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브랜드의 중요성은 더 이상 기업이나 제품, 서비스에만 한정되지 않는다. 우리는 개인에게도 브랜드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시대에 살고 있다. 더 복잡해지고, 더 정교해지고, 더 날카로워진 시대에 이제는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화 되어 있는 사람’이 살아남을 수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나는 인생의 아주 기본적인 것부터 바꿔보기로 했다 나는 인생의 아주 기본적인 것부터 바꿔보기로 했다 2021 / 지음: 개리 비숍 ; 옮김: 이지연 / 갤리온 :
엘리트 마인드  : 세상을 리드하는 사람들의 숨겨진 한 가지 엘리트 마인드 : 세상을 리드하는 사람들의 숨겨진 한 가지 2017 / 스탠 비첨 지음 ; 차백만 옮김 / 비즈페이퍼
엘리트 마인드  : 세상을 리드하는 사람들의 숨겨진 한 가지 엘리트 마인드 : 세상을 리드하는 사람들의 숨겨진 한 가지 2017 / 스탠 비첨 지음 ; 차백만 옮김 / 비즈페이퍼
휘게 라이프, 편안하게 함께 따뜻하게  : 덴마크 행복의 원천 휘게 라이프, 편안하게 함께 따뜻하게 : 덴마크 행복의 원천 2016 / 지은이: 마이크 비킹 ; 옮긴이: 정여진 / 위즈덤하우스
뭘 해도 되는 운명 : 꿈을 현실로 바꾸는 힘 뭘 해도 되는 운명 : 꿈을 현실로 바꾸는 힘 2023 / 지음: 조 비테일 ; 옮김: 김문주 / 유노북스
뭘 해도 되는 운명 : 꿈을 현실로 바꾸는 힘 뭘 해도 되는 운명 : 꿈을 현실로 바꾸는 힘 2023 / 지음: 조 비테일 ; 옮김: 김문주 / 유노북스
만나라 그러면 부자가 되리라  : 부를 창조하는 사람들 ‘마스터마인드’ 그룹의 모든 것!  만나라 그러면 부자가 되리라 : 부를 창조하는 사람들 ‘마스터마인드’ 그룹의 모든 것! 2024 / 지음: 조 비테일 , 빌 히블러 ; 옮김: 박선주 / 나비의활주로
1인 기업과 퍼스널 브랜딩 전략 1인 기업과 퍼스널 브랜딩 전략 2018 / 저: 비피기술거래 / 비티타임즈
Big power : 대한민국 여성 CEO 10인의 성공 로드맵 Big power : 대한민국 여성 CEO 10인의 성공 로드맵 2022 / 지음: 장이지...외[등] / 대경북스
당신의 가설이 세상을 바꾼다  : 불가능해 보이는 비전을 현실로 만드는 혁신적 사고법 당신의 가설이 세상을 바꾼다 : 불가능해 보이는 비전을 현실로 만드는 혁신적 사고법 2016 / 지음: 사도시마 요헤이 ; 옮김: 이혜령 / 21세기북스
미래학자처럼 생각하라  :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그리고 다가올 미래 미래학자처럼 생각하라 :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그리고 다가올 미래 2017 / 지음: 세실리 사머스 ; 옮김: 이영구, 김효원 / 골든어페어
(오직 스스로의 힘으로) 백만장자가 된 사람들의 52가지 공통점 (오직 스스로의 힘으로) 백만장자가 된 사람들의 52가지 공통점 2018 / 지음: 앤 마리 사바스 ; 옮김: 김미정 / Snowfox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3개월 사용법이 인생을 바꾼다 3개월 사용법이 인생을 바꾼다 2019 / 지음: 사사키 다이스케 ; 옮김: 김선숙 / 에밀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팔다'에서 '팔리다'로 : 미즈노 마나부의 브랜딩 디자인 강의 '팔다'에서 '팔리다'로 : 미즈노 마나부의 브랜딩 디자인 강의 2018 / 지음: 미즈노 마나부 ; 옮김: 오연정 / 이콘
마케팅 천재가 된 홍대리  : 영업부 말단 사원 홍 대리의 마케팅 도전기 마케팅 천재가 된 홍대리 : 영업부 말단 사원 홍 대리의 마케팅 도전기 2013 / 권경민 지음 / 다산북스
마케팅 진짜가 나타났다 : 온라인 자동판매시스템으로 주문이 쇄도하게 만드는 방법 마케팅 진짜가 나타났다 : 온라인 자동판매시스템으로 주문이 쇄도하게 만드는 방법 2017 / 공저:조기선, 민진홍 / 매일경제신문사
캣콘매직  = Catcon magic  :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 Catcon magic :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2018 / 지음: 허경수 / 좋은땅
Me 2.0 : 나만의 브랜드를 창조하라 Me 2.0 : 나만의 브랜드를 창조하라 2011 / 댄 쇼벨 지음 ; 윤동구 ; 박현준 옮김 / 한스미디어
(옆 가게보다 먼저 읽는) 네이버 상위노출의 모든 것 (옆 가게보다 먼저 읽는) 네이버 상위노출의 모든 것 2017 / 전효백 지음 / e비즈북스
(마음을 움직이는) 인터뷰 특강 (마음을 움직이는) 인터뷰 특강 2016 / 지음: 지승호 / 오픈하우스
(당신의 몸값을 높일 수 있는)퍼스널 브랜딩 (당신의 몸값을 높일 수 있는)퍼스널 브랜딩 2016 / 지음: Hideyuki Yamamoto ; 옮김: 김영주 / 이노다임북스
(백지연의 선택)나는 나를 경영한다 (백지연의 선택)나는 나를 경영한다 2000 / 백지연 지음 / 다우
(희망과 소통의 경전)맹자. 1 (희망과 소통의 경전)맹자. 1 2009 / 윤재근 편 / 동학사
G마켓에서 30억 벌기  : 국내 최초 'G마켓 판매관리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한 G마켓 완전 공략법 G마켓에서 30억 벌기 : 국내 최초 'G마켓 판매관리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한 G마켓 완전 공략법 2010 / 김용태, 유광선 지음 / 명진출판
(일주일이면 결과를 만들어내는) 원 위크 마케팅 (일주일이면 결과를 만들어내는) 원 위크 마케팅 2015 / 지음: 마크 새터필드 ; 옮김: 안시열 / 토트
인터넷 쇼핑몰의 스토리텔링 전략 인터넷 쇼핑몰의 스토리텔링 전략 2016 / 저자: 김대웅 / 앱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0
40대2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1
2019년2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