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세일즈 디자이너 신상희의 책. 저자는 ‘제대로 하는 세일즈’가 무엇인지 자신의 경험을 통해 속 시원히 이야기한다. 세일즈는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닌 자신의 ‘가치’를 판매하는 것임을 강조하며 진심을 다한 세일즈야 말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다고 말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롤로그

PART 1 고객은 긴 시간을 허락하지 않는다
01 남다른 세일즈로 승리하라
02 고객의 마음을 먼저 잡아라
03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라
04 고객은 감동 서비스를 원한다
05 고객은 언제나 떠날 준비를 한다
06 한 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이 아니다
07 고객은 마케터보다 똑똑하다
08 고객은 긴 시간을 허락하지 않는다

PART 2 왜 명품은 가격이 비싸도 인기가 많을까
01 제품이 아닌 가치를 팔아라
02 고객은 가격보다 가치에 반응한다
03 고객은 스토리가 담긴 것을 원한다
04 고객은 단순한 것보다 돋보이는 것을 원한다
05 명품은 심리적인 위안이 된다
06 고객은 남과 다른 것을 원한다
07 고객은 최고보다 특별한 제품을 원한다

PART 3 지금은 상품이 아닌 마음을 파는 시대다
01 고객은 감동을 타고 온다
02 고객의 심장을 흔들어라
03 프로는 언제나 고객을 즐겁게 한다
04 고객은 작은 것에 감동한다
05 당신은 매일 자신을 세일즈 하고 있다
06 진심이 결국 답이다
07 당신이 만나는 고객은 모두 다르다

PART 4 고객이 스스로 선택하게 하는 8가지 기술
01 셀프 브랜딩_ 상품을 홍보하기 전에 먼저 자신을 홍보하라
02 서비스 업그레이드_ 서비스는 끊임없이 업그레이드되어야 한다
03 세일즈 콘셉트_ 판매에도 콘셉트가 필요하다
04 끝까지 베풀기_ 남김없이, 아낌없이, 후회 없이 주기
05 고객 감동_ 고객을 감동시키는 세일즈에는 불황이 없다
06 효과적인 가격 제시_ 가격은 마법이다
07 남과 다른 차별성_ 튀어야 선택한다
08 식지 않는 열정_ 열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라

PART 5 선택받고 싶다면 고객의 마음으로 생각하라
01 사소하지만 강한 것, 디테일의 힘
02 나만의 원칙을 세워라
03 고객의 관심사에 답이 있다
04 고객의 부족한 2%도 채워주는 세일즈를 하라
05 고객과 함께 울고 웃는 세일즈맨이 되라
06 선택받고 싶다면 소비자의 마음으로 생각하라
07 고객이 끝까지 신뢰하는 세일즈맨이 되라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샤넬 전략  = Chanel strategy  : 럭셔리 브랜드 No.1 샤넬의 마케팅 비법 샤넬 전략 = Chanel strategy : 럭셔리 브랜드 No.1 샤넬의 마케팅 비법 2011 / 나가사와 신야 편저 ; 스기모토 가나 지음 ; 이수미 옮김 / 랜덤하우스코리아
비싸야 잘 팔리는 비상식적 마케팅 비싸야 잘 팔리는 비상식적 마케팅 2024 / 지음: 스도 코지 , 옮김: 김경인 / 빌리버튼
God is a salesman  = 갓 이즈 어 세일즈맨 God is a salesman = 갓 이즈 어 세일즈맨 2011 / 마크 스티븐스 지음 ; 이혜경 옮김 / 위즈덤하우스
God is a salesman  = 갓 이즈 어 세일즈맨 God is a salesman = 갓 이즈 어 세일즈맨 2011 / 마크 스티븐스 지음 ; 이혜경 옮김 / 위즈덤하우스
유통 혁명 : 오프라인의 반격  : 온라인 시대의 오프라인 리테일은 어떻게 살아남아야 하는가? 유통 혁명 : 오프라인의 반격 : 온라인 시대의 오프라인 리테일은 어떻게 살아남아야 하는가? 2018 / 지음: 더그 스티븐스 ; 옮김: 정연욱 / 처음북스(구 빅슨북스)
절대가치 : 완벽한 정보의 시대, 무엇이 소비자를 움직이는가? 절대가치 : 완벽한 정보의 시대, 무엇이 소비자를 움직이는가? 2015 / [등] 지음: 이타마르 시몬슨, 엠마뉴엘 로젠 ; 옮김: 고영태 / 청림
나는 내성적인 영업자입니다 : 느리지만 결정적으로 고객의 마음을 여는 사람들의 비밀 나는 내성적인 영업자입니다 : 느리지만 결정적으로 고객의 마음을 여는 사람들의 비밀 2018 / 지음: 신동민 / 시그니처 SIGNATURE
고객이 스스로 사게 하라 : 마케팅 전쟁에서 살아남기 위한 세일즈의 정석 고객이 스스로 사게 하라 : 마케팅 전쟁에서 살아남기 위한 세일즈의 정석 2016 / 지음: 신상희 / 위닝북스
신상품 : 터지는 상품은 이렇게 만들어집니다 신상품 : 터지는 상품은 이렇게 만들어집니다 2023 / 지음: 천지윤 [외] / 북스톤
그놈의 마케팅  : 나는 가장 세속적인 일을 하는 마케터입니다 그놈의 마케팅 : 나는 가장 세속적인 일을 하는 마케터입니다 2019 / 지음: 신영웅 / 넥서스
세일즈 천재가 된 홍대리  : 평범한 사원의 운명을 바꾼 억대 연봉 도전기 세일즈 천재가 된 홍대리 : 평범한 사원의 운명을 바꾼 억대 연봉 도전기 2012 / 신윤순 지음 / 다산북스
세일즈 천재가 된 홍대리  : 평범한 사원의 운명을 바꾼 억대 연봉 도전기 세일즈 천재가 된 홍대리 : 평범한 사원의 운명을 바꾼 억대 연봉 도전기 2012 / 신윤순 지음 / 다산북스
설렘을 팝니다  : 왠지 모르게 다시 찾고 싶은 공간의 비밀 설렘을 팝니다 : 왠지 모르게 다시 찾고 싶은 공간의 비밀 2019 / 지음: 신현암 / 흐름출판
설렘을 팝니다  : 왠지 모르게 다시 찾고 싶은 공간의 비밀 설렘을 팝니다 : 왠지 모르게 다시 찾고 싶은 공간의 비밀 2019 / 지음: 신현암 / 흐름출판
끌리는 아이디어의 비밀 끌리는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신호진 / BM성안당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도전하고 질문하고 의심하라 : KBS 아이디어 뱅크 김재연 PD의 롱런 비법 도전하고 질문하고 의심하라 : KBS 아이디어 뱅크 김재연 PD의 롱런 비법 2017 / 지음: 김재연 / 누벨끌레
하버드 마케팅 강의 하버드 마케팅 강의 2019 / 지음:하버드 공개 강의 연구회 ; 엮고 옮김:송은진 / Book Agit
비즈니스모델을 혁신하는 5가지 길 = 5BM-innovation ways 비즈니스모델을 혁신하는 5가지 길 = 5BM-innovation ways 2019 / 지음: 은종성 / 책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생존 전략  : 빠르게 변하는 비즈니스 세계에서 살아남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생존 전략 : 빠르게 변하는 비즈니스 세계에서 살아남기 2018 / 지음: 데이비드 로저스 ; 옮김: Group IDD / 에이콘출판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1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