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온라인화된 세상에서의 소비자의 행동을 살펴보아야 한다. 그 이후에 오프라인 소비자의 행동을 온라인 소비자의 행동과 같이 묶어 융복합화된 소비자행동을 생각해볼 수 있을 것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세대욕망  : 알파에서 베이비부머까지 데이터로 읽어낸 욕망의 방향  세대욕망 : 알파에서 베이비부머까지 데이터로 읽어낸 욕망의 방향 2024 / 지음: 대홍기획 데이터인사이트팀 [외] / 한스미디어
누가 내 지갑을 조종하는가: 그들이 말하지 않는 소비의 진실 누가 내 지갑을 조종하는가: 그들이 말하지 않는 소비의 진실 2012 / 지음: 마틴 린드스트롬, 옮김: 박세연 / 웅진지식하우스
소비의 메커니즘 소비의 메커니즘 2022 / 지음: 마쓰이 다케시; 옮김: 마미영 / 에이지21
중장년 싱글세대의 소비 트렌드 : 인구감소사회의 소비와 행동 중장년 싱글세대의 소비 트렌드 : 인구감소사회의 소비와 행동 2018 / 지음: 미우라 아츠시, 옮김: 애드리치 마케팅전략연구소 / 한울
소비자행동의 심리 : 온·오프라인 통합시대 소비자행동의 심리 : 온·오프라인 통합시대 2022 / 지음: 박은아 / 에이스북
빅데이터, 사람을 읽다: 소비로 보는 사람, 시간 그리고 공간 빅데이터, 사람을 읽다: 소비로 보는 사람, 시간 그리고 공간 2020 / 지음: BC카드 빅데이터센터 / 미래의창
소비자행동= Consumer behavior: 마케팅전략적 접근 소비자행동= Consumer behavior: 마케팅전략적 접근 2020 / 저자: 이학식, 안광호, 하영원, 석관호 / 집현재
소비자 행동론 : 융복합시대 On-Line & Off-Line 소비자 행동론 : 융복합시대 On-Line & Off-Line 2019 / 지음: 송경석 / 책연
상상하지 말라: 그들이 말하지 않는 진짜 욕망을 보는 법 상상하지 말라: 그들이 말하지 않는 진짜 욕망을 보는 법 2019 / 지음: 송길영 / 북스톤
소비자의 마음을 읽어드립니다  소비자의 마음을 읽어드립니다 2023 / 지음: 송수진 / e비즈북스
사고 싶어지는 것들의 비밀 : 신경과학, 심리학으로 밝혀낸 소비 욕망의 법칙 사고 싶어지는 것들의 비밀 : 신경과학, 심리학으로 밝혀낸 소비 욕망의 법칙 2024 / 지음: 애런 아후비아 ; 옮김: 박슬라 / RHK(알에이치코리아)
소비 수업 : 우리는 왜 소비하고, 어떻게 소비하며, 무엇을 소비하는가? 소비 수업 : 우리는 왜 소비하고, 어떻게 소비하며, 무엇을 소비하는가? 2020 / 지음: 윤태영 / 문예출판사
커뮤니티는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 새로운 소비 권력을 찐팬으로 만드는 커뮤니티의 힘 커뮤니티는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 새로운 소비 권력을 찐팬으로 만드는 커뮤니티의 힘 2022 / 지음: 이승윤 / 인플루엔셜
커뮤니티는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 새로운 소비 권력을 찐팬으로 만드는 커뮤니티의 힘 커뮤니티는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 새로운 소비 권력을 찐팬으로 만드는 커뮤니티의 힘 2022 / 지음: 이승윤 / 인플루엔셜
수퍼컨슈머= Super consumer: 초디지털 시대의 미래소비자 수퍼컨슈머= Super consumer: 초디지털 시대의 미래소비자 2020 / 지음: EY한영산업연구원 / 알에이치코리아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골목의 전쟁 : 소비시장은 어떻게 움직이는가 골목의 전쟁 : 소비시장은 어떻게 움직이는가 2017 / 지음: 김영준 ; , / 스마트북스
인사이드 아웃: 사람이 만드는 기업의 미래 인사이드 아웃: 사람이 만드는 기업의 미래 2020 / 지음: 강성춘 / 21세기북스
우리는 왜 일하는가 : 오너와 직원 모두에게 필요한 질문 우리는 왜 일하는가 : 오너와 직원 모두에게 필요한 질문 2018 / 지음: 배리 슈워츠 ; 옮김: 박수성 / 문학동네
데이터를 부탁해 : 세상을 움직이는 데이터의 힘 데이터를 부탁해 : 세상을 움직이는 데이터의 힘 2019 / 지음: 전익진 / 한빛미디어
여론 조사를 믿어도 될까?: [청소년]: 통계학으로 풀어낸 여론 조사의 진실 여론 조사를 믿어도 될까?: [청소년]: 통계학으로 풀어낸 여론 조사의 진실 2021 / 지음: 질 도웩; 옮김: 김성희 / 민음인
(스키너의)행동심리학 (스키너의)행동심리학 2017 / 지음: B. F. 스키너, 옮김: 이신영 / 교양인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2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1
2023년0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