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우리 기업을 어떻게 알리지?’ ‘우리 가게를, 우리 쇼핑몰을, 우리 병원을 어떻게 홍보하지?’라는 고민을 가진 사람들에게 현장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바이럴마케팅의 모든 것을 알려주는 책이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롤로그 온라인마케팅, 6가지만 알면 됩니다!

Part 1 매출공식도 이해하지 못한 채 사업 시작하지 마라
01 매출공식은 사업의 기본이다
02 공식 1. 유입량을 올려라
03 공식 2. 구매전환율을 높여라
04 공식 3. 합리적인 객단가를 설정하라

Part 2 잠재고객은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01 잠재고객 분석이 최우선이다!
02 잠재고객님, 나의 당신은 누구신가요?
03 잠재고객님, 당신은 지금 어디에 계신가요?
04 감정이입을 잘하는 자가 승리한다!
05 잠재고객을 구매고객으로 만들기 위한 3가지 전략

Part 3 내부광고를 통해 고객을 꽉 잡아라
01 고객의 재방문이 없는 건 고객이 아니라 당신 잘못이다
02 ‘당신을 만난 건 내 인생에서 가장 잘한 선택이야!’
03 내부광고에 신경 쓰면 실제 서비스도 좋아진다
04 신규고객보다 기존고객 관리에 더욱 신경 써라

Part 4 상위노출에는 기본 원리가 있다
01 ‘상위노출’, ‘상위노출’한다, 상위노출이 뭔지도 모르면서
02 키워드의 개념부터 이해하자
03 알고리즘을 분석할 수 있는 힘이 있어야 한다
04 상위노출 몰라도 할 수 있는 노출 마케팅

Part 5 고객은 좋은 콘텐츠를 원한다
01 콘텐츠를 제작하기 전 답해야 하는 두 질문
02 내 얘기가 아니라 그들이 원하는 이야기를 하라
03 잘 터지는 게시물을 만들려면?
04 콘텐츠 제작에 도움되는 팁들

