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브랜드텔링이란 브랜드와 사람이 마주보고 이야기할 수 없는 한계를 넘어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의사소통을 하게 만드는 것이다. 이 책은 글꼴, 단어, 메시지, 숫자, 공간 등을 활용해 언어적, 비언어적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브랜드텔링 방법을 설명하고, 역사적 사실, 인문학적 사례를 들어가며 브랜드에 대한 통찰을 제시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하나부터 열까지 신경 쓸 게 너무 많은)브랜딩: 좋아하는 일에 과몰입하는 히트메이커의 사고법 (하나부터 열까지 신경 쓸 게 너무 많은)브랜딩: 좋아하는 일에 과몰입하는 히트메이커의 사고법 2022 / 지음: 박지현; 엮음: 조형애 / 텍스트칼로리
요즘 브랜드 : 당신이라는 브랜드에게 요즘 브랜드 : 당신이라는 브랜드에게 2018 / 지음: 박찬용 / 에이치비 프레스
사고 싶게 만드는 것들 사고 싶게 만드는 것들 2022 / 지음: 폴린 브라운 ; 옮김: 진주 K. 가디너 / 알키 :
오리지널의 탄생 : 세계사를 바꾼 28가지 브랜드 오리지널의 탄생 : 세계사를 바꾼 28가지 브랜드 2022 / 지음: 세상의모든지식 / 21세기북스
모나미 153 브랜딩 모나미 153 브랜딩 2023 / 지음: 신동호 / 위즈덤하우스
브랜드 기획자의 시선 브랜드 기획자의 시선 2022 / 지음: 양봄내음; 권병욱 [공] / 유엑스리뷰(UX REVIEW)
지구를 지키는 괴짜 브랜드 : 브랜드 액티비즘으로 소비자를 사로잡는 괴짜들의 이야기  지구를 지키는 괴짜 브랜드 : 브랜드 액티비즘으로 소비자를 사로잡는 괴짜들의 이야기 2024 / 지음: FFC(Freaky Fox Crew) / 천그루숲
애플은 왜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텔링에 집중했을까 애플은 왜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텔링에 집중했을까 2018 / 지음: 염승선 / 책들의정원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2021 / 지음: 이근상 / Mons(몽스북)
오래가는 브랜드의 생각법  : 좋아하는 일을 오래 하고픈 이들이 알아야 할 7가지  오래가는 브랜드의 생각법 : 좋아하는 일을 오래 하고픈 이들이 알아야 할 7가지 2023 / 지음: 이랑주 / 지와인
도쿄 큐레이션 : 에디터 관찰자 시점으로 전하는 6년의 기록 도쿄 큐레이션 : 에디터 관찰자 시점으로 전하는 6년의 기록 2022 / 글·사진: 이민경 / 진풍경
훅 : 일상을 사로잡는 제품의 비밀 훅 : 일상을 사로잡는 제품의 비밀 2022 / 지음: 니르 이얄; 옮김: 조자현 / 유엑스리뷰
이장우의 브랜드: 가볍게 풀어낸 브랜드 달인의 40년 내공 이장우의 브랜드: 가볍게 풀어낸 브랜드 달인의 40년 내공 2021 / 지음: 이장우 / 올림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2020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 수많은 이름 중에 단 하나의 브랜드가 되기 위한 방법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 수많은 이름 중에 단 하나의 브랜드가 되기 위한 방법 2021 / 지음: 전우성 / 책읽는수요일 :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 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 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8 / 지음: 앨런 가넷 ;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오리지널스  : 어떻게 순응하지 않는 사람들이 세상을 움직이는가 오리지널스 : 어떻게 순응하지 않는 사람들이 세상을 움직이는가 2016 / 애덤 그랜트 ; 옮긴이: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2020 / 김동욱 지음 / 청림출판
(손오공의 한자 대탐험)마법천자문. 30, 눈을 떠라, 전설의 수호자! 용 龍 (손오공의 한자 대탐험)마법천자문. 30, 눈을 떠라, 전설의 수호자! 용 龍 2019 / 지음: 올댓스토리; 그림: 홍거북 / 아울북: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2020 / 노희영 지음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힘 : 한계를 넘어 최고의 결과를 만드는 태도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힘 : 한계를 넘어 최고의 결과를 만드는 태도 2019 / 지음: 스티브 심스 ; 옮김: 신예경 / 갤리온
파워풀 : 넷플릭스 성장의 비결 파워풀 : 넷플릭스 성장의 비결 2018 / 지음: 패티 맥코드, 옮김: 허란, 추가영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2020 / 임태수 지음 / 안그라픽스
1등 브랜드는 이렇게 만드는 겁니다 1등 브랜드는 이렇게 만드는 겁니다 2019 / 지음: 김유림, 박준회 / 북클라우드
(누구나 쉽게 따라하는)블로그마케팅 = Blog marketing (누구나 쉽게 따라하는)블로그마케팅 = Blog marketing 2019 / 지음: 이기용 / 예문사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브랜드 아이덴티티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브랜드 아이덴티티 2017 / 지음: 차재국 ; , / 길벗
(손오공의 한자 대탐험)마법천자문. 32, 진실을 가려라!  참 진 (손오공의 한자 대탐험)마법천자문. 32, 진실을 가려라! 참 진 2016 / 글: 올댓스토리 ; 그림: 홍거북; / 아울북
피터 드러커 경영수업 = Essential drucker lectures on management : 질문하는 경영자는 어떻게 기업을 창조하는가? 피터 드러커 경영수업 = Essential drucker lectures on management : 질문하는 경영자는 어떻게 기업을 창조하는가? 2016 / 문정엽 지음 / 21세기북스
(손오공의 한자 대탐험) 마법천자문. 26:, 포효하는 맹수! 사나울 맹 (손오공의 한자 대탐험) 마법천자문. 26:, 포효하는 맹수! 사나울 맹 2013 / 올댓스토리 글 ; 홍거북 그림 / 북이십일 아울북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2
20대1
30대2
40대4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2
2021년3
2022년1
2023년3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