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아마존과 싸워 승리한 기업들의 생생한 전략부터 2025 유통 업계의 전망까지 일본 최고 경제예측전문가의 치밀한 분석을 가득 담았다. 미래 플랫폼 전쟁이 어떻게 펼쳐질 것인지 산업의 지형도가 궁금한 독자들에게 정확한 나침반이 되어줄 것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플랫폼 승자의 법칙: 디지털 전환시대 경영 레볼루션 전략 플랫폼 승자의 법칙: 디지털 전환시대 경영 레볼루션 전략 2020 / 지음: 홍기영 / 매일경제신문사
그로잉 업 = Growing up : LG생활건강 멈춤 없는 성장의 원리 그로잉 업 = Growing up : LG생활건강 멈춤 없는 성장의 원리 2020 / 지은이: 홍성태 / 북스톤
이토록 멋진 기업 : 초시대, 11개 일본 기업의 비즈니스 대혁신! 이토록 멋진 기업 : 초시대, 11개 일본 기업의 비즈니스 대혁신! 2019 / 지음: 후지요시 마사하루, 옮김: 김범수 / 황소자리
(만화로 쉽게 배우는)프로젝트 매니지먼트 :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입문에서 스킬까지의 활용서 (만화로 쉽게 배우는)프로젝트 매니지먼트 :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입문에서 스킬까지의 활용서 2018 / 지음: 히로카네 오사무, 그림: 사누키 얀, 옮김: 김소라 / 성안당
업스트림: 반복되는 문제의 핵심을 꿰뚫는 힘 업스트림: 반복되는 문제의 핵심을 꿰뚫는 힘 2021 / 지음: 댄 히스, 옮김: 박선령 / 웅진지식하우스
일본 기업은 AI를 어떻게 활용하는가 : AI와 인간의 협력시대, 내 동료는 AI 일본 기업은 AI를 어떻게 활용하는가 : AI와 인간의 협력시대, 내 동료는 AI 2018 / 지음: 닛케이 톱리더, 닛케이 빅데이터 (엮음), 옮김: 신희원 / 페이퍼로드
(서정과 서사로 읽는) 브랜드 인문학 : 취향과 클래스를 공유하는 은밀한 희열 (서정과 서사로 읽는) 브랜드 인문학 : 취향과 클래스를 공유하는 은밀한 희열 2020 / 지음: 민혜련 / 의미와재미
데스 바이 아마존 = Death by Amazon : 새로운 유통 전쟁의 시대, 최후의 승자는? 데스 바이 아마존 = Death by Amazon : 새로운 유통 전쟁의 시대, 최후의 승자는? 2019 / 지음: 시로타 마코토, 옮김: 신희원 / 비즈니스북스
넘버스 스틱!: 1초 만에 착 달라붙는 숫자 스토리텔링의 기술 넘버스 스틱!: 1초 만에 착 달라붙는 숫자 스토리텔링의 기술 2022 / 지음: 칩 히스, 칼라 스타 ; 옮김: 박슬라 / 웅진지식하우스
페이스북은 내가 우울증인 걸 알고 있다  : 글로벌 리더 기업의 인공지능 성공 스토리 50 페이스북은 내가 우울증인 걸 알고 있다 : 글로벌 리더 기업의 인공지능 성공 스토리 50 2019 / 지음: 버나드 마 ; 매트 워드 ; 옮김: 홍지수 / 봄빛서원
와이저 : 똑똑한 조직은 어떻게 움직이는가 와이저 : 똑똑한 조직은 어떻게 움직이는가 2015 / 지음: 캐스 R. 선스타인, 리드 헤이스티, 옮김: 이시은 / 위즈덤하우스
선택 설계자들 선택 설계자들 2021 / 지음: 올리비에 시보니; 옮김: 안종희 / 인플루엔셜
경험의 함정 :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경험은 왜 강점이 아닌 약점이 되는가 경험의 함정 :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경험은 왜 강점이 아닌 약점이 되는가 2021 / 지음: 로빈 M. 호가스, 엠레 소이야르 ; 옮김: 정수영 / 사이
이벤트 기반 마이크로서비스 구축 이벤트 기반 마이크로서비스 구축 2021 / 지음: 애덤 벨메어 ; 옮김: 이일웅 / 한빛미디어
돈이 되는 빅데이터 읽기 : 비전문가도 바로 써먹는 데이터 기술 돈이 되는 빅데이터 읽기 : 비전문가도 바로 써먹는 데이터 기술 2021 / 지음: 이안 셰퍼드 ; 옮김: 최희빈 / 시그마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도시의 승리 도시의 승리 2011 / 에드워드 글레이저 지음 ; 이진원 옮김 / 해냄
타라스 불바 타라스 불바 2014 / 지음: 니콜라이 고골 ; 옮김: 조주관 / 민음사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2013 / 조현준 지음 / 아템포
장사의 神 : 실천편 장사의 神 : 실천편 2014 / 우노 다카시 지음 ; 김영주 옮김 / 쌤앤파커스
샤인 샤인 2020 / 지은이: 제시카 정; 옮긴이: 박지영 / RHK(알에이치코리아)
비즈니스 모델의 탄생  : 상상과 혁신, 가능성이 폭발하는 신개념 비즈니스발상법 비즈니스 모델의 탄생 : 상상과 혁신, 가능성이 폭발하는 신개념 비즈니스발상법 2011 / 지음: 알렉산더 오스터왈더, 예스 피그누어 ; 옮김: 유효상 / 타임비즈
스티브 잡스 스티브 잡스 2015 / 지음: 월터 아이작슨 ; 옮김: 안진환 / 민음사
10년 후 미래 시장을 가다 : LG경제연구원의 신흥 시장 심층 분석 10년 후 미래 시장을 가다 : LG경제연구원의 신흥 시장 심층 분석 2014 / LG경제연구원 지음 / 한스미디어
마르탱 게르의 귀향 마르탱 게르의 귀향 2018 / 지음: 장-클로드 카리에르 ; 다니엘 비뉴 ; 옮김: 고봉만 / 문학과지성사
세계경제사 세계경제사 2017 / 로버트 C. 앨런 지음 ; 이강국 옮김 / 교유서가
(이것만 알면 통한다)여행 중국어 (이것만 알면 통한다)여행 중국어 2009 / 편: 씨앤톡편집부 / 씨앤톡
위기탈출 넘버원. 29, 브라질 월드컵 편 - 훌리건의 폭동을 막아라! 위기탈출 넘버원. 29, 브라질 월드컵 편 - 훌리건의 폭동을 막아라! 2014 / 홍용훈 글; 이상미 그림 / 밝은미래
컨페스 컨페스 2016 / 지음: 콜린 후버 ; 옮김: 심연희 / 북폴리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2018 / 지음: 엠제이 드마코, 옮김: 안시열 / 토트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1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