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하는 법, 즉 프로그램을 짜는 방법을 스크래치와 파이썬을 예로 하여 다양하게 설명하는 책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서론
코드가 작동하는 방법
이 책에 관하여
스크래치와 파이썬
스크래치 시작하기
파이썬 시작하기

1장 : 변수
파이썬에서
스크래치에서

2장 : 자료형
파이썬에서
스크래치에서

3장 : 반복문
파이썬에서
스크래치에서

4장 : 입력
파이썬에서
스크래치에서

5장 : 논리
파이썬에서
스크래치에서

결론
정답 및 풀이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재미있는 놀이로 알아보는) 언플러그드 교과서. 2 (재미있는 놀이로 알아보는) 언플러그드 교과서. 2 2019 / 지음: 전재천 / 아티오
초등 코딩 스크래치 : 무작정 따라하기 초등 코딩 스크래치 : 무작정 따라하기 2019 / 지음: 전현희 / 길벗
코딩 천재 노빈손, 황금키보드를 지켜라! 코딩 천재 노빈손, 황금키보드를 지켜라! 2022 / 지음: 정연준, 정재성; 그림: 이우일 / 뜨인돌
메카코딩 : 메카트로닉스 종목 대비 메카코딩 : 메카트로닉스 종목 대비 2019 / 지음: 정윤호 / 훈스토리북
회전목마에 숨어있는 든든한 반복문 회전목마에 숨어있는 든든한 반복문 2018 / 지음: 정현수 ; 그림: 손지희 / 그레이트북스
(채인선 작가의) 이야기 코딩 : 코딩 개념과 이야기의 만남 (채인선 작가의) 이야기 코딩 : 코딩 개념과 이야기의 만남 2021 / 글: 채인선 ; 그림: 김영수 / 위즈덤하우스
(혼자서도 척척!)초등 코딩 인공지능 무작정 따라하기 with 엔트리 (혼자서도 척척!)초등 코딩 인공지능 무작정 따라하기 with 엔트리 2021 / 지은이: 주희정 [외] / 길벗
반갑다 코딩! : 스크래치