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한국 CEO들의 고민을 가장 많이 들은 사람’이라는 별칭이 붙을 정도로 10여 년간 비즈니스 현장에서 경영인들의 고민을 해결하고, 기업 인재교육을 기획해왔던 저자는 4차 산업혁명이라는 앞이 보이지 않는 세상 속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으로 앞서가는 기업들의 사례를 통해 어떻게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지 해답을 제시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참아주는 건 그만하겠습니다: 나를 막 대하는 인간들에게 우아하게 반격하는 법 참아주는 건 그만하겠습니다: 나를 막 대하는 인간들에게 우아하게 반격하는 법 2019 / 지음: 로버트 서튼, 옮김: 문직섭 / 한국경제신문
2020 HR 메가트렌드 = Human resource management 2020 2020 HR 메가트렌드 = Human resource management 2020 2018 / 지음: 천성현 / 가디언
CEO가 모르는 직원 교육의 비밀 : 교육 효과성 측정 특강 CEO가 모르는 직원 교육의 비밀 : 교육 효과성 측정 특강 2018 / 지음: 유장현 / 좋은땅
조직을 변화시키는 코칭문화 조직을 변화시키는 코칭문화 2018 / 지음: 질리안 존스, 로 고렐; 옮김: 최병현, 김성익, 이혜진, 김하나, 최현진, 윤정숙 / 한국코칭수퍼비전아카데미
(Omega)비즈니스 베트남어 이메일 완전정복 (Omega)비즈니스 베트남어 이메일 완전정복 2019 / 지음: FL4U컨텐츠 / 반석출판사
(결과로 말하는)고수들의 실전 SNS (결과로 말하는)고수들의 실전 SNS 2019 / 지음: 정진수, 이선영, 최기훤, 김재은, 김선화, 박설미, 유선일, 이민재, 최은희 / 나비의활주로
절대가치 : 완벽한 정보의 시대, 무엇이 소비자를 움직이는가? 절대가치 : 완벽한 정보의 시대, 무엇이 소비자를 움직이는가? 2015 / 지음: 이타마르 시몬슨, 엠마뉴엘 로젠 , 옮김: 고영태 / 청림출판
끌리는 것들의 비밀 : 팔리는 상품, 서비스, 공간에 숨은 8가지 법칙 끌리는 것들의 비밀 : 팔리는 상품, 서비스, 공간에 숨은 8가지 법칙 2018 / 지음: 윤정원 / 라곰
플랫폼의 미래 서브스크립션 : 4차 산업혁명 시대, 소비 시장은 어디로 움직이는가 플랫폼의 미래 서브스크립션 : 4차 산업혁명 시대, 소비 시장은 어디로 움직이는가 2018 / 지음: 앤 잰저, 옮김: 이미숙 / 예문
(2020)팔리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 시장의 흐름을 바꾸고 소비자들의 지갑을 여는 20개 트렌드를 포착하다 (2020)팔리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 시장의 흐름을 바꾸고 소비자들의 지갑을 여는 20개 트렌드를 포착하다 2019 / 지음: 김나연 ; 이상길 ; 류현준 ; 박종제 ; 권정주 ; 이현명 ; 전준석 ; 이지원 ; 정하윤 / 한스미디어
(초연결시대)혁신적 고객경험 설계 : 모든 접점에서 탁월한 고객경험을 고안하는 방법 (초연결시대)혁신적 고객경험 설계 : 모든 접점에서 탁월한 고객경험을 고안하는 방법 2018 / 지음: 니콜라스 웹, 옮김: 김경자, 이영애, 김선우 / 시그마북스
프로미스 = Promise : 콜드콜링, 상위 1% 세일즈 리더들의 특급 노하우 프로미스 = Promise : 콜드콜링, 상위 1% 세일즈 리더들의 특급 노하우 2019 / 지음: 박주민 / 더로드
90년대생 소비 트렌드 2020 90년대생 소비 트렌드 2020 2019 / 지음: 곽나래 / 더퀘스트
2020 시니어 트렌드 : 새로운 어른들이 만드는 거대 시장의 출현 2020 시니어 트렌드 : 새로운 어른들이 만드는 거대 시장의 출현 2016 / 지음: 사카모토 세쓰오, 옮김: 김정환 / 한스미디어
소비 수업: 우리는 왜 소비하고, 어떻게 소비하며, 무엇을 소비하는가? 소비 수업: 우리는 왜 소비하고, 어떻게 소비하며, 무엇을 소비하는가? 2020 / 지음: 윤태영 / 문예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어떻게 살 것인가  : 힐링에서 스탠딩으로! 어떻게 살 것인가 : 힐링에서 스탠딩으로! 2013 / 지음: 유시민 / 아름다운사람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 쌤앤파커스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2013 / 조현준 지음 / 아템포
가족끼리 왜 이래 : 판결문으로 본 우리 시대 혈연 해체와 가족위기;아버지 씨, 법정에서 봅시다 왜 그 가족은 원수보다 못한 사이가 되었나 가족끼리 왜 이래 : 판결문으로 본 우리 시대 혈연 해체와 가족위기;아버지 씨, 법정에서 봅시다 왜 그 가족은 원수보다 못한 사이가 되었나 2018 / 지음: 박민제 / 동아시아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2017 / 지음: 배성환 / 한빛미디어
내 인생의 결산 보고서 :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질문, 가장 짧은 대답 내 인생의 결산 보고서 :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질문, 가장 짧은 대답 2015 / 지음: 그레고어 아이젠하우어 ; 옮김: 배명자 / 책세상
끌리는 브랜드의 법칙  : 상징적 브랜드가 되는 3가지 전략, 아이코닉 어드밴티지 끌리는 브랜드의 법칙 : 상징적 브랜드가 되는 3가지 전략, 아이코닉 어드밴티지 2019 / 지음: 순 위, 데이브 버스 ; 옮김: 고영태 / 한국경제신문
블로그 투잡 됩니다 : 친절한 세인씨의 마케팅 비밀 과외 블로그 투잡 됩니다 : 친절한 세인씨의 마케팅 비밀 과외 2014 / 박세인 지음 / 타래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2013 / 제프 콕스, 하워드 스티븐스 저 ; 김영한, 김형준 옮김 / 위즈덤하우스
어쿼드 : 완벽하지 않아도 호감을 사는 사람들의 비밀 어쿼드 : 완벽하지 않아도 호감을 사는 사람들의 비밀 2019 / 지음: 타이 타시로; 옮김: 정준희 / 문학동네
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 끄덕이고, 빠져들고, 사게 만드는 9가지 '말'의 기술 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 끄덕이고, 빠져들고, 사게 만드는 9가지 '말'의 기술 2021 / 지음: 장문정 / 북이십일
디지털 마케팅과 페이스북 광고 : 오늘 배워 내일 쓰는 마케팅 실무 노하우! 디지털 마케팅과 페이스북 광고 : 오늘 배워 내일 쓰는 마케팅 실무 노하우! 2019 / 저: 이민규 / Digital Books(디지털북스)
마케팅 불변의 법칙 마케팅 불변의 법칙 2008 / 알 리스, 잭 트라우트 지음 ; 이수정 옮김 / 비즈니스맵
오투오 마케팅 혁명 : 28가지 전략 오투오 마케팅 혁명 : 28가지 전략 2015 / 지음: EC연구회 외 ; 옮김: 조은아 / 비즈니스맵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