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시간과 비용을 적게 들이고 높은 효율을 낼 수 있는 최적의 방법은 온라인 마케팅이다. 저자는 안정적인 매출을 내는 마케팅 시스템을 3개월이면 구축 가능하다고 강조하며 고객 분석, 노출과 유입, 전환 전략, 고객 관리로 각 단계를 정리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롤로그 마케팅의 시작은 고객이다

CHAPTER 01 불황에도 팔리는 건 팔린다
시장은 성장 중인데, 당신은 왜 하락 중일까?
마케팅 시스템, 단 하나만 바꾸면 된다
경기침체? 불황에도 팔리는 건 팔린다
소비자는 최고의 제품이 아닌 필요한 제품을 산다
소비자에게 우리 브랜드가 알려지지 않았다
팔지 못하는 이유는 소비자의 구매 경로를 모르기 때문이다
문제는 제품이 아니다, 마케팅이다

CHAPTER 02 1년 10억 시스템, 3개월이면 구축할 수 있다
업계 1위 업체는 어떻게 마케팅을 할까?
업계 1위 업체는 막강한 브랜드 파워가 있다
스타트업 회사, 어떻게 1년 만에 10억 매출을 만들었나?
단 하나의 상품에 집중한다
단 하나의 타깃에 집중한다
마케팅 포인트는 브랜딩 80%, 광고 20%로 하라
3개월 만에 브랜드 인지도 100배, 매출 100배를 만들다

CHAPTER 03 고객 분석_모든 마케팅 기회와 매출은 고객에게서 나온다
중요한 건 제품이 아니다, 고객이다
고객은 명확해야 한다
콘셉트는 단순해야 한다
단 한 사람의 열성적인 팬을 만들어라
고객은 본인이 사는 곳에서만 산다
고객은 싸다고 해서 무조건 구매하지 않는다
고객은 다양한 기능보다 필요한 기능에 열광한다

CHAPTER 04 노출과 유입_고객이 움직이는 곳에 제품이 있어야 한다
고객의 움직임을 파악해야 한다
고객 경로를 계속해서 찾아야 한다
고객, 제품, 마케팅은 톱니바퀴처럼 맞물려야 한다
고객은 항상 나를 볼 수 있어야 한다
고객은 키워드로 움직인다
콘텐츠로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다
광고비 0원으로 노출과 유입을 극대화할 수 있다

CHAPTER 05 전환 전략_고객 이탈 최소화, 매출 전환 최대화
고객 이탈을 줄여야 매출 전환을 높일 수 있다
같은 제품이라도 콘셉트에 따라 판매량이 달라진다
고객이 원하는 것을 보여줘라
구매 전환의 꽃, 상세 페이지
고객 니즈가 담긴 상세 페이지 만들어라
상세 페이지로 고객 문제를 해결하라
막강한 콘텐츠를 생성하는 블로그 체험단

CHAPTER 06 고객 관리_구매 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들다
고객 문의는 고객과 기업이 만나는 첫 접점이다
잠깐의 대화가 브랜드 친근감을 높인다
고객이 원하는 것을 만들고, 공유하고, 확산하라
불만고객이 생겼다면 기회가 찾아온 것이다
공감하는 것만으로 문제 해결이 쉬워진다

CHAPTER 07 페이스북 마케팅, 왜 99%가 실패하는가?
99%가 페이스북 마케팅을 해야 하는 이유를 모른다
누구에게 어떻게 보여줄 것인지 생각하지 않는다
제품에 맞는 플랫폼은 따로 있다
사람들이 움직이는 패턴을 읽어야 한다

