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누구나 좋아 보이는 것에 끌린다. 그런데 왜 그게 좋아 보이는지를 설명하는 건 쉽지 않다. 디자인이 좋아서, 색이 강렬해서, 트렌드에 맞아서, 광고를 많이 하기 때문에…. 그런 모호한 설명으로는 절대 알 수 없다. 사람이 ‘좋다’라고 느끼는 것은 오감을 통해서 느끼는 본능적인 판단이기 때문이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추천의 말
프롤로그: 좋은 물건을 만들었는데, 좋아 보이지 않는다면
1장 좋아 보이는 것은 잊히지 않는다 : 사람의 기억 속을 파고드는 이미지의 비밀
2장 마법을 부리는 어울림의 비율 70 : 25 : 5 : 스타벅스의 초록색은 5%밖에 안 된다
3장 보는 것만으로 감정이 생긴다 : 색의 배열만으로 10배의 매출을 올린다
4장 아름다워지는 빛의 색온도 3500K : 어떤 곳이 사진 찍기의 명소가 되는가
5장 지나가는 사람들을 끌어당기는 힘 : 충분히 어둡게, 충분히 밝게, 차이를 이용하라
6장 45°각도와 76cm 높이의 마법 : 더 활기차게, 더 먹음직스럽게 보이게 하라
7장 10리를 걷게 만드는 동선의 비밀 : 계속 고객들을 안에서 머물게 하는 ‘섬 진열’
8장 물건을 갖고 싶게 만드는 16cm의 비밀 : 애플 매장에 가면 왜 뭐든 만져보고 싶을까
9장 라이프 스타일까지 바꾸는 가치의 힘 : 왜 서가를 치우고 5만년 된 나무 테이블을 놓았나
감사의 말
참고문헌
사진 출처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이것이 광고인이다 이것이 광고인이다 2023 / 지음: 임태진 / 한겨레
스토리 설계자 : 고객의 욕망을 꿰뚫는 31가지 카피라이팅 과학 스토리 설계자 : 고객의 욕망을 꿰뚫는 31가지 카피라이팅 과학 2024 / 지음: 짐 에드워즈 ; 옮김: 신솔잎 / 윌북
호모구라쿠스 = Homo gurakus : 수다쟁이 인류 호모구라쿠스 = Homo gurakus : 수다쟁이 인류 2017 / 지음: 장영수, 박경은 / 주독야독
카피 공부 : 매일 언어를 다루는 사람들에게 카피 공부 : 매일 언어를 다루는 사람들에게 2018 / 지음: 핼 스테빈스, 옮김: 이지연 / 윌북
디지털 사이니지와 공간 마케팅 = Digital signage and space marketing 디지털 사이니지와 공간 마케팅 = Digital signage and space marketing 2018 / 지음: 심성욱, 신일기 / 서울경제경영
사라지지 않는 간판들 : 오래된 한글 간판으로 읽는 도시 사라지지 않는 간판들 : 오래된 한글 간판으로 읽는 도시 2020 / 지음: 장혜영 / 지콜론북
오래가는 것들의 비밀 : 새로운 것을 만들려는 이들이 알아야 할 7가지 법칙 오래가는 것들의 비밀 : 새로운 것을 만들려는 이들이 알아야 할 7가지 법칙 2019 / 지음: 이랑주 / 지와인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6 / 지음: 이랑주 / 인플루엔셜
(포스트, SNS, 유튜브 모두 통하는) 잘 팔리는 카피라이팅 (포스트, SNS, 유튜브 모두 통하는) 잘 팔리는 카피라이팅 2020 / 지음: 김태영 / Appbooks(앱북스)
올 댓 카피 = All that copy : 카피라이터가 말하는 카피 쓰기의 모든 것 올 댓 카피 = All that copy : 카피라이터가 말하는 카피 쓰기의 모든 것 2018 / 지음: 민재희 / 이담Books
인사이트 카피라이팅 인사이트 카피라이팅 2022 / 지음: 박현정 / 핑크플래닛
남의 마음을 흔드는 건 다 카피다: 좋은 카피를 쓰는 습관 남의 마음을 흔드는 건 다 카피다: 좋은 카피를 쓰는 습관 2020 / 지음: 이원흥 / 좋은습관연구소
