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대한민국 브랜드 전략 컨설턴트 1호로 꼽히는 박찬정은 이 책을 통해 ‘브랜드’라는 개념의 시작부터 현재까지를 꼼꼼하게 짚으며, 심층 기반에서부터 모든 것이 변화한 ‘딥체인지deep change’ 시대의 브랜드 전략은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 하는지 이야기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추천의 말
저자의 말

들어가며 브랜드에 대한 두 가지 오해
브랜드는 기업이 만든다
미국식 브랜드 전략은 어디서나 통한다

1부 딥체인지Deep Change
1장 브랜드, 이전과는 다른 변화를 만나다
심층 기반의 변화와 소비자의 변화
잃어버린 동전은 어디에 있을까
무질서한 시장 속에 브랜드 질서가 숨어 있다
2장 브랜드 패러다임이 바뀌다
브랜드 3.0 시대, 브랜슈머를 잡아라

2부 브랜드 X팩터Brand X-factor
1장 무질서 속 질서에 브랜드 X팩터가 있다
숨겨진 질서를 밝히는 브랜드 X팩터
브랜드 X팩터: 시장 진화, 브랜드 꼬리표, 소비자 되먹임
2장 시장 진화 공간을 찾아라
진화 공간을 찾아내는 브랜드가 성공한다
브랜드 X팩터 그리드에 답이 있다
다양한 진화 전략
강력한 브랜드는 진화하는 브랜드
3장 브랜드 꼬리표를 달아라
소비자는 자신들이 만든 꼬리표로 소통한다
소비자 행동 모델, ITSES
빅데이터에 꼬리표의 생성과 소멸이 있다
4장 소비자 되먹임을 만들어라
브랜드는 소비자 되먹임이 있어야 진화한다
양의 되먹임을 일으키는 촉매가 필요하다
5장 왜 브랜드 X팩터 전략이 필요한가
선견, 선수, 선점하라
브랜드 X팩터 전략은 브랜드 진화 전략
사례 1│붉은악마
사례 2│한국민속촌

3부 브랜드 사고Brand Thinking
1장 어떤 브랜드가 매력적인가
브랜드 관리 모델을 수립하라
시장 분석의 틀을 바꿔라
근삿값이 아닌 참값을 구하라
새로운 질서도 구질서가 된다
2장 딥체인지, 브랜드를 다시 생각하다
패러다임의 전환, 단순계에서 복잡계로
방법론의 전환, 유클리드에서 프랙탈로
가치의 전환, 서양에서 동양으로
동서양 가치를 융합하는 브랜드 X팩터 전략

나오며 브랜드에 대한 세 가지 사실
브랜드는 살아 움직인다
브랜드는 전체를 봐야 보인다
브랜드는 소비자가 만든다

감사의 말
참고 문헌
참고 자료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럭셔리 브랜드 인사이트 = Luxury brand insight : 지혜를 위해서는 고전을 읽고, 성공을 위해서는 럭셔리를 읽어라 럭셔리 브랜드 인사이트 = Luxury brand insight : 지혜를 위해서는 고전을 읽고, 성공을 위해서는 럭셔리를 읽어라 2023 / 지음: 박소현 / 다반
행복을 파는 브랜드, 오롤리데이 행복을 파는 브랜드, 오롤리데이 2022 / 지음: 박신후 / 블랙피쉬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 가장 나답다면 작아도 성공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 가장 나답다면 작아도 성공할 수 있다 2019 / 지음: 박요철 / 팜파스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 가장 나답다면 작아도 성공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 가장 나답다면 작아도 성공할 수 있다 2019 / 지음: 박요철 / 팜파스
(하나부터 열까지 신경 쓸 게 너무 많은)브랜딩 (하나부터 열까지 신경 쓸 게 너무 많은)브랜딩 2022 / 지음: 박지현; 엮음: 조형애 / 텍스트칼로리:
리뷰마케팅 = Review marketing: 리뷰에 담긴 고객의 목소리로 비즈니스를 키워라 리뷰마케팅 = Review marketing: 리뷰에 담긴 고객의 목소리로 비즈니스를 키워라 2023 / 지음: 박찬우 / 비제이퍼블릭
브랜드 3.0 : 소비자가 브랜드를 만드는 시대 브랜드 3.0 : 소비자가 브랜드를 만드는 시대 2015 / 지음: 박찬정 / 지식노마드
브랜드 X팩터 = Brand Xfactor : 성공하는 브랜드의 숨겨진 비밀 브랜드 X팩터 = Brand Xfactor : 성공하는 브랜드의 숨겨진 비밀 2019 / 박찬정 지음 / 아템포
스노우볼 팬더밍 = Snowball fandoming :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브랜드 팬덤 만들기 스노우볼 팬더밍 = Snowball fandoming :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브랜드 팬덤 만들기 2021 / 지음: 박찬우 / 쌤앤파커스
요즘 브랜드  : 당신이라는 브랜드에게  : whispering of 21st century  : on contemporary brands 요즘 브랜드 : 당신이라는 브랜드에게 : whispering of 21st century : on contemporary brands 2018 / 지은이: 박찬용 ; 사진: 최용준 / HB Press(에이치비 프레스)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 실무자를 위한 현실 브랜딩 안내서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 실무자를 위한 현실 브랜딩 안내서 2020 / 지음: 박창선 / 미래의창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 실무자를 위한 현실 브랜딩 안내서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 실무자를 위한 현실 브랜딩 안내서 2020 / 지음: 박창선 / 미래의창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 실무자를 위한 현실 브랜딩 안내서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 실무자를 위한 현실 브랜딩 안내서 2020 / 지음: 박창선 / 미래의창
인사이트 브랜딩 = Insight branding 인사이트 브랜딩 = Insight branding 2022 / 지음: 박현정 / 핑크플래닛
브랜드 디자인, 이렇게 하면 되나요?  : 한번 배우면 평생 써먹는 브랜드 디자인의 기본  브랜드 디자인, 이렇게 하면 되나요? : 한번 배우면 평생 써먹는 브랜드 디자인의 기본 2024 / 지음: 백디 / Jpop(제이펍)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배민다움 : 배달의민족 브랜딩 이야기 배민다움 : 배달의민족 브랜딩 이야기 2016 / 홍성태 지음 / 북스톤
'팔다'에서 '팔리다'로 : 미즈노 마나부의 브랜딩 디자인 강의 '팔다'에서 '팔리다'로 : 미즈노 마나부의 브랜딩 디자인 강의 2018 / 지음: 미즈노 마나부 ; 옮김: 오연정 / 이콘
파이썬을 활용한 부동산 데이터 분석  : 파이썬 기초부터 실제 부동산 데이터를 활용한 매매분석, 수요예측, 시각화까지 파이썬을 활용한 부동산 데이터 분석 : 파이썬 기초부터 실제 부동산 데이터를 활용한 매매분석, 수요예측, 시각화까지 2019 / 지음: 박준규 / 위키북스
파이썬을 활용한 데이터 길들이기  : 데이터 전처리 효율화 전략 파이썬을 활용한 데이터 길들이기 : 데이터 전처리 효율화 전략 2017 / 지음: 재클린 카질, 캐서린 자멀 ; 옮김: 이정윤, 이제원, 임훤 / 인사이트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1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