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브랜드 경험을 구축하기 위한 실질적 방법과 관련 개념들을 다룬 이론서. 브랜드의 활용 가능성을 새롭게 정의하면서 총체적인 고객 경험을 만들어내는 새로운 브랜딩 방안을 제시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된다! 네이버 블로그 상위 노출 된다! 네이버 블로그 상위 노출 2022 / 지음: 황윤정 / 이지스퍼블리싱
된다! 네이버 블로그 상위 노출 된다! 네이버 블로그 상위 노출 2024 / 지음: 황윤정 / 이지스퍼블리싱
나는 매일 인스타그램으로 돈 번다 : 월 매출 1억! 산타맘의 인스타그램 비밀 과외 나는 매일 인스타그램으로 돈 번다 : 월 매출 1억! 산타맘의 인스타그램 비밀 과외 2022 / 지음: 황지원 / 베가북스
리테일의 미래 : 기술은 어떻게 소비를 바꾸는가 리테일의 미래 : 기술은 어떻게 소비를 바꾸는가 2019 / 황지영 지음 / 인플루엔셜
이렇게 했더니 인스타마켓으로 6억 벌었어요! 이렇게 했더니 인스타마켓으로 6억 벌었어요! 2020 / 지은이: 황지원 / 앤써북
아이폰 & 아이패드 앱 마케팅 아이폰 & 아이패드 앱 마케팅 2012 / 지음: 제프리 휴즈 ; 옮김: 양창호 / 에이콘
구글은 어떻게 디자인하는가 : 인클루시브 디자인 이야기 구글은 어떻게 디자인하는가 : 인클루시브 디자인 이야기 2021 / 지음: 애니 장바티스트 ; 옮김: 심태은 / 유엑스리브
브랜드 경험을 디자인하라 : 고객 경험 브랜딩의 이해와 전략 브랜드 경험을 디자인하라 : 고객 경험 브랜딩의 이해와 전략 2019 / 토마스 가드 지음 ; 최경남 옮김 / 유엑스리뷰
무조건 팔리는 스토리 마케팅 기술 100 : 사람의 마음을 100% 움직이는 공감의 브랜딩 무조건 팔리는 스토리 마케팅 기술 100 : 사람의 마음을 100% 움직이는 공감의 브랜딩 2024 / 지음: 가와카미 데쓰야 ; 옮김: 최지현 / 동양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강민호 지음 / 턴어라운드
잘 팔리는 브랜드의 법칙: 온라인 쇼핑의 시대, 어떻게 팔아야 할까 잘 팔리는 브랜드의 법칙: 온라인 쇼핑의 시대, 어떻게 팔아야 할까 2021 / 지음: 구자영 / 더퀘스트 :
품격이 전부다 : 기업과 개인의 미래가 국가평판에 달려 있다! 품격이 전부다 : 기업과 개인의 미래가 국가평판에 달려 있다! 2017 / 김대영 지음 ; 김준혁 그림 / 매일경제신문사
(한 끗을 찾아 헤매는 마케터를 위한) 디스 이즈 브랜딩 = This is branding  (한 끗을 찾아 헤매는 마케터를 위한) 디스 이즈 브랜딩 = This is branding 2024 / 지은이: 김도환 / RHK :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2020 / 김동욱 지음 / 청림출판
감각을 디자인하라 = Sensory experience design : 소비자를 움직이는 감각경험 디자인의 힘 감각을 디자인하라 = Sensory experience design : 소비자를 움직이는 감각경험 디자인의 힘 2016 / 김병규 지음 / 미래의창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순간의 힘 : 평범한 순간을 결정적 기회로 바꾸는 경험 설계의 기술 순간의 힘 : 평범한 순간을 결정적 기회로 바꾸는 경험 설계의 기술 2018 / 지음: 칩 히스, 댄 히스 ; 옮김: 박슬라 / 웅진지식하우스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2020 / 김동욱 지음 / 청림출판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2019 / 지음: 민은정 / 리더스북
위기의 시대, 돈의 미래 위기의 시대, 돈의 미래 2020 / 지음: 짐 로저스 ; 옮김: 전경아 / 리더스북
당뇨, 기적의 밥상: [큰글자도서] 당뇨, 기적의 밥상: [큰글자도서] 2020 / 지음: 이홍규, 장학철, 조영연 / 싸이프레스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2006 / 지은이: 잭 트라우트, 앨 리스 ; 옮긴이: 안진환 / 을유문화사
짧은 글을 씁니다 짧은 글을 씁니다 2020 / 지음: 히키타 요시아키 ; 옮김: 백운숙 / 가나(가나문화콘텐츠)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책으로 만나는 홍성태 교수의 브랜딩 특강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책으로 만나는 홍성태 교수의 브랜딩 특강 2012 / 홍성태 지음 / 쌤앤파커스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1, 실전편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1, 실전편 2014 / 퍼포먼스 리서치 어소시에이츠 지음 ; 존 부시 그림 ; 구본성 옮김 / 세종서적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3, CEO편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3, CEO편 2014 / 칩 R. 벨, 론 젬키 [공]지음 ; 존 부시 그림 ; 구본성, 이일준 [공]옮김 / 세종서적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 가장 나답다면 작아도 성공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 가장 나답다면 작아도 성공할 수 있다 2019 / 지음: 박요철 / 팜파스
브랜드 스토리 디자인 브랜드 스토리 디자인 2019 / 지음: 호소야 마사토, 옮김: 김현정 / Bmk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2013 / 제프 콕스, 하워드 스티븐스 저 ; 김영한, 김형준 옮김 / 위즈덤하우스
중장년 싱글세대의 소비 트렌드 : 인구감소사회의 소비와 행동 중장년 싱글세대의 소비 트렌드 : 인구감소사회의 소비와 행동 2018 / 지음: 미우라 아츠시 ; 옮김: 애드리치 마케팅전략연구소 / 한울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2, 매니저편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2, 매니저편 2014 / 론 젬키, 크리스틴 앤더슨 [공]지음 ; 구본성 옮김 / 세종서적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1
10대0
20대0
30대0
40대5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1
2020년0
2021년0
2022년2
2023년1
2024년4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