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20년 경력의 현업 전문가가 직접 마주 앉아 이야기하듯 쉽고 친절하게 B2B 마케팅에 디지털을 접목시키는 방안을 설명한다. 특히 오프라인 중심의 영업과 조직이 디지털을 받아들일 일어나는 실수들과 현재 디지털 기술이 B2B 마케팅 환경을 어떻게 바꿔가고 있는지, 저자의 풍부한 현장 경험에 기반한 통찰을 바탕으로 조언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롤로그 실전에서 유용한 B2B 마케팅과 디지털 마케팅 전략

제1부 B2B 마케팅의 특성과 이해
1장 왜 디지털 마케팅일까?
B2B 마케팅과 B2B 세일즈 퍼널 구조
전통매체의 쇠락과 네트워크의 부상
마케팅 환경을 변화시킨 3가지 요인
독과점 시장까지 돌파하는 B2B 디지털 마케팅
거부의 의미와 마케팅 자동화를 통한 극복
2장 B2B 마케팅 혁신, 이렇게 하라
마케팅 성과와 세일즈 프로세스 개선
마케팅과 세일즈의 상관관계
캠페인 후처리 대응법
부서 협업이 안 될 때
제안서와 제안 발표 없는 마케팅이 승자다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마케팅
B2B 기업이 B2C를 만날 때
B2B 기업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프로세스 구축 4단계

제2부 B2B 마케팅 전략과 도구
3장 B2B 타기팅이란
B2B 광고와 타기팅
타기팅 광고와 리타기팅 광고
타기팅 오류 사례
4장 온라인 마케팅
홈페이지
메신저 활용법
랜딩페이지
상세페이지 제작
웹로그 분석
5장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드인
6장 동영상 마케팅과 광고
검색엔진 최적화(SEO)
동영상 & 유튜브
유튜브 동영상 광고와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동영상의 차이
동영상 광고와 사운드
7장 블로그 마케팅과 온라인 보도자료
블로그 마케팅
기업 공식 블로그 운영과 플랫폼 선택
네이버에서 공개한 네이버 공식 블로그 정보
언론 PR과 보도자료
8장 마케팅 자동화와 이메일 마케팅
과소평가된 이메일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에서 유의해야 할 점
대량메일 발송 솔루션
마케팅 자동화
소규모 기업의 B2B 마케팅 자동화 적용 사례
9장 서포터즈와 커뮤니티 마케팅
서포터즈 마케팅이란
B2B 서포터즈 운영 팁과 경쟁 구도
B2B 기업이 운영할 수 있는 유형별 서포터즈
인플루언서 마케팅
커뮤니티 마케팅
10장 B2B 마케팅과 유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E-마켓플레이스 구축
오픈 마켓 & 소셜 커머스 진출
11장 광고와 리타기팅
소셜 미디어보다 검색광고가 더 유리한 경우
검색광고
모바일 앱 리타기팅 광고와 동영상 리타기팅 광고
장바구니 리타기팅 광고

제3부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한 마케팅 인사이트
12장 교육업과 요식업 실전 사례
디지털 마케팅의 미디어 믹스를 활용한 F기업
B2B 해외 마케팅에 SNS 타깃 마케팅을 활용한 G기업
B2C와 B2B의 시너지를 발휘한 요식업 프랜차이즈 A기업
13장 웨딩 컨벤션 기업 실전 사례
검색광고와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I기업
B2B 마케팅에 채널 파트너 관리를 적극 활용한 J기업
유휴조직을 활용해 추가 매출을 일으킨 K기업
온라인 커뮤니티와 기존 고객을 활용한 L기업
14장 보험업과 판매업 실전 사례
타깃 광고로 오프라인 영업의 한계를 극복한 M기업
직무 기반 타깃 광고를 활용해 활로를 찾은 N기업
B2B와 B2G로 포트폴리오 다양화에 성공한 S기업
15장 소프트웨어와 가전업 실전 사례
신규 고객 확보와 포트폴리오 다양화에 성공한 H기업
리타기팅으로 매출을 높인 T기업
타기팅을 통해 새로운 고객을 발굴한 U기업

