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컬쳐 컨비니언스 클럽의 마스다 무네아키 대표의 저서. 일본 시장의 변화와 소비자의 추세를 간파하고 그 가운데 변하지 않는 고객가치를 찾아 TSUTAYA를 일본 최대 규모의 ‘지知-스토리지’로 키워낸 저자가 미래의 비즈니스를 예측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추천의 글
들어가는 말 기획의 나침반

제1부 '프리미어 에이지'의 가능성
1장 '세계 최초'를 목표로 삼지 않는다!
2장 고객이 느끼는 '피부 감각'과의 거리
3장 '고객가치'의 미러 이미지
4장 '어른을 바꾸는 어른'의 탄생
5장 사람이 긍정적으로 변하는 장소
6장 '물건'과 '행위'의 벡터

대담 : 이토이 시게사토 / 마스다 무네아키
'프리미어 에이지의 낙원'

제2부 커뮤니케이션의 역학
7장 'ON'과 'OFF'의 용해溶解가 가져다준 것
8장 ‘다이칸야마’와 ‘가루이자와’라는 숲의 자기장
9장 ‘편집권’이 옮아가는 시대
10장 추천recommend 진화론
11장 콘텐트는 유료인가? 무료인가?
12장 온라인에서 체온이 느껴지는가?

대담 : 이노 겐지 / 마스다 무네아키
'커뮤니케이션의 가치와 질'

제3부‘숲속의 도서관’을 품은 거리
13장 건축이란, 곧 미디어media다!
14장 다이칸야마와 시부야의 위상
15장 구야마테 도오리의 테루아르
16장 방송국 소재지와 시청률의 특이한 상관관계
17장 ‘숲속의 도서관’에서 보내는 시간
18장 ‘볼 수 없는 영화는 없다’를 위한 로드맵
19장 4,000평의 카페에서 일어나는 드라마
20장 출발점과 도착점을 잇는 것