Part 6 측정불가 → 관리불가 → 개선불가
01 잘못을 알아야 고친다
02 측정이 빠진 마케팅의 결말은?
03 CPA 광고를 내 사업에 적용하기
04 CPA 솔루션 활용하기
05 당하지 말고, 이겨내세요!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위닝 컬러: 사람의 욕망을 움직이는 10가지 색의 법칙 위닝 컬러: 사람의 욕망을 움직이는 10가지 색의 법칙 2022 / 지음: 이랑주 / 지와인
영업의 신: 세상의 모든 파는 사람들을 위한 영업 내비게이션 영업의 신: 세상의 모든 파는 사람들을 위한 영업 내비게이션 2023 / 지음: 이명로(상승미소) / 문학동네
마케팅 하지 않는 마케터 : 디지털 시대, 마케터의 미래 마케팅 하지 않는 마케터 : 디지털 시대, 마케터의 미래 2018 / 지음: 이무신 / Raon Book :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 일상을 레퍼런스로 만드는 마케터의 기술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 일상을 레퍼런스로 만드는 마케터의 기술 2023 / 지음: 이상훈(스투시) / 컴인
거래 지능 = Business intelligence 거래 지능 = Business intelligence 2022 / 지음: 이석원 / 미문사
이제 말이 아닌 글로 팔아라: 단 한 줄의 글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제 말이 아닌 글로 팔아라: 단 한 줄의 글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2020 / 지음: 이수민 / 갈매나무
공간은 경험이다 : 소유하지 않는 시대, 팔리는 경험 마케팅 공간은 경험이다 : 소유하지 않는 시대, 팔리는 경험 마케팅 2019 / 지음: 이승윤 / 북스톤
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 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 비법을 알고 싶은 당신에게 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 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 비법을 알고 싶은 당신에게 2019 / 지음: 이승민 / 이코노믹북스
구글처럼 생각하라= Think like Google: 디지털 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 구글처럼 생각하라= Think like Google: 디지털 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 2020 / 지음: 이승윤 / 넥서스:
작은 회사의 마케팅은 달라야 한다 : 홍보마케팅이 고민인 개인과 조직을 위한 쉽고 효과 좋은 실전 노하우 작은 회사의 마케팅은 달라야 한다 : 홍보마케팅이 고민인 개인과 조직을 위한 쉽고 효과 좋은 실전 노하우 2020 / 지음: 이연수 ; 문인선 / Minimum(미니멈)
김문정은 왜 이 회사를 10년째 다닐까?  : '선영아 사랑해' 이진민 대표의 아이소이 스토리 김문정은 왜 이 회사를 10년째 다닐까? : '선영아 사랑해' 이진민 대표의 아이소이 스토리 2019 / 지음: 이진민 / 글로세움
서비스, 고객경험을 디자인하라 : 성공하는 기업의 서비스경영 서비스, 고객경험을 디자인하라 : 성공하는 기업의 서비스경영 2017 / 지음: 이지연 / 백산출판사
로컬의 신神  : 서울을 따라 하지 않는다  로컬의 신神 : 서울을 따라 하지 않는다 2023 / 지음: 이창길 / 몽스북
생각의 크기가 시장의 크기다  생각의 크기가 시장의 크기다 2024 / 지음: 이해선 / 세이코리아
브랜딩의 7가지 원칙: 이야기로 배우는 브랜드 성장 전략 브랜딩의 7가지 원칙: 이야기로 배우는 브랜드 성장 전략 2021 / 지음: 인터브랜드 재팬; 옮김: 박재영 / 유엑스리뷰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기억의 뇌과학 - 인간의 기억은 어떻게 만들어지고 사라지는가 기억의 뇌과학 - 인간의 기억은 어떻게 만들어지고 사라지는가 2022 / 지음: 리사 제노바, 옮김: 윤승희 / 웅진지식하우스
연금술사 연금술사 2003 / 파울로 코엘료 지음 ; 최정수 옮김 / 문학동네
마케터의 문장: 글쓰기 스킬로 연수입 10배 올린 어느 현직 마케터의 실전 테크닉 33 마케터의 문장: 글쓰기 스킬로 연수입 10배 올린 어느 현직 마케터의 실전 테크닉 33 2020 / 지음: 가나가와 아키노리, 옮김: 김경은 / 인플루엔셜
(100배 즐기기)다낭 = Da Nang : 호이안·후에·미썬·바나 힐 : '19~'20 최신판 (100배 즐기기)다낭 = Da Nang : 호이안·후에·미썬·바나 힐 : '19~'20 최신판 2019 / 지음: 안혜연 ; 지도: 글터 / 알에이치코리아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2020 / 김동욱 지음 / 청림출판
몰입 = Think hard! : 인생을 바꾸는 자기 혁명 몰입 = Think hard! : 인생을 바꾸는 자기 혁명 2007 / 지음: 황농문 / RHK(알에이치코리아)
부의 원천 : 꿈을 이루는 단 하나의 마스터키 부의 원천 : 꿈을 이루는 단 하나의 마스터키 2019 / 타라 스와트 지음 ; 백지선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마케터의 글쓰기 : 초보 마케터를 위한 지금 바로 써먹는 글쓰기 필살기 마케터의 글쓰기 : 초보 마케터를 위한 지금 바로 써먹는 글쓰기 필살기 2022 / 지음: 이선미 / 앤의서재
당신은 햄버거 하나에 팔렸습니다 : 소셜미디어 시대의 소비자를 이해하는 다섯 가지 핵심코드 : 페이스북 친구 10명만 지우면 햄버거가 공짜라고? 당신은 햄버거 하나에 팔렸습니다 : 소셜미디어 시대의 소비자를 이해하는 다섯 가지 핵심코드 : 페이스북 친구 10명만 지우면 햄버거가 공짜라고? 2018 / 지음: 김지헌 / 중앙books
유튜브 젊은 부자들 : 구독자 0명에서 억대 연봉을 달성한 23인의 성공 비결 유튜브 젊은 부자들 : 구독자 0명에서 억대 연봉을 달성한 23인의 성공 비결 2019 / 지음: 김도윤 / 다산북스,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2013 / 제프 콕스, 하워드 스티븐스 저 ; 김영한, 김형준 옮김 / 위즈덤하우스
Henri Matisse : 1869-1954 : master of colour Henri Matisse : 1869-1954 : master of colour 2016 / Volkmar Essers / Taschen
매출 100배 올리는 유통 마케팅 비법 : 온라인·오프라인 마케팅 핵심 노하우 매출 100배 올리는 유통 마케팅 비법 : 온라인·오프라인 마케팅 핵심 노하우 2020 / 지음: 유노연 / 중앙경제평론사
서비스를 파는 남자 : 고객의 마음을 확실히 사로잡는 세일즈 비법 서비스를 파는 남자 : 고객의 마음을 확실히 사로잡는 세일즈 비법 2018 / 지음: 정태유 / 북랩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2
20대1
30대2
40대6
50대3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1
2021년4
2022년3
2023년2
2024년3
2025년1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