에필로그 당신이 디지털 마케팅에 익숙하지 않은 B2B 담당자라면

부록 〈B2B 디지털 마케팅 용어사전〉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신기루의 법칙 : 소비절벽시대, 세일즈 경쟁력을 좌우하는 단 하나의 키워드 신기루의 법칙 : 소비절벽시대, 세일즈 경쟁력을 좌우하는 단 하나의 키워드 2017 / 지음: 심길후 ; , / 나비의활주로
신기루의 법칙 : 소비절벽시대, 세일즈 경쟁력을 좌우하는 단 하나의 키워드 신기루의 법칙 : 소비절벽시대, 세일즈 경쟁력을 좌우하는 단 하나의 키워드 2017 / 지음: 심길후 ; , / 나비의활주로
월 1억 수익 젊은 부자들 : 영업 최고수의 성공 세일즈 노하우 월 1억 수익 젊은 부자들 : 영업 최고수의 성공 세일즈 노하우 2017 / 지음: 심길후 / 세종 Media(세종미디어)
아빠, 마케팅이 뭐예요? : 청소년을 위한 톡톡! 튀는 마케팅 이야기 아빠, 마케팅이 뭐예요? : 청소년을 위한 톡톡! 튀는 마케팅 이야기 2014 / 심윤섭 지음 / 예문당
아빠, 마케팅이 뭐예요? : 청소년을 위한 톡톡! 튀는 마케팅 이야기 아빠, 마케팅이 뭐예요? : 청소년을 위한 톡톡! 튀는 마케팅 이야기 2014 / 심윤섭 지음 / 예문당
어퍼컷과 하이킥 : 정치인에게 배우는 마케팅 전략 어퍼컷과 하이킥 : 정치인에게 배우는 마케팅 전략 2022 / 지음: 심우진 / 청년정신
어퍼컷과 하이킥 : 정치인에게 배우는 마케팅 전략 어퍼컷과 하이킥 : 정치인에게 배우는 마케팅 전략 2022 / 지음: 심우진 / 청년정신
B2B 마케팅 이기는 전략 : B2B 디지털 마케팅 12가지 해법과 실천 사례 B2B 마케팅 이기는 전략 : B2B 디지털 마케팅 12가지 해법과 실천 사례 2019 / 지음: 심진보 / e비즈북스
한 나라의 대통령도 세일즈를 한다 : 세일즈, 영혼을 홀리다 한 나라의 대통령도 세일즈를 한다 : 세일즈, 영혼을 홀리다 2018 / 지음: 심태형 / 아틀리에BOOKS
한 나라의 대통령도 세일즈를 한다 : 세일즈, 영혼을 홀리다 한 나라의 대통령도 세일즈를 한다 : 세일즈, 영혼을 홀리다 2018 / 지음: 심태형 / 아틀리에BOOKS
영업의 정석  : 세일즈 멘토 심현수의 영업 비법 영업의 정석 : 세일즈 멘토 심현수의 영업 비법 2013 / 지음: 심현수 / 나비의활주로
자신을 브랜딩하는 방법 : 크리에이터의 가치를 높이는 사용설명서 자신을 브랜딩하는 방법 : 크리에이터의 가치를 높이는 사용설명서 2014 / CA 편집부 지음 ; 이지은 옮김 / 퓨처미디어
자신을 브랜딩하는 방법 : 크리에이터의 가치를 높이는 사용설명서 자신을 브랜딩하는 방법 : 크리에이터의 가치를 높이는 사용설명서 2014 / CA 편집부 지음 ; 이지은 옮김 / 퓨처미디어
빅데이터 마케팅  : 고객 참여와 성과를 끌어내는 마케팅 로드맵 빅데이터 마케팅 : 고객 참여와 성과를 끌어내는 마케팅 로드맵 2014 / 리사 아더 지음 ; 이흥섭 옮김 / 더난출판
빅데이터 마케팅  : 고객 참여와 성과를 끌어내는 마케팅 로드맵 빅데이터 마케팅 : 고객 참여와 성과를 끌어내는 마케팅 로드맵 2014 / 리사 아더 지음 ; 이흥섭 옮김 / 더난출판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1코노미 : 1인 가구가 만드는 비즈니스 트렌드 1코노미 : 1인 가구가 만드는 비즈니스 트렌드 2017 / 지음: 이준영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스틱! 스틱! 2009 / 칩 히스, 댄 히스 지음 ; 안진환, 박슬라 옮김 / 웅진윙스
