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 (지역을 살리는)로컬 브랜딩
  • 대출인기

    (지역을 살리는)로컬 브랜딩

    발행연도 - 2018 / 지음: 김영수 / 클라우드나인
    • 도서관 청라호수도서관
    • 자료실 [청라호수]일반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L0000058722
    • ISBN 9791189430016
    • 형태 275p. 23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지금 그리고 앞으로 왜 로컬이 중요한지, 로컬 브랜딩이란 무엇인지, 어떻게 하면 매력적인 로컬 브랜드를 만들 수 있는지를 알려준다. 로컬 브랜드의 용어와 개념에서부터 출발해서 로컬 브랜드 개발 전략인 브랜드 강화 전략, 브랜드 리포지셔닝 전략, 브랜드 재창조 전략을 다루고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추천사 이것이 로컬 브랜드다
프롤로그 매력적인 '우리 로컬'을 만들자!

1 지금은 '로컬'시대
2 '로컬 브랜딩'이란 무엇인가
3 로컬 브랜드 개발 전략
4 로컬다움 발견하기
5 로컬만의 콘텐츠 만들기
6 인간을 이해하는 로컬 공간 및 인프라
7 지속가능한 로컬 거버넌스 전략
8 통합적인 로컬 브랜드 소통 전략

에필로그 4차 산업혁명과 로컬의 부흥
미주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소셜 비헤이비어 :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하이브리드 시대를 위한 브랜딩 안내서 소셜 비헤이비어 :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하이브리드 시대를 위한 브랜딩 안내서 2024 / 지음: 김성준 ; 홍현경 / Whale books:
1등 브랜드는 이렇게 만드는 겁니다 1등 브랜드는 이렇게 만드는 겁니다 2019 / 지음: 김유림, 박준회 / 북클라우드
브랜딩을 위한 글쓰기  : 좋은 브랜드에는 좋은 언어가 있다  브랜딩을 위한 글쓰기 : 좋은 브랜드에는 좋은 언어가 있다 2024 / 지음: 김일리 / 위즈덤하우스
운 좋아 보이는 브랜드의 비밀 : 비즈니스의 판을 흔드는 행운의 방정식 운 좋아 보이는 브랜드의 비밀 : 비즈니스의 판을 흔드는 행운의 방정식 2023 / 지음: 앤디 네언 ; 옮김: 이영래 / 클라우드나인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2020 / 노희영 지음 / 21세기북스
죄송합니다 품절입니다 : 상품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단 한 권으로 끝내는 히트의 원리 죄송합니다 품절입니다 : 상품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단 한 권으로 끝내는 히트의 원리 2017 / 지음: 다카스기 야스나리 ; 옮김: 이아랑 / 흐름
공감은 어떻게 기업의 매출이 되는가: <포춘> 500대 기업 브랜드빌더의 혁신기업 공감전략 공감은 어떻게 기업의 매출이 되는가: <포춘> 500대 기업 브랜드빌더의 혁신기업 공감전략 2020 / 지음: 마리아 로스; 옮김: 이애리 / 포레스트북스
(지역을 살리는)로컬 브랜딩 (지역을 살리는)로컬 브랜딩 2018 / 지음: 김영수 / 클라우드나인
미쉐린 타이어는 왜 레스토랑에 별점을 매겼을까? : 세계를 정복한 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미쉐린 타이어는 왜 레스토랑에 별점을 매겼을까? : 세계를 정복한 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2019 / 지음: 자일스 루리 ; 옮김: 윤태경 / 중앙books
마음을 움직이는 브랜딩 : 잘나가는 1인 기업의 숨겨진 부의 비밀 마음을 움직이는 브랜딩 : 잘나가는 1인 기업의 숨겨진 부의 비밀 2023 / 지음: 메이랩(조윤화) / 드림셀러