(보는 순간 사게 되는) 1초 문구 (보는 순간 사게 되는) 1초 문구 2021 / 지음: 장문정 / 블랙피쉬 :
한 줄 카피  : 마음을 움직이는 스토리텔링 카피 수업  한 줄 카피 : 마음을 움직이는 스토리텔링 카피 수업 2024 / 지음: 정규영 / 포르체
카피책 = Copybook : 당신이 쓰는 모든이 카피다 카피책 = Copybook : 당신이 쓰는 모든이 카피다 2016 / 지음: 정철 / 허밍버드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다시, 책은 도끼다 : 박웅현 인문학 강독회 다시, 책은 도끼다 : 박웅현 인문학 강독회 2016 / 박웅현 지음 / 북하우스
나는 생각이 너무 많아 나는 생각이 너무 많아 2014 / 지음: 크리스텔 프티콜랭 ; 옮김: 이세진 / 부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똑게육아  = Smart & lazy motherhood consulting  : 똑똑하고 게으르게  : 내 아이에게 '꿀잠' 선물하기 프로젝트 똑게육아 = Smart & lazy motherhood consulting : 똑똑하고 게으르게 : 내 아이에게 '꿀잠' 선물하기 프로젝트 2015 / 지음: 로리(김준희) / 아우름
타인의 해석 : 당신이 모르는 사람을 만났을 때 타인의 해석 : 당신이 모르는 사람을 만났을 때 2020 / 저자: 말콤 글래드웰 ; 옮김: 유강은 / 김영사
엄마의 자존감 공부 : 천 번을 미안해도 나는 엄마다 엄마의 자존감 공부 : 천 번을 미안해도 나는 엄마다 2018 / 지음: 김미경 / 21세기북스
기획의 정석 : 무에서 유를 만드는 10가지 빡신 기획 습관 기획의 정석 : 무에서 유를 만드는 10가지 빡신 기획 습관 2013 / 박신영 지음 / 세종서적
나는 왜 똑같은 생각만 할까 : 문제의 함정에 빠진 사람들을 위한 창의력 처방 나는 왜 똑같은 생각만 할까 : 문제의 함정에 빠진 사람들을 위한 창의력 처방 2016 / 지음: 데이비드 니븐 ; 옮김: 전미영 / 부키
생각의 비밀 : 김밥 파는 CEO, 부자의 탄생을 말하다 생각의 비밀 : 김밥 파는 CEO, 부자의 탄생을 말하다 2015 / 김승호 지음 / 황금사자
잘 팔리는 공식  : 대기업에서 길거리 카페까지 대박 마케팅의 모든 것 잘 팔리는 공식 : 대기업에서 길거리 카페까지 대박 마케팅의 모든 것 2015 / 리오 메구루 지음 ; 이자영 옮김 / 비즈니스북스
오래가는 것들의 비밀  : 새로운 것을 만들려는 이들이 알아야 할 7가지 법칙 오래가는 것들의 비밀 : 새로운 것을 만들려는 이들이 알아야 할 7가지 법칙 2019 / 지음: 이랑주 / 지와인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2006 / 지은이: 잭 트라우트, 앨 리스 ; 옮긴이: 안진환 / 을유문화사
카피책 : 당신이 쓰는 모든 글이 카피다 = Copybook 카피책 : 당신이 쓰는 모든 글이 카피다 = Copybook 2016 / 정철 지음 / 허밍버드
이랑주의 마음을 팝니다  : 대박과 쪽박을 가르는 장사의 1% 비밀 이랑주의 마음을 팝니다 : 대박과 쪽박을 가르는 장사의 1% 비밀 2012 / 이랑주 지음 / MID(엠아이디)
최길찬의 상가주택 이야기  : 은퇴자들의 확실한 투자처, 상가주택에 대한 모든 것 최길찬의 상가주택 이야기 : 은퇴자들의 확실한 투자처, 상가주택에 대한 모든 것 2012 / 최길찬 지음 / 田友文化社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2
20대6
30대6
40대6
50대3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4
2021년5
2022년4
2023년6
2024년3
2025년1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