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브랜딩은 고객이 상품에 좋은 이미지를 갖고 만족감을 느끼도록 그 제품만의 브랜드 가치를 만드는 것을 말한다. 이 책은 브랜드 컨설팅 회사 이마지나의 대표이자 글로벌 브랜딩 전문가인 저자가 지금까지 2,500개 사의 브랜딩에 참여하면서 발견하고 터득한 기술을 담고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롤로그

chapter 1. 왜 지금 브랜드력이 필요한가
chapter 2. 기업 브랜드는 직원이 만든다
chapter 3. 글로벌 경쟁에서 승리하는 브랜드력
Special Interview 1. “오코노미야키를 세계로!” 오타후쿠소스의 브랜딩 이야기
chapter 4. 지역 브랜딩의 성공 조건
Special Interview 2. 지역 활성화 실현을 위한 아키타 현의 브랜드전략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결정적 한 끗 = Decisive shot : 제품의 운명을 가른 선택의 순간들 결정적 한 끗 = Decisive shot : 제품의 운명을 가른 선택의 순간들 2023 / 지음: 비즈워치 생활경제부 / 어바웃어북
브랜딩의 과학: 브랜드는 어떻게 성장하는가 브랜딩의 과학: 브랜드는 어떻게 성장하는가 2021 / 지음: 바이런 샤프, 에렌버그-배스 연구소; 옮김: 윤효원 / 비즈니스랩
I.D.E.A. : 브랜드 스타를 만드는 상상 엔진 I.D.E.A. : 브랜드 스타를 만드는 상상 엔진 2010 / 서용구 지음 / 명진출판
I.D.E.A. : 브랜드 스타를 만드는 상상 엔진 I.D.E.A. : 브랜드 스타를 만드는 상상 엔진 2010 / 서용구 지음 / 명진출판
AI로 브랜딩하다 AI로 브랜딩하다 2023 / 지음: 서지영, 임승철 / 매일경제신문사 :
오리지널의 탄생: 세계사를 바꾼 28가지 브랜드 오리지널의 탄생: 세계사를 바꾼 28가지 브랜드 2022 / 글·그림: 세상의모든지식 / 21세기북스:
오리지널의 탄생: 세계사를 바꾼 28가지 브랜드 오리지널의 탄생: 세계사를 바꾼 28가지 브랜드 2022 / 글·그림: 세상의모든지식 / 21세기북스:
우리는 왜 본질을 잊는가  : 브랜딩의 기술 우리는 왜 본질을 잊는가 : 브랜딩의 기술 2018 / 지음: 세키노 요시키 ; 옮김: 이정환 / 나무생각
브랜드와 디자인의 힘 = Brand & design power 브랜드와 디자인의 힘 = Brand & design power 2006 / 손혜원 저 / 해냄출판사
브랜드와 디자인의 힘 = Brand & design power 브랜드와 디자인의 힘 = Brand & design power 2006 / 손혜원 저 / 해냄출판사
경험은 어떻게 비즈니스가 되는가 : 디지털 비즈니스 시대, 승자가 되는 경험 설계의 모든 것 경험은 어떻게 비즈니스가 되는가 : 디지털 비즈니스 시대, 승자가 되는 경험 설계의 모든 것 2016 / 지음: 브라이언 솔리스 ; 옮김: 정지인 / 다른
이유 있는 브랜딩 : 아마존은 어떻게 브랜드를 관리하는가 이유 있는 브랜딩 : 아마존은 어떻게 브랜드를 관리하는가 2021 / 지음: 스티브 수시 ; 옮김: 조유미 / 유엑스 리뷰
이유 있는 브랜딩 : 아마존은 어떻게 브랜드를 관리하는가 이유 있는 브랜딩 : 아마존은 어떻게 브랜드를 관리하는가 2021 / 지음: 스티브 수시 ; 옮김: 조유미 / 유엑스 리뷰
럭셔리 브랜드 경영 럭셔리 브랜드 경영 2007 / 미셀 슈발리에 ; 제럴드 마짤로보 공저 ; 손주연 옮김 / 미래의창
럭셔리 브랜드 경영 럭셔리 브랜드 경영 2007 / 미셀 슈발리에 ; 제럴드 마짤로보 공저 ; 손주연 옮김 / 미래의창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인간 본성의 법칙 인간 본성의 법칙 2019 / 지음: 로버트 그린, 옮김: 이지연 / 위즈덤하우스
그림책에 마음을 묻다  : 그림책이 건네는 다정한 위로 그림책에 마음을 묻다 : 그림책이 건네는 다정한 위로 2018 / 지음: 최혜진 / 북라이프
브랜드 인문학  : 잠재된 표현 욕망을 깨우는 감각 수업 브랜드 인문학 : 잠재된 표현 욕망을 깨우는 감각 수업 2018 / 지음: 김동훈 / 민음사
오늘은 집에서 카페처럼 : 사계절 홈 카페 레시피 오늘은 집에서 카페처럼 : 사계절 홈 카페 레시피 2018 / 박현선 지음 / 지콜론북
실천독서 실천독서 2018 / 이향남 지음 / 북포스
생명을 짜 넣는 노동 생명을 짜 넣는 노동 2019 / 지음: 고병권 / 천년의상상
죽을 때까지 책읽기  : 즐거운 인생을 위한, 살아 있는 독서의 기술 죽을 때까지 책읽기 : 즐거운 인생을 위한, 살아 있는 독서의 기술 2018 / 지음: 니와 우이치로 ; 옮김: 이영미 / 소소의책
온라인 플랫폼 마케팅 온라인 플랫폼 마케팅 2018 / 지음: 신승철 / Raon Book
부처님 8대 인연 이야기 부처님 8대 인연 이야기 2012 / 정찬주 지음 / 김영사
그들도 모르는 그들의 생각을 읽어라 그들도 모르는 그들의 생각을 읽어라 2013 / 로저 둘리 지음 ; 황선영 옮김 / 윌컴퍼니
(시작해요!) 식물생활 (시작해요!) 식물생활 2023 / 지음: 주부의벗사 편집부; 옮김: 김수정 / 즐거운상상
라 베르나  = La verna  : 오상과 고요의 카이로스 라 베르나 = La verna : 오상과 고요의 카이로스 2019 / 묵상글: 임창준 ; 시: 고계영 ; 사진: 임창준 / 프란치스코 출판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0
40대0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1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