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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정을 팔아라 : 마케팅을 결정하는 소비 감정의 힘
발행연도 - 2019 / 지음: 김해룡, 안광호 / 원앤원북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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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관
미추홀도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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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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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록
부록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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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번호
KM00004481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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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BN
97911893445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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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태
251 p. 23 c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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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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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책소개
감정 마케팅이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나 어떤 대상에 대한 특별한 감정을 심어주어 소비로 연결시키는 활동이다. 그저 좋은 감정만 선사해야 한다는 것이 아니다. ‘즐거워, 행복해, 자랑스러워, 사랑해’ 같은 특별한 감정들로 브랜드만의 가치를 만들어가는 것이다.
목차
지은이의 말
프롤로그
1장 감정 소비자
감정 소비자를 만나자
기분과 감정은 다르다
긍정 감정과 부정 감정
감정과 소비자 라이프
진짜 감정 마케팅이다
2장 감정은 관계다: 사랑과 전쟁 사이
사랑과 애착
사랑이 만드는 시장
보헤미안 랩소디 열풍
화가 분노가 되는 세상
공감능력
3장 감정은 극복이다: 나쁜 감정은 없다
상실의 시대: 슬픔과 두려움
부러움의 시대: 질투
선택의 시대: 후회
규범의 시대: 죄책감
감정을 힐링하는 마케팅
4장 감정과 라이프: 행복한 소비자
행복의 열쇠
행복한 돈 쓰기: 경험소비
행복한 돈 쓰기: 소확행 소비
행복한 돈 쓰기: 관계소비
직원이 행복해야 한다
5장 감정과 라이프: 라이프 스타일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은 진짜다
라이프 스타일이 비즈니스 기회다
라이프 스타일 전략공식
라이프 스타일 시장이 커진다
라이프 스타일과 소비트렌드
6장 감정과 라이프: 하이테크 하이터치
기술과 소비자
기술과 감각 마케팅
디지털 공감능력
스마트 MOT
기술이 소비자 라이프를 바꾼다
에필로그
참고문헌 및 설명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1 |
20대 | 0 |
30대 | 0 |
40대 | 0 |
50대 | 1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0 |
2018년 | 0 |
2019년 | 2 |
2020년 | 0 |
2021년 | 0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