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소비자를 매료시키는 컨셉은 어떻게 구상하고, 어떻게 실체화시키는 걸까. 세계적인 히트상품 속 정교한 마케팅의 비밀을 담은 책, 《끌리는 컨셉의 법칙》으로 10만 독자를 매료시킨 김근배 교수가 이 어려운 질문에 답한다. 그는 이 책을 통해 소비자를 매료시키는 신제품 개발을 위한 완벽한 프로세스인 ‘컨셉빌딩’을 소개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보랏빛 소가 온다 보랏빛 소가 온다 2023 / 지음: 세스 고딘; [공]옮김: 이주형, 남수영 / 쌤앤파커스
이상한 놈들이 온다: 주류, 대체, 유행을 뒤바꾼 변종의 시대 이상한 놈들이 온다: 주류, 대체, 유행을 뒤바꾼 변종의 시대 2020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정한 / 라이스메이커
(결과로 말하는)고수들의 실전 SNS (결과로 말하는)고수들의 실전 SNS 2019 / 외 지음: 정진수 / 나비의활주로
(매출을 5배 올려주는)고일석의 마케팅 글쓰기 (매출을 5배 올려주는)고일석의 마케팅 글쓰기 2015 / 고일석 지음 / 책비
지금 당장 마케팅 공부하라 지금 당장 마케팅 공부하라 2019 / 지음: 구자룡 / 한빛비즈
거절에 대처하는 영업자의 대화법: yes를 이끌어내는 영업의 기술: smart edition 거절에 대처하는 영업자의 대화법: yes를 이끌어내는 영업의 기술: smart edition 2020 / 지음: 권태호 / 갈라북스
(꼰대 아빠와 등골브레이커의)브랜드 썰전 (꼰대 아빠와 등골브레이커의)브랜드 썰전 2016 / 김경선 지음 / 자음과모음
끌리는 컨셉 만들기 : 신제품 개발을 위한 완벽한 프로세스 끌리는 컨셉 만들기 : 신제품 개발을 위한 완벽한 프로세스 2018 / 지음: 김근배 / 중앙books
결국, 컨셉 : 마음을 흔드는 것들의 비밀 결국, 컨셉 : 마음을 흔드는 것들의 비밀 2017 / 지음: 김동욱 / 청림
자유는 공짜가 아니다 자유는 공짜가 아니다 2019 / 지음: 김명기 / 지식과감성#
디마케팅 : 마케팅의 다이어트선언 = Demarketing 디마케팅 : 마케팅의 다이어트선언 = Demarketing 2003 / 김민주 지음 / 미래의창
진정성 마케팅 : 끌리는 브랜드를 만드는 9가지 방법 진정성 마케팅 : 끌리는 브랜드를 만드는 9가지 방법 2019 / 지음: 김상훈, 박선미 / 21세기북스
마케터의 여행법 : 먹거리에서 라이프스타일까지, 파리 사는 마케터의 유럽 마트 관찰기 마케터의 여행법 : 먹거리에서 라이프스타일까지, 파리 사는 마케터의 유럽 마트 관찰기 2019 / 지음: 김석현 / 북스톤
홍보의 신  : 충주시 홍보맨의 시켜서 한 마케팅  홍보의 신 : 충주시 홍보맨의 시켜서 한 마케팅 2024 / 지음: 김선태 / 21세기북스
재미의 발견 재미의 발견 2021 / 지은이: 김승일 / 행복우물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도시는 무엇으로 사는가 : 도시를 보는 열다섯 가지 인문적 시선 도시는 무엇으로 사는가 : 도시를 보는 열다섯 가지 인문적 시선 2016 / 유현준 지음 / 을유문화사
(마음을 흔드는 것들의 비밀) 결국, 컨셉 (마음을 흔드는 것들의 비밀) 결국, 컨셉 2017 / 지음: 김동욱 / 청림출판
알고리즘, 인생을 계산하다 : 일상의 모든 문제를 단숨에 해결하는 생각의 혁명 알고리즘, 인생을 계산하다 : 일상의 모든 문제를 단숨에 해결하는 생각의 혁명 2018 / 브라이언 크리스천, 톰 그리피스 지음 ; 이한음 옮김 / 청림출판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2020 / 노희영 지음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트렌드를 넘는 마케팅이 온다 트렌드를 넘는 마케팅이 온다 2020 / 지음: 박기완 / 21세기북스(북이십일)
경제 ⓔ : 경제로 보는 우리 시대의 키워드 경제 ⓔ : 경제로 보는 우리 시대의 키워드 2015 / EBS지식채널ⓔ 지음 / 북하우스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2005 / 유지은 지음 / 미래의창
마르셀 뒤샹 마르셀 뒤샹 2018 / 지음: 매슈 애프런 ; 세실 드브레이 ; 존 빅 ; 알렉산더 카우프만 ; 마이클 R. 테일러 / 현실문화연구
컨셉 잘 잡는 컨셉  : 컨셉 잡기의 고민을 끝내는 책! 컨셉 잘 잡는 컨셉 : 컨셉 잡기의 고민을 끝내는 책! 2016 / 지음: HR인스티튜트 ; 옮김: 양영철 / 거름
(2019) 대한민국 트렌드  : 마크로밀 엠브레인 트렌드 모니터 (2019) 대한민국 트렌드 : 마크로밀 엠브레인 트렌드 모니터 2018 / 지음: 최인수 ; 윤덕환 ; 채선애 ; 송으뜸 ; 김윤미 / 한국경제신문
마케팅을 공자에게 배우다 마케팅을 공자에게 배우다 2012 / 김근배 지음 / 리더스북
그는 어떻게 그 모든 일을 해내는가 : 똑같이 일하고 최고의 성과를 이끌어내는 핵심기술 그는 어떻게 그 모든 일을 해내는가 : 똑같이 일하고 최고의 성과를 이끌어내는 핵심기술 2015 / 지음: 로버트 포즌 ; 옮김: 차백만 / 김영사
포켓몬 마스터 되기 포켓몬 마스터 되기 2003 / 김윤아 지음 / 살림
(2030)창업 길라잡이: 예비창업자, 스타트업을 위한 정부지원 사업계획서 작성법 (2030)창업 길라잡이: 예비창업자, 스타트업을 위한 정부지원 사업계획서 작성법 2020 / 지음: 홍진우 / 씨이오메이커
(新들린) 브랜드 네이밍 & 슬로건  = Brand naming & slogan (新들린) 브랜드 네이밍 & 슬로건 = Brand naming & slogan 2019 / 지음: 채중석 / 좋은땅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5
40대2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3
2020년1
2021년1
2022년0
2023년1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