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이미지없음
  • Marketing

    발행연도 - 2017 / 저자: 채서일 ; 이성호 / 비앤엠북스
    • 도서관 청라국제도서관
    • 자료실 [청라국제]종합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I0000046579
    • ISBN 9788968210709
    • 형태 686 p. 27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이론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Part 1 비즈니스와 마케팅
01장 비즈니스와 마케팅_비즈니스, 마케팅으로 날다
1절 비즈니스란 무엇인가?
2절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02장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_마케팅을 담는 그릇들
1절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
2절 경쟁우위 확보를 위한 마케팅전략의 변화

Part 2 환경분석
03장 거시환경분석_거시환경을 낱낱이 분석하다
1절 왜 거시환경분석을 할까?
2절 거시환경분석은 어떻게 할까?
04장 시장분석_시장분석은 성공의 지름길
1절 왜 시장분석이 중요할까?
2절 시장의 매력도 분석
3절 수요예측과 판매예측
05장 고객분석_고객욕구를 뛰어넘어라
1절 고객행동분석
2절 고객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3절 고객의 정보처리와 구매의사결정
06장 경쟁분석_경쟁은 혁신을 이끈다
1절 경쟁이란 무엇인가
2절 경쟁자분석
07장 자사분석_분석의 초점을 자사로 돌려라
1절 자사분석이란 무엇인가
2절 사업포트폴리오 분석
3절 브랜드포트폴리오 분석

Part 3 STP
08장 시장세분화_시장을 잘게 나눠라
1절 STP 이해하기
2절 시장세분화
3절 시장세분화 절차
09장 표적시장 선정_표적시장은 어떻게 선정할까?
1절 표적시장 선정하기
2절 표적시장 선정전략
10장 포지셔닝_고객 마음속에 브랜드를 담아라
1절 포지셔닝이란 무엇인가?
2절 포지셔닝전략의 수행
3절 STP전략의 통합
4절 디지털 마케팅의 STP전략

PART 4 마케팅 믹스
11장 신제품 개발과 진입시기_시장창출의 관건, 언제 선보일 것인가?
1절 제품이란 무엇인가?
2절 신제품 개발
3절 시장 진입시기 결정
12장 제품과 브랜드 관리_제품과 브랜드가 흔들리면 고객도 흔들린다
1절 제품수명주기를 활용한 전략
2절 제품전략
3절 브랜드 관리
4절 디지털 마케팅의 제품관리
13장 가격관리와 가격결정_가격은 가장 강력한 마케팅 도구
1절 가격의 개념과 결정요인
2절 가격관리 과정
3절 가격조정
14장 유통경로관리_적절한 시간, 수량, 장소를 제공하라
1절 유통의 근본적 개념
2절 유통경로 설계와 관리
3절 도매업·소매업의 역할과 수직적 마케팅 시스템
4절 소매업의 디지털 진화
15장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_존재를 알리고 설득하라
1절 촉진과 커뮤니케이션
2절 전통적 수단을 활용한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리
3절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관리
16장 마케팅믹스의 전략적 통합_경쟁우위를 확보하라
1절 마케팅믹스의 전략적 통합
2절 기업의 핵심비즈니스 프로세스와 마케팅믹스(4P)의 통합
17장 마케팅 성과평가_효과성과 효율성으로 성과를 통제하라
1절 마케팅 통제란 무엇인가?
2절 마케팅 성과평가
3절 마케팅 성과평가, 어떻게 할 것인가?

PART 5 마케팅 신조류와 응용
18장 비즈니스와 마케팅 혁신_비즈니스와 마케팅을 혁신하라
1절 비즈니스 혁신
2절 가치제안과 혁신의 관계
3절 마케팅 혁신
19장 마케팅의 미래_많이 변하고 있는 마케팅지형
1절 미래기술과 마케팅 시사점
2절 상호작용 마케팅
3절 고객경험관리
4절 미래의 마케팅 역량
20장 마케팅의 응용(온라인)_https://sites.google.com/view/marketing6

