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립대의 마케팅 전공 교수이자 리테일 비즈니스 최전방의 연구자로서 급변하는 유통 트렌드를 예민하게 포착해온 황지영 교수가 미국·유럽·아시아 각지에서 유통 혁명을 견인하고 있는 10가지 리테일 테크를 꼽고, 이로 인해 달라질 기업과 브랜드의 생존 전략, 소비와 고용의 미래까지 구체적으로 그려보는 시도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콘텐츠 바이블 콘텐츠 바이블 2021 / 지음: 조 풀리지; 옮김: 강혜정 / 세종서적
노 필터: 위기에도 10,000%성장, 인스타그램 시작과 성공 노 필터: 위기에도 10,000%성장, 인스타그램 시작과 성공 2021 / 지음: 사라 프라이어, 옮김: 이경남 / RHK:
퇴근 후 스마트스토어로 투잡하기 퇴근 후 스마트스토어로 투잡하기 2020 / 지음: 해밀 / 비제이퍼블릭
(돈이 되는)라이브커머스의 정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부터 쇼핑라이브까지 (돈이 되는)라이브커머스의 정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부터 쇼핑라이브까지 2021 / 지음: 현세환 / 비즈니스북스
인플루언서 마케팅 A to Z 인플루언서 마케팅 A to Z 2019 / 지음: 황봄님 / 라온북
된다! 네이버 블로그 상위 노출 된다! 네이버 블로그 상위 노출 2022 / 지음: 황윤정 / 이지스퍼블리싱
나는 매일 인스타그램으로 돈 번다 나는 매일 인스타그램으로 돈 번다 2022 / 지음: 황지원 / 베가북스
리테일의 미래 = (The)Future of business : 기술은 어떻게 소비를 바꾸는가 리테일의 미래 = (The)Future of business : 기술은 어떻게 소비를 바꾸는가 2019 / 지음: 황지영 / 인플루엔셜
스타벅스의 미래: 누가 혼돈스런 변화 속에 마켓리더가 될 것인가? 스타벅스의 미래: 누가 혼돈스런 변화 속에 마켓리더가 될 것인가? 2021 / 지음: 맹명관 / 새빛
구글은 어떻게 디자인하는가 구글은 어떻게 디자인하는가 2021 / 지음: 애니 장바티스트; 옮김: 심태은 / 유엑스리뷰
뇌과학 마케팅: 인간의 소비욕망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뇌과학 마케팅: 인간의 소비욕망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2021 / 지음: 매트 존슨, 프린스 구먼 [공], 옮김: 홍경탁 / 21세기북스:
잘 팔리는 브랜드의 법칙: 온라인 쇼핑의 시대, 어떻게 팔아야 할까 잘 팔리는 브랜드의 법칙: 온라인 쇼핑의 시대, 어떻게 팔아야 할까 2021 / 지음: 구자영 / 더퀘스트 :
(일에 대한 관점도, 삶을 위한 태도도) 브랜드로부터 배웁니다 (일에 대한 관점도, 삶을 위한 태도도) 브랜드로부터 배웁니다 2023 / 지음: 김도영 / 위즈덤하우스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2020 / 지음: 김동욱 / 청림출판
고객 중심의 상품기획과 프로젝트 관리 : 소프트웨어 상품기획과 프로젝트 관리를 한 권에 담은 신상품 개발 입문서 고객 중심의 상품기획과 프로젝트 관리 : 소프트웨어 상품기획과 프로젝트 관리를 한 권에 담은 신상품 개발 입문서 2022 / 지음: 김병호 / 소동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쿠키런 추리·수사 과학 상식 쿠키런 추리·수사 과학 상식 2014 / 글: 조주희 ; 그림: 이태영 / 서울문화사
(흔들리지 않는) 돈의 법칙 : [이북 E-book] (흔들리지 않는) 돈의 법칙 : [이북 E-book] 2018 / 지음: 토니 로빈스 ; 옮김: 박슬라 / 알에이치코리아
소비 수업 소비 수업 2020 / 윤태영 지음 / 문예출판사
밀레니얼 이코노미: 밀레니얼 세대의 한국 경제, 무엇이 달라지고 어떻게 돌파할 것인가 밀레니얼 이코노미: 밀레니얼 세대의 한국 경제, 무엇이 달라지고 어떻게 돌파할 것인가 2019 / 지음: 홍춘욱, 박종훈 / 인플루엔셜
넛지 : 똑똑한 선택을 이끄는 힘 넛지 : 똑똑한 선택을 이끄는 힘 2013 / 리처드 탈러, 캐스 선스타인 [공]지음 ; 안진환 옮김 / 리더스북
심리학, 열일곱 살을 부탁해 : 대한민국 10대를 위한 유쾌한 심리학 심리학, 열일곱 살을 부탁해 : 대한민국 10대를 위한 유쾌한 심리학 2013 / 이정현 지음 / 걷는나무
수퍼컨슈머 = Super consumer : 초디지털 시대의 미래소비자 수퍼컨슈머 = Super consumer : 초디지털 시대의 미래소비자 2020 / 지음: EY한영산업연구원 / 알에이치코리아
플라스틱 없는 삶  : #플라스틱제로 플라스틱 없는 삶 : #플라스틱제로 2019 / 지음: 윌 맥컬럼 ; 옮김: 하인해 / 북하이브
소비의 역사 : 지금껏 아무도 주목하지 않은 '소비하는 인간'의 역사 소비의 역사 : 지금껏 아무도 주목하지 않은 '소비하는 인간'의 역사 2017 / 설혜심 지음 / 휴머니스트 출판그룹
플랫폼 노동은 상품이 아니다 플랫폼 노동은 상품이 아니다 2020 / 지음: 제레미아스 아담스-프라슬 ; 옮김: 이영주 / 숨쉬는책공장
잭 웰치의 마지막 강의 : 경영의 신 잭 웰치 60년 비즈니스 노하우의 모든 것 잭 웰치의 마지막 강의 : 경영의 신 잭 웰치 60년 비즈니스 노하우의 모든 것 2015 / 지음: 잭 웰치 ; 수지 웰치 ; 옮김: 강주헌 / ALFRED
장사 잘하는 집 : 일본 최고의 미스터리 쇼퍼가 말하는 고객을 끌고 매출을 높이는 비결 장사 잘하는 집 : 일본 최고의 미스터리 쇼퍼가 말하는 고객을 끌고 매출을 높이는 비결 2014 / 혼다 마사카츠 지음 ; 김수은 옮김 / 타임비즈
언택트 공부 혁명 언택트 공부 혁명 2021 / 지음: 호시 도모히로 ; 옮김: 정현옥 / 웅진지식하우스 :
쿠키런 편의점 과학 상식 쿠키런 편의점 과학 상식 2018 / 지음: 임우영 ; 그림: 이태영 / 서울문화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2
30대2
40대3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2
2021년1
2022년2
2023년3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