(Why?)조선의 과학수사 (Why?)조선의 과학수사 2016 / 글·그림: 문성기 ; 옮김: 문철영 / 예림당
모르면 불편한 돈의 교양 : 국민소득 3만 달러 시대를 살기 위한 리스타트 이코노믹스 모르면 불편한 돈의 교양 : 국민소득 3만 달러 시대를 살기 위한 리스타트 이코노믹스 2019 / 편: 경제브리핑 불편한진실 / 청림
(RT 발달중재 프로그램으로 행복한 소통 육아)아이가 이끄는 대로 마음이 닿는 데로 (RT 발달중재 프로그램으로 행복한 소통 육아)아이가 이끄는 대로 마음이 닿는 데로 2019 / 지음: 박지혜 / 한울림
콘텐츠 플랫폼 마케팅  = Contents platform marketing  : 스트리밍에서 크라우드펀딩까지, 팔리는 콘텐츠의 모든 것 콘텐츠 플랫폼 마케팅 = Contents platform marketing : 스트리밍에서 크라우드펀딩까지, 팔리는 콘텐츠의 모든 것 2019 / 지음: 김귀현 /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현미채식 : 약 없이 질병을 고치는 무병장수의 비밀 현미채식 : 약 없이 질병을 고치는 무병장수의 비밀 2013 / 홍성태 지음 / 넥서스Books
말하기 영작문 트레이닝  = Making English sentences for speaking  : 네이티브처럼 문장 만드는 35가지 법칙 말하기 영작문 트레이닝 = Making English sentences for speaking : 네이티브처럼 문장 만드는 35가지 법칙 2013 / 장근섭 지음 / 다락원
땡스! 베이킹 : 건강해서 맛있어서 간단해서 땡스! 베이킹 : 건강해서 맛있어서 간단해서 2014 / 박윤영 지음 / 다독다독
(Why?)해부학 (Why?)해부학 2013 / 글: 조영선 ; 만화: 이영호; / 예림당
(글로벌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끄는) 비즈니스 영어 이메일 작성법  = Business English e·mail writing (글로벌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끄는) 비즈니스 영어 이메일 작성법 = Business English e·mail writing 2012 / Iida Takeo 지음 / 혜지원
전략가의 일류 영업 : 영업과 마케팅의 시작부터 끝까지! 전략가의 일류 영업 : 영업과 마케팅의 시작부터 끝까지! 2020 / 지음: 김유상 / 세종서적
(B2B 성공의 지름길 마케팅&영업) 파이프라인을 구축하라 (B2B 성공의 지름길 마케팅&영업) 파이프라인을 구축하라 2017 / 지음: 박세정 / 책과나무
(마침내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마케터의 질문 (마침내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마케터의 질문 2019 / 지음: 진 블리스 ; 옮김: 강예진 / 더퀘스트
도시 엄마를 위한 시골 교육법 도시 엄마를 위한 시골 교육법 2012 / 이원홍 지음 / 글담출판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2
20대3
30대2
40대3
50대0
60대0
70대1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4
2020년2
2021년0
2022년3
2023년2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