대담 : 클라인 다이섬 아키텍처 / 마스다 무네아키
심플하면서도 강력한 메시지

마치며 나선형의 여정

역자 후기 미래 비즈니스를 꿰뚫는 통찰력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디지털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차이를 만들어 내는 마케터들의 이야기 디지털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차이를 만들어 내는 마케터들의 이야기 2020 / 지음: 레드펭귄 / 천그루숲
축구의 제국, 프리미어리그: 가장 부유하고 파괴적인 스포츠 산업이 되기까지 축구의 제국, 프리미어리그: 가장 부유하고 파괴적인 스포츠 산업이 되기까지 2021 / 지음: 조슈아 로빈슨, 조너선 클레그; 옮김: 황금진 / 워터베어프레스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차동차를 광고했을까?: 대중을 사로잡은 글로벌기업의 스토리전략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차동차를 광고했을까?: 대중을 사로잡은 글로벌기업의 스토리전략 2020 / 지음: 자일스 루리; 옮김: 이정민 / 중앙books
취향집: 늘 곁에 두고 싶은 나의 브랜드 취향집: 늘 곁에 두고 싶은 나의 브랜드 2020 / 지음: 룬아 / 지콜론북
마케팅 불변의 법칙 마케팅 불변의 법칙 2010 / 알 리스, 잭 트라우트 지음 ; 이수정 옮김 / 비즈니스맵
잘 팔리는 공식  : 대기업에서 길거리 카페까지 대박 마케팅의 모든 것 잘 팔리는 공식 : 대기업에서 길거리 카페까지 대박 마케팅의 모든 것 2015 / 리오 메구루 지음 ; 이자영 옮김 / 비즈니스북스
스몰데이터 : 빅데이터도 말하지 못하는 고객행동에 관한 놀라운 진실 스몰데이터 : 빅데이터도 말하지 못하는 고객행동에 관한 놀라운 진실 2017 / 지음: 마틴 린드스트롬 ; 옮김: 최원식 / 로드북
라이프 스타일을 팔다  : 다이칸야마 프로젝트 라이프 스타일을 팔다 : 다이칸야마 프로젝트 2014 / 지음: 마스다 무네아키 ; 옮김: 백인수 / 베가북스
(MUJI)무인양품 보이지 않는 마케팅 (MUJI)무인양품 보이지 않는 마케팅 2017 / 지음: 마스다 아키코 ; 옮김: 노경아 / 라이팅하우스
구독경제 구독경제 2021 / 지음: 마오웨이; 옮김: 이지은 / 보아스
마케팅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마케팅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2018 / 안광호, 하영원, 유시진, 박흥수 공저 / 학현사
스토리노믹스 스토리노믹스 2020 / 지음: 로버트 맥키, 토머스 제라스; 옮김: 이승민 / 민음인
스타벅스 경험 마케팅 : 세계 최고 커피 브랜드의 경험 전략 스타벅스 경험 마케팅 : 세계 최고 커피 브랜드의 경험 전략 2018 / 지음: 조셉 미첼리 ; 옮김: 범어디자인연구소 / 프로제
가난한 회사의 마케터 매뉴얼 가난한 회사의 마케터 매뉴얼 2020 / 지음: 민경주 / 쌤앤파커스
가난한 회사의 마케터 매뉴얼 가난한 회사의 마케터 매뉴얼 2020 / 지음: 민경주 / 쌤앤파커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아날로그의 반격 : 디지털, 그 바깥의 세계를 발견하다 아날로그의 반격 : 디지털, 그 바깥의 세계를 발견하다 2017 / 지음: 데이비드 색스, 옮김: 박상현, 이승연 / 어크로스
취향을 설계하는 곳, 츠타야 취향을 설계하는 곳, 츠타야 2017 / 지음: 마스다 무네아키 ; 옮김: 장은주 / 위즈덤하우스
원하는 것이 있다면 감정을 흔들어라 원하는 것이 있다면 감정을 흔들어라 2013 / 다니엘 샤피로, 로저 피셔 [공] 지음 ; 이진원 옮김 / 한국경제신문사
파타고니아, 파도가 칠 때는 서핑을  : 지구가 목적, 사업은 수단 인사이드 파타고니아 파타고니아, 파도가 칠 때는 서핑을 : 지구가 목적, 사업은 수단 인사이드 파타고니아 2020 / 지음: 이본 쉬나드 ; 옮김: 이영래 / 라이팅하우스
지적자본론  : 모든 사람이 디자이너가 되는 미래 지적자본론 : 모든 사람이 디자이너가 되는 미래 2016 / 마스다 무네아키 저 , 이정환 옮긴이 / 민음사
장사의 神 : 실천편 장사의 神 : 실천편 2014 / 우노 다카시 지음 ; 김영주 옮김 / 쌤앤파커스
구글의 아침은 자유가 시작된다 : 구글 인사 책임자가 직접 공개하는 인재 등용의 비밀 구글의 아침은 자유가 시작된다 : 구글 인사 책임자가 직접 공개하는 인재 등용의 비밀 2015 / 라즐로 복 지음 ; 이경식 옮김 / RHK
한 달쯤, 파리  = (Un) mois à Paris : 사랑스러운 도시 파리에서 찾은 일상적 여행의 즐거움 한 달쯤, 파리 = (Un) mois à Paris : 사랑스러운 도시 파리에서 찾은 일상적 여행의 즐거움 2013 / 이주영 지음 / 웅진씽크빅
[베스트] 타샤 튜더: [DVD]: 전체관람가 [베스트] 타샤 튜더: [DVD]: 전체관람가 2019 / 마츠타니 미츠에 감독 / 미디어룩
핑! 핑! 2006 / 스튜어크 에이버리 골드 지음 ; 유영만 옮김 / 웅진윙스
로봇 창세기 : 1920~1938 일본에서의 로봇의 수용과 발전 로봇 창세기 : 1920~1938 일본에서의 로봇의 수용과 발전 2019 / 지음: 이노우에 하루키 ; 옮김: 최경국, 이재준 / 창해
내 차 요모조모 돌보기 내 차 요모조모 돌보기 2006 / 박태수 지음 / 이지앤
지적자본론 : 모든 사람이 디자이너가 되는 미래 지적자본론 : 모든 사람이 디자이너가 되는 미래 2021 / 지음: 마스다 무네아키 ; 옮김: 이정환 / 민음사
Go away, big green monster! Go away, big green monster! 2005 / by Ed Emberley / 제이와이북스
청록산수, 낙원을 그리다  : 국립중앙박물관 소장 조선시대의 청록산수화 청록산수, 낙원을 그리다 : 국립중앙박물관 소장 조선시대의 청록산수화 2006 / 편저: 국립중앙박물관 미술부 ; 글: 문동수 / 주자소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3
40대4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5
2020년1
2021년2
2022년2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