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이크로소프트, 삼성, 메르세데스 벤츠, 현대자동차 등 일류 기업들이 선택한 세계 최고의 서비스 디자인 및 경험 디자인 전문 기업 엔진의 창립자들이 직접 쓴 실무 기반의 이론서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 Google adsense : 나는 블로그 글쓰기로 평생 월세 받는다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 Google adsense : 나는 블로그 글쓰기로 평생 월세 받는다 2017 / 지은이: 풍요로움 / 아틀라스북스
스타트업 전성시대 스타트업 전성시대 2016 / 플래텀 미디어팀 / 북돋움
넥스트 인플루언서= Next infuencer : 100만 팔로워 크리에이터, 매출 1,000억 콘텐트의 비밀 넥스트 인플루언서= Next infuencer : 100만 팔로워 크리에이터, 매출 1,000억 콘텐트의 비밀 2021 / 한정훈 지음 / 페가수스
된다! 네이버 블로그 & 포스트(만들기부터 검색 상위 노출까지!)  : 2019년판 블로그 마케팅 교과서! 된다! 네이버 블로그 & 포스트(만들기부터 검색 상위 노출까지!) : 2019년판 블로그 마케팅 교과서! 2019 / 지음: 황윤정 / 이지스퍼블리싱
된다! 네이버 블로그&포스트 : 만들기부터 검색 상위 노출까지! 된다! 네이버 블로그&포스트 : 만들기부터 검색 상위 노출까지! 2019 / 지음: 황윤정 / 이지스퍼블리싱
나는 매일 인스타그램으로 돈 번다: 월 매출 1억! 산타맘의 인스타그램 비밀과외 나는 매일 인스타그램으로 돈 번다: 월 매출 1억! 산타맘의 인스타그램 비밀과외 2022 / 황지원 지음 / 베가북스
꼭 안 사셔도 괜찮아요: 살까, 말가 고민하는 고객의 숨은 욕망을 건드리는 우아한 세일즈 기술 꼭 안 사셔도 괜찮아요: 살까, 말가 고민하는 고객의 숨은 욕망을 건드리는 우아한 세일즈 기술 2021 / 박현정 지음 / 미래와사람
서비스 디자인 바이블 : 고객 중심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씽킹 서비스 디자인 바이블 : 고객 중심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씽킹 2019 / 지음: 조 히피, 올리버 킹, 제임스 삼페리 ; 옮김: 김수미 / 유엑스리뷰
창업을 위해 미학에서 배우는 신상품개발 창업을 위해 미학에서 배우는 신상품개발 2014 / 곽영식 지음 / 피앤씨미디어
(일에 대한 관점도, 삶을 위한 태도도)브랜드로부터 배웁니다 (일에 대한 관점도, 삶을 위한 태도도)브랜드로부터 배웁니다 2023 / 지음: 김도영 / 위즈덤하우스
대박 나는 가게 이름 대박 나는 가게 이름 2014 / 김자성, 심영옥, 이수영 지음 / 이인시각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2020 / 노희영 지음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컨셉을 잡아라  : 모든 기획자를 위한 닌텐도식 아이디어 정리법 컨셉을 잡아라 : 모든 기획자를 위한 닌텐도식 아이디어 정리법 2013 / 다마키 신이치로 지음 ; 이랑 옮김 / 중앙북스
공감은 어떻게 기업의 매출이 되는가: <포춘> 500대 기업 브랜드빌더의 혁신기업 공감전략 공감은 어떻게 기업의 매출이 되는가: <포춘> 500대 기업 브랜드빌더의 혁신기업 공감전략 2020 / 마리아 로스 지음; 이재경 옮김 / 반니
(크리에이터를 위한) 네이밍 창작 사전 = Dictionary of Creative Naming (크리에이터를 위한) 네이밍 창작 사전 = Dictionary of Creative Naming 2014 / 류동수 엮음 / 보누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19호실로 가다 19호실로 가다 2018 / 지은이: 도리스 레싱 ; 옮긴이: 김승욱 / 문예출판사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2018 / 지음: 이도우 / 시공사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 쌤앤파커스
(강원국의)어른답게 말합니다: 품격 있는 삶을 위한 최소한의 말공부 (강원국의)어른답게 말합니다: 품격 있는 삶을 위한 최소한의 말공부 2021 / 지은이: 강원국 / 웅진지식하우스
수퍼컨슈머 = Super consumer : 초디지털 시대의 미래소비자 수퍼컨슈머 = Super consumer : 초디지털 시대의 미래소비자 2020 / 지음: EY한영산업연구원 / 알에이치코리아
왓칭 2 :  시야를 넓힐수록 마법처럼 이루어진다. 2 왓칭 2 : 시야를 넓힐수록 마법처럼 이루어진다. 2 2016 / 김상운 / 정신세계사
디자이너의 생각법:시프트 : 크리에이터를 위한 관점 전환의 기술 디자이너의 생각법:시프트 : 크리에이터를 위한 관점 전환의 기술 2019 / 지음: 이상인 / 가나
지금 팔리는 것들의 비밀: 새로운 소비 권력의 취향과 열광을 읽다 지금 팔리는 것들의 비밀: 새로운 소비 권력의 취향과 열광을 읽다 2020 / 지은이: 최명화, 김보라 / 리더스북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 실무자를 위한 현실 브랜딩 안내서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 실무자를 위한 현실 브랜딩 안내서 2020 / 지음: 박창선 / 미래의창
지위 게임: ‘좋아요’와 마녀사냥, 혐오와 폭력 이면의 절대적인 본능에 대하여 지위 게임: ‘좋아요’와 마녀사냥, 혐오와 폭력 이면의 절대적인 본능에 대하여 2023 / 지음: 윌 스토, 옮김: 문희경 / 흐름출판
스프린트 : 세상에서 가장 혁신적인 프로젝트 수행법 구글벤처스의 기획실행 프로세스 스프린트 : 세상에서 가장 혁신적인 프로젝트 수행법 구글벤처스의 기획실행 프로세스 2016 / [공]지음: 제이크 냅, 존 제라츠키, 브레이든 코위츠 ; 옮김: 박우정 / 김영사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2017 / 지음: 배성환 / 한빛미디어
끌리는 컨셉 만들기, 끌리는 컨셉의 법칙 방법편 끌리는 컨셉 만들기, 끌리는 컨셉의 법칙 방법편 2018 / 지음: 김근배 / 중앙북스(중앙books)
컨셉 잘 찾는 컨셉 : 지금 무엇이 잘 팔릴까? 컨셉 잘 찾는 컨셉 : 지금 무엇이 잘 팔릴까? 2016 / 다카하시 노부유키 지음 ; 고경문 옮김 / 거름
중국 비즈니스의 모든 것 : 중국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선택 16가지 중국 비즈니스의 모든 것 : 중국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선택 16가지 2015 / 김민혁 지음 / 청동거울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0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2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