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감정 마케팅이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나 어떤 대상에 대한 특별한 감정을 심어주어 소비로 연결시키는 활동이다. 그저 좋은 감정만 선사해야 한다는 것이 아니다. ‘즐거워, 행복해, 자랑스러워, 사랑해’ 같은 특별한 감정들로 브랜드만의 가치를 만들어가는 것이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지은이의 말
프롤로그

1장 감정 소비자
감정 소비자를 만나자
기분과 감정은 다르다
긍정 감정과 부정 감정
감정과 소비자 라이프
진짜 감정 마케팅이다

2장 감정은 관계다: 사랑과 전쟁 사이
사랑과 애착
사랑이 만드는 시장
보헤미안 랩소디 열풍
화가 분노가 되는 세상
공감능력

3장 감정은 극복이다: 나쁜 감정은 없다
상실의 시대: 슬픔과 두려움
부러움의 시대: 질투
선택의 시대: 후회
규범의 시대: 죄책감
감정을 힐링하는 마케팅

4장 감정과 라이프: 행복한 소비자
행복의 열쇠
행복한 돈 쓰기: 경험소비
행복한 돈 쓰기: 소확행 소비
행복한 돈 쓰기: 관계소비
직원이 행복해야 한다

5장 감정과 라이프: 라이프 스타일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은 진짜다
라이프 스타일이 비즈니스 기회다
라이프 스타일 전략공식
라이프 스타일 시장이 커진다
라이프 스타일과 소비트렌드

6장 감정과 라이프: 하이테크 하이터치
기술과 소비자
기술과 감각 마케팅
디지털 공감능력
스마트 MOT
기술이 소비자 라이프를 바꾼다

에필로그
참고문헌 및 설명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소비자학?  : 시장조사의 신화, 소비자에 대한 진실, 쇼핑의 심리학 소비자학? : 시장조사의 신화, 소비자에 대한 진실, 쇼핑의 심리학 2011 / 필립 그레이브스 지음 ; 황혜숙 옮김 / 좋은책들
야생의 고객  : 고객도 모르는 고객의 구매심리를 꿰뚫어보는 법칙 야생의 고객 : 고객도 모르는 고객의 구매심리를 꿰뚫어보는 법칙 2015 / 김경필 지음 / 김영사
야생의 고객  : 고객도 모르는 고객의 구매심리를 꿰뚫어보는 법칙 야생의 고객 : 고객도 모르는 고객의 구매심리를 꿰뚫어보는 법칙 2015 / 김경필 지음 / 김영사
소비자의 기억을 잡아라  = Memory network & brand strategy  : 기억네트워크 관점의 전략적 브랜드 관리 소비자의 기억을 잡아라 = Memory network & brand strategy : 기억네트워크 관점의 전략적 브랜드 관리 2012 / 김지헌 지음 / 갈매나무
소비자의 기억을 잡아라  = Memory network & brand strategy  : 기억네트워크 관점의 전략적 브랜드 관리 소비자의 기억을 잡아라 = Memory network & brand strategy : 기억네트워크 관점의 전략적 브랜드 관리 2012 / 김지헌 지음 / 갈매나무
작고 멋진 발견  : 빅데이터가 찾지 못한 소비자 욕망의 디테일 작고 멋진 발견 : 빅데이터가 찾지 못한 소비자 욕망의 디테일 2018 / 지음: 김철수 / 더퀘스트
작고 멋진 발견  : 빅데이터가 찾지 못한 소비자 욕망의 디테일 작고 멋진 발견 : 빅데이터가 찾지 못한 소비자 욕망의 디테일 2018 / 지음: 김철수 / 더퀘스트
감정을 팔아라  : 마케팅을 결정하는 소비 감정의 힘 감정을 팔아라 : 마케팅을 결정하는 소비 감정의 힘 2019 / 지음: 김해룡, 안광호 / 원앤원북스
컨슈머 인사이트= Consumer insight: 실질구매력 1위 파워쇼퍼가 된 70년대생의 소비 패턴 컨슈머 인사이트= Consumer insight: 실질구매력 1위 파워쇼퍼가 된 70년대생의 소비 패턴 2021 / 지음: 김헌식, 노정동 / 책들의정원
인간 본성 불패의 법칙 : 닫힌 마음도 무장 해제시키는 4가지 행동 설계 인간 본성 불패의 법칙 : 닫힌 마음도 무장 해제시키는 4가지 행동 설계 2022 / 지음: 로런 노드그런, 데이비드 숀설 ; 옮김: 이지연 / 다산북스
인싸의 시대, 그들은 무엇에 지갑을 여는가? : 기업의 성패를 좌우하는 요즘 대세의 소비트렌드 인싸의 시대, 그들은 무엇에 지갑을 여는가? : 기업의 성패를 좌우하는 요즘 대세의 소비트렌드 2019 / 지음: 노준영 / 천그루숲
요즘 소비 트렌드 2025  요즘 소비 트렌드 2025 2024 / 노준영 / 슬로디미디어
누가 내 지갑을 조종하는가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소비의 진실 누가 내 지갑을 조종하는가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소비의 진실 2012 / 마틴 린드스트롬 지음 ; 박세연 옮김 / 웅진씽크빅
누가 내 지갑을 조종하는가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소비의 진실 누가 내 지갑을 조종하는가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소비의 진실 2012 / 마틴 린드스트롬 지음 ; 박세연 옮김 / 웅진씽크빅
스몰데이터  : 빅데이터도 말하지 못하는 고객행동에 관한 놀라운 진실 스몰데이터 : 빅데이터도 말하지 못하는 고객행동에 관한 놀라운 진실 2017 / 지은이: 마틴 린드스트롬 ; 옮긴이: 최원식 / 로드북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신곡 신곡 2017 / 지음: 단테 알리기에리, 옮김: 진형준 / 살림
성공 비즈니스, 이제는 뇌과학이다 성공 비즈니스, 이제는 뇌과학이다 2016 / 하기와라 잇페이 지음 ; 황미숙 옮김 / 올댓북스
(존중받고 존중하는 영혼을 위한) 아동인권 (존중받고 존중하는 영혼을 위한) 아동인권 2019 / 지음: 김희진 / 푸른들녘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2018 / 지음: 엠제이 드마코, 옮김: 안시열 / 토트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0
30대0
40대0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2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