패스트컴퍼니 디자인 혁명 패스트컴퍼니 디자인 혁명 2023 / [공]지음: 스테파니 메타, 패스트컴퍼니 편집부 ; 서문: 데비 밀먼 ; 옮김: 최소영 / 이콘
인스타그램 심리학 인스타그램 심리학 2022 / 지음: 문영호 / 북스톤
팬을 만드는 마케팅: 내 일에 필요한 소스를 전합니다 팬을 만드는 마케팅: 내 일에 필요한 소스를 전합니다 2021 / 지음: 문영호 / 북스톤
'팔다'에서 '팔리다'로 : 미즈노 마나부의 브랜딩 디자인 강의 '팔다'에서 '팔리다'로 : 미즈노 마나부의 브랜딩 디자인 강의 2018 / 지음: 미즈노 마나부 ; 옮김: 오연정 / 이콘
스타벅스 웨이 스타벅스 웨이 2019 / 지음: 조셉 미첼리 ; 옮김: 강유리 / 현대지성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스타벅스, 공간을 팝니다 : 하워드 슐츠가 감탄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1조 매출의 비밀 스타벅스, 공간을 팝니다 : 하워드 슐츠가 감탄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1조 매출의 비밀 2017 / 지음: 주홍식 / 알에이치코리아
나는 독서 재테크로 월급 말고 매년 3천만 원 번다  : [이북 E-book] 나는 독서 재테크로 월급 말고 매년 3천만 원 번다 : [이북 E-book] 2019 / 안명숙 지음 / 미다스북스
꿈을 꾸었다고 말했다 꿈을 꾸었다고 말했다 2018 / 지은이: 손홍규 외 / 문학사상
자작나무 숲으로 간 당신에게 : 이호준의 아침편지  : 이호준 산문집 자작나무 숲으로 간 당신에게 : 이호준의 아침편지 : 이호준 산문집 2015 / 이호준 지음 / 마음의 숲
쇼핑은 어떻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가 되었나 쇼핑은 어떻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가 되었나 2018 / 석혜탁 지음 / 미래의창
그림은 마음에 남아 : 매일 그림 같은 순간이 옵니다 그림은 마음에 남아 : 매일 그림 같은 순간이 옵니다 2018 / 지음: 김수정 / 아트북스
도시 아틀라스 도시 아틀라스 2019 / 엮음: 폴 녹스 ; 옮김: 손정렬 ; 박경환 ; 지상현 / 푸른숲
이야기의 탄생 : 뇌과학으로 풀어내는 매혹적인 스토리의 원칙 이야기의 탄생 : 뇌과학으로 풀어내는 매혹적인 스토리의 원칙 2020 / 지음: 윌 스토 ; 옮김: 문희경 / 흐름출판
인간 없는 세상  인간 없는 세상 2020 / 지음: 앨런 와이즈먼 ; 옮김: 이한중 / RHK
파는 것이 인간이다 파는 것이 인간이다 2013 / 다니엘 핑크 지음 ; 김명철 옮김 / 청림출판
누가 더 끝까지 해내는가 : 완벽한 사람들의 여덟 가지 행동 법칙 누가 더 끝까지 해내는가 : 완벽한 사람들의 여덟 가지 행동 법칙 2015 / 지음: 세라 루이스 ;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영업주도 조직 : 강한 회사에는 강한 영업 조직이 있다 영업주도 조직 : 강한 회사에는 강한 영업 조직이 있다 2018 / 지음: 임진환 / 쌤앤파커스
100초 정치사회 수업 : 지금 꼭 알아야 할 필수 지식 원포인트 레슨 100초 정치사회 수업 : 지금 꼭 알아야 할 필수 지식 원포인트 레슨 2017 / 지음: CBS노컷뉴스씨리얼 제작팀 / 허밍버드
끌리는 퍼스널 브랜딩의 비밀 끌리는 퍼스널 브랜딩의 비밀 2020 / 지음: 김혜경, 최영인 / BM성안당
오만과 편견 오만과 편견 2006 / 지음: 제인 오스틴 ; 옮김: 윤지관, 전승희 / 민음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2
30대0
40대3
50대1
60대2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1
2019년3
2020년0
2021년1
2022년1
2023년3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