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제3판을 내면서

제1부 총론
제1장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기초
1.1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
1.2 커뮤니케이션의 실천 과정
1.3 커뮤니케이션의 필수 요소
제2장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주체
2.1 커뮤니케이션의 주체
2.2 일대일 커뮤니케이션
제3장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형태
3.1 커뮤니케이션의 형태 분류
3.2 직무상 형태
3.3 텔레커뮤니케이션과 소셜미디어

제2부 조직·문화 간 커뮤니케이션
제4장 조직 커뮤니케이션
4.1 조직의 커뮤니케이션 흐름과 질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
4.2 조직에서의 메시지 교환
4.3 조직의 커뮤니케이션 담당자가 겪는 장애물들
제5장 문화 간 커뮤니케이션
5.1 문화 차이
5.2 비언어적 요소
5.3 언어적 요소
5.4 다양성 및 차이 인식
제6장 커뮤니케이션의 글로벌화
6.1 경제, 비즈니스와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6.2 비즈니스 맥락에서의 문화 간 커뮤니케이션
6.3 글로벌 비즈니스할 때 고려해야 할 점

제3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기술 향상
제7장 청취
7.1 청취 목적
7.2 바람직한 청취
7.3 문화 간 청취
제8장 대화
8.1 성공적인 대화를 위한 지혜
8.2 대화의 계기를 만드는 방법
8.3 직장에서 회피해야 할 대화 방법
8.4 동료와의 대화
8.5 성별에 따른 대화
제9장 지시 및 보고
9.1 상하 관계의 커뮤니케이션
9.2 보고 관련 커뮤니케이션
9.3 충고받을 때의 자세
제10장 조화와 이해
10.1 공감대 형성
10.2 상황 이해
10.3 행동 조화
10.4 말하는 속도 조절
제11장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11.1 고객 관리의 중요성
11.2 고객과 커뮤니케이션할 때의 기본 자세
11.3 고객의 입장 이해
11.4 고객과의 문제 해결

제4부 프레젠테이션
제12장 프레젠테이션 형태
12.1 개인 간의 일대일 프레젠테이션
12.2 그룹 또는 직원 회의에서의 프레젠테이션
12.3 고객 회의에서의 프레젠테이션
12.4 판매 목적의 프레젠테이션
12.5 비디오, 화상 회의에서의 프레젠테이션
제13장 프레젠테이션의 필수 점검 사항
13.1 목적
13.2 참석자의 특성 파악
13.3 준비에서 마무리까지 과정 점검
제14장 프레젠테이션의 구성
14.1 구성 단계
14.2 구성 내용
제15장 설득 차원의 프레젠테이션
15.1 구성
15.2 종류

참고문헌
찾아보기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通하는 조직의 비밀병기 : 보고·연락·상담의 테크닉 通하는 조직의 비밀병기 : 보고·연락·상담의 테크닉 2013 / 하코다 타다아키 지음 ; 박승현 옮김 / 위드유북스
위대한 명연설 : 역사의 순간마다 대중의 마음을 울린 목소리의 향연 위대한 명연설 : 역사의 순간마다 대중의 마음을 울린 목소리의 향연 2020 / 엮음: 에드워드 험프리 ; 옮김: 홍선영 / 베이직북스
위대한 명연설 : 역사의 순간마다 대중의 마음을 울린 목소리의 향연 위대한 명연설 : 역사의 순간마다 대중의 마음을 울린 목소리의 향연 2020 / 엮음: 에드워드 험프리 ; 옮김: 홍선영 / 베이직북스
(원하는 것을 얻고 인생을 바꾸는) 대화와 설득의 기술 (원하는 것을 얻고 인생을 바꾸는) 대화와 설득의 기술 2014 / 크리스 헬더 지음 ; 정은아 옮김 / 매일경제신문사
(원하는 것을 얻고 인생을 바꾸는) 대화와 설득의 기술 (원하는 것을 얻고 인생을 바꾸는) 대화와 설득의 기술 2014 / 크리스 헬더 지음 ; 정은아 옮김 / 매일경제신문사
상대의 마음을 바꾸는 기적의 8초 상대의 마음을 바꾸는 기적의 8초 2017 / 지음: 폴 헬먼 ; 옮김: 김잔디 / Book Plaza(북플라자)
상대의 마음을 바꾸는 기적의 8초 상대의 마음을 바꾸는 기적의 8초 2017 / 지음: 폴 헬먼 ; 옮김: 김잔디 / Book Plaza(북플라자)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실무론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실무론 2018 / 공저: 홍순이, 최유성 / 대영문화사
스토리텔링 사용설명서  = Storytelling  : 스토리텔링은 인간의 본능이다 스토리텔링 사용설명서 = Storytelling : 스토리텔링은 인간의 본능이다 2013 / 황신웅 지음 / 멘토르
스토리텔링 사용설명서  = Storytelling  : 스토리텔링은 인간의 본능이다 스토리텔링 사용설명서 = Storytelling : 스토리텔링은 인간의 본능이다 2013 / 황신웅 지음 / 멘토르
IT 보안의 정석 : CEO가 알아야 할 기업정보보안의 기본 IT 보안의 정석 : CEO가 알아야 할 기업정보보안의 기본 2015 / 지음: 박지훈, 펜타시큐리티 / 매경출판
보안으로 혁신하라 = Security & Innovation : CEO가 가장 먼저 읽고 전 직원이 읽어야 할 기업 정보 보안 필독서 보안으로 혁신하라 = Security & Innovation : CEO가 가장 먼저 읽고 전 직원이 읽어야 할 기업 정보 보안 필독서 2013 / 신수정 지음 / 엘컴퍼니
산업기술보호론 산업기술보호론 2013 / 안성진 ; 정태황 공저 / 法文社
(보안의 시작,) Zero trust  : 기업정보보안가이드 2019 v.14 (보안의 시작,) Zero trust : 기업정보보안가이드 2019 v.14 2019 / [편]: 화산미디어 / Whasan Media(화산미디어)
차세대 보안 인텔리전스  : 기업 정보보안 가이드 2016 v.11 차세대 보안 인텔리전스 : 기업 정보보안 가이드 2016 v.11 2016 / 화산미디어, 월간 네트워크타임즈·데이터넷 [편] / Whasan media(화산미디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하버드 협상 수업 하버드 협상 수업 2016 / 왕하이산 지음 ; 홍민경 옮김 / 이지북
국제 마케팅 : 환경과 전략 국제 마케팅 : 환경과 전략 2000 / 김주헌 저 / 문영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1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