찾아보기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머물고 싶은 순간을 팝니다 머물고 싶은 순간을 팝니다 2021 / 지은이: 정은아 / 쌤앤파커스
마케터는 세상을 어떻게 움직이는가 :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시크릿 = Marketing secret 마케터는 세상을 어떻게 움직이는가 :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시크릿 = Marketing secret 2014 / 정인수...[등]저 / 컬처그라퍼
맥락을 팔아라 :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은 시대의 마케팅 맥락을 팔아라 :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은 시대의 마케팅 2017 / 지음: 정지원, 유지은, 원충열 / 미래의창
컨셉 있는 공간 : 새로운 세대가 리테일 비즈니스를 바꾼다! 컨셉 있는 공간 : 새로운 세대가 리테일 비즈니스를 바꾼다! 2019 / 지은이: 정창윤 / Publy:
마케팅 평가 바이블 : 세계 최고의 마케팅 MBA, 켈로그 경영대학원 강의 마케팅 평가 바이블 : 세계 최고의 마케팅 MBA, 켈로그 경영대학원 강의 2015 / 마크 제프리 지음 ; 김성아 옮김 / 전략시티
그로스 해킹 = Growth hacking : 성장의 시대를 위한 안내서 그로스 해킹 = Growth hacking : 성장의 시대를 위한 안내서 2017 / 지음: 조민희 / 디지털북스
매출 때문에 고민입니다: 불황 매장도 심폐 소생시키는 성공 비밀 41가지 매출 때문에 고민입니다: 불황 매장도 심폐 소생시키는 성공 비밀 41가지 2020 / 지음: 지현 / Raon Book(라온아시아)
Marketing Marketing 2017 / 저자: 채서일 ; 이성호 / 비앤엠북스
억대 연봉 세일즈맨은 이렇게 영업합니다 억대 연봉 세일즈맨은 이렇게 영업합니다 2022 / 지음: 최근용 / 매일경제신문사:
실전 비즈니스 마케팅 강의 실전 비즈니스 마케팅 강의 2021 / 지은이: 최덕재 / Bookagit:
지금 팔리는 것들의 비밀: 새로운 소비 권력의 취향과 열광을 읽다 지금 팔리는 것들의 비밀: 새로운 소비 권력의 취향과 열광을 읽다 2020 / 지은이: 최명화, 김보라 / 리더스북
뉴노멀 시대의 마케팅 : 변화한 소비자를 어떻게  사로잡을 것인가 뉴노멀 시대의 마케팅 : 변화한 소비자를 어떻게 사로잡을 것인가 2016 / 지음: 최순화 / 세종서적
(100명의 1인기업가를 만든) SNS 퍼스널 브랜딩 비법 (100명의 1인기업가를 만든) SNS 퍼스널 브랜딩 비법 2023 / 지음: 최은희 / 나비의활주로
(개인의 삶과 가치, 개성과 욕망을 소비하는)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가 온다 (개인의 삶과 가치, 개성과 욕망을 소비하는)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가 온다 2018 / 지음: 최태원 / 한스미디어
그 망할 멍청한 셈법을 당장 때려치워라 그 망할 멍청한 셈법을 당장 때려치워라 2021 / 지은이: 댄 S. 케네디; 옮긴이: 안종설 / 해의시간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2, 어둠 속으로 사라진 거인 사건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2, 어둠 속으로 사라진 거인 사건 2020 / 지음: 트롤 ; 옮김: 김정화 / 아이세움
1764 비밀의 책 1764 비밀의 책 2016 / 지음: 조경숙, 그림: 김태현 / 해와나무
(새로쓰는)소비자의사결정 (새로쓰는)소비자의사결정 2016 / 지음: 김영신 ; 이희숙 ; 정순희 ; 허경옥 ; 이영애 / 교문사
거시경제론 = Macroeconomics 거시경제론 = Macroeconomics 2019 / 정운찬, 김영식 지음 / 율곡출판사
(필립 코틀러) 마켓 4.0 시대 이기는 마케팅 (필립 코틀러) 마켓 4.0 시대 이기는 마케팅 2017 / 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후이 덴 후안 지음, 김민주, 이엽 옮김 / 한국경제신문
부동산 법인세무 가이드북  : 부동산매매·임대·신축판매업 절세솔루션, 실전편 부동산 법인세무 가이드북 : 부동산매매·임대·신축판매업 절세솔루션, 실전편 2017 / 지음: 신방수 / 매일경제신문사
미시경제학  = Microeconomics 미시경제학 = Microeconomics 2019 / 지은이: 이준구 / 문우사
(쥐라기 공원)무적의 공룡들 (쥐라기 공원)무적의 공룡들 2008 / 글: 로버트 매시 ; 그림: 스튜어트 마틴 ; 옮김: 김소연 / 삼성당
(데이터 분석을 위해 엑셀로 100% 구현된) 앤더슨의 통계학 (데이터 분석을 위해 엑셀로 100% 구현된) 앤더슨의 통계학 2017 / 지음: David R. Anderson, Dennis J. Sweeney, Thomas A. Williams ; 옮김: 류귀열, 김창규, 최승은, 김민중, 이성철 / 한올
소비자의 마음을 분석하는 일을 합니다 소비자의 마음을 분석하는 일을 합니다 2020 / 지은이: 김경진 / 프레너미
(통계와 R을 함께 배우는)R까기2 : R 입문용 (통계와 R을 함께 배우는)R까기2 : R 입문용 2016 / 지음: 박찬성 지음 / 느린생각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0
30대2
40대0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1
2020년1
2021년0
2022년1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