN
97911875322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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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태
248 p. 21 c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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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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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영업/세일즈
책소개
세일즈 디자이너 신상희의 책. 저자는 ‘제대로 하는 세일즈’가 무엇인지 자신의 경험을 통해 속 시원히 이야기한다. 세일즈는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닌 자신의 ‘가치’를 판매하는 것임을 강조하며 진심을 다한 세일즈야 말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다고 말한다.
목차
프롤로그
PART 1 고객은 긴 시간을 허락하지 않는다
01 남다른 세일즈로 승리하라
02 고객의 마음을 먼저 잡아라
03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라
04 고객은 감동 서비스를 원한다
05 고객은 언제나 떠날 준비를 한다
06 한 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이 아니다
07 고객은 마케터보다 똑똑하다
08 고객은 긴 시간을 허락하지 않는다
PART 2 왜 명품은 가격이 비싸도 인기가 많을까
01 제품이 아닌 가치를 팔아라
02 고객은 가격보다 가치에 반응한다
03 고객은 스토리가 담긴 것을 원한다
04 고객은 단순한 것보다 돋보이는 것을 원한다
05 명품은 심리적인 위안이 된다
06 고객은 남과 다른 것을 원한다
07 고객은 최고보다 특별한 제품을 원한다
PART 3 지금은 상품이 아닌 마음을 파는 시대다
01 고객은 감동을 타고 온다
02 고객의 심장을 흔들어라
03 프로는 언제나 고객을 즐겁게 한다
04 고객은 작은 것에 감동한다
05 당신은 매일 자신을 세일즈 하고 있다
06 진심이 결국 답이다
07 당신이 만나는 고객은 모두 다르다
PART 4 고객이 스스로 선택하게 하는 8가지 기술
01 셀프 브랜딩_ 상품을 홍보하기 전에 먼저 자신을 홍보하라
02 서비스 업그레이드_ 서비스는 끊임없이 업그레이드되어야 한다
03 세일즈 콘셉트_ 판매에도 콘셉트가 필요하다
04 끝까지 베풀기_ 남김없이, 아낌없이, 후회 없이 주기
05 고객 감동_ 고객을 감동시키는 세일즈에는 불황이 없다
06 효과적인 가격 제시_ 가격은 마법이다
07 남과 다른 차별성_ 튀어야 선택한다
08 식지 않는 열정_ 열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라
PART 5 선택받고 싶다면 고객의 마음으로 생각하라
01 사소하지만 강한 것, 디테일의 힘
02 나만의 원칙을 세워라
03 고객의 관심사에 답이 있다
04 고객의 부족한 2%도 채워주는 세일즈를 하라
05 고객과 함께 울고 웃는 세일즈맨이 되라
06 선택받고 싶다면 소비자의 마음으로 생각하라
07 고객이 끝까지 신뢰하는 세일즈맨이 되라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0 |
30대 | 0 |
40대 | 1 |
50대 | 0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0 |
2018년 | 0 |
2019년 | 0 |
2020년 | 1 |
2021년 | 0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