에필로그 마케팅은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를 파는 것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터의 밑줄  : 나와 일 모두 함께 크는 사람의 성장법  마케터의 밑줄 : 나와 일 모두 함께 크는 사람의 성장법 2024 / 지음: 김상민 / 더퀘스트 :
마케터의 밑줄  : 나와 일 모두 함께 크는 사람의 성장법  마케터의 밑줄 : 나와 일 모두 함께 크는 사람의 성장법 2024 / 지음: 김상민 / 더퀘스트 :
영업, 코칭이 답이다 영업, 코칭이 답이다 2015 / 지음: 김상범 / 호이테북스
동네 가게가 살아남는 법 : 대박 가게 홍보의 비밀 동네 가게가 살아남는 법 : 대박 가게 홍보의 비밀 2017 / 지음: 김성택 / 한국경제신문i
동네 가게가 살아남는 법 : 대박 가게 홍보의 비밀 동네 가게가 살아남는 법 : 대박 가게 홍보의 비밀 2017 / 지음: 김성택 / 한국경제신문i
모든 비즈니스는 마케팅이다 : 사업자와 마케터를 위한 마케팅 필수 교재 모든 비즈니스는 마케팅이다 : 사업자와 마케터를 위한 마케팅 필수 교재 2022 / 지음: 김선율 / 매일경제신문사 :
삼성, 유럽에서 어떻게 명품브랜드가 되었나? : 유럽을 감동시킨 대한민국 최초의 문화 마케팅 삼성, 유럽에서 어떻게 명품브랜드가 되었나? : 유럽을 감동시킨 대한민국 최초의 문화 마케팅 2023 / 지음: 김석필 / Artlake(아트레이크)
왜 당신만 못 파는가 : 3개월 만에 완성하는 저비용 고효율 온라인 마케팅 전략 왜 당신만 못 파는가 : 3개월 만에 완성하는 저비용 고효율 온라인 마케팅 전략 2019 / 지음: 김선진 / RAON BOOK
트렌드 읽는 습관 : 모든 기획의 시작 트렌드 읽는 습관 : 모든 기획의 시작 2020 / 지음: 김선주, 안현정 / 좋은습관연구소
트렌드 읽는 습관  : 모든 사업의 시작  트렌드 읽는 습관 : 모든 사업의 시작 2024 / 지음: 김선주 , 안현정 / 좋은습관연구소
트렌드 읽는 습관 : 모든 기획의 시작 트렌드 읽는 습관 : 모든 기획의 시작 2020 / 지음: 김선주, 안현정 / 좋은습관연구소
홍보의 神(신)  : 충주시 홍보맨의 시켜서 한 마케팅  홍보의 神(신) : 충주시 홍보맨의 시켜서 한 마케팅 2024 / 지음: 김선태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홍보의 神(신)  : 충주시 홍보맨의 시켜서 한 마케팅  홍보의 神(신) : 충주시 홍보맨의 시켜서 한 마케팅 2024 / 지음: 김선태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마케터의 여행법  : 먹거리에서 라이프스타일까지, 파리 사는 마케터의 유럽 마트 관찰기 마케터의 여행법 : 먹거리에서 라이프스타일까지, 파리 사는 마케터의 유럽 마트 관찰기 2019 / 지음: 김석현 / 북스톤
마케터의 여행법  : 먹거리에서 라이프스타일까지, 파리 사는 마케터의 유럽 마트 관찰기 마케터의 여행법 : 먹거리에서 라이프스타일까지, 파리 사는 마케터의 유럽 마트 관찰기 2019 / 지음: 김석현 / 북스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 [이북 E-book] = Naver smartstore marketing  : 개편된 검색엔진에 맞춘 네이버쇼핑 상위 노출 로직의 비밀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 [이북 E-book] = Naver smartstore marketing : 개편된 검색엔진에 맞춘 네이버쇼핑 상위 노출 로직의 비밀 2018 / 고아라 지음 / Raon Book
테이스티로드 타이베이  = Tasty road Taipei  : 타이베이에서 만나는 대만 최초의 맛, 최고의 맛 테이스티로드 타이베이 = Tasty road Taipei : 타이베이에서 만나는 대만 최초의 맛, 최고의 맛 2019 / 이수연, 김보라 외 지음 / Atto Book(아토북)
(누구나 따라하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만들기 (누구나 따라하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만들기 2019 / 지음: 권혁중 / 디지털북스
나는 알리바바로 40억 번다 : 해외 수출입 몰라도 영어 못해도 바로 써먹을 수 있는 알리바바 고수의 판매 비법 나는 알리바바로 40억 번다 : 해외 수출입 몰라도 영어 못해도 바로 써먹을 수 있는 알리바바 고수의 판매 비법 2019 / 서이랑 지음 / Raonbook
(돈버는)스마트스토어 마케팅 : 현직 셀러가 알려주는 성공 비법 (돈버는)스마트스토어 마케팅 : 현직 셀러가 알려주는 성공 비법 2020 / 지음: 방선영, 김윤섭 / 정보문화사
네이버 마케팅의 정석 네이버 마케팅의 정석 2019 / 지음: 김대중 / 원앤원북스
도대체 어떻게 성공한거야 도대체 어떻게 성공한거야 2018 / 저자: 김승현 / Haum(하움출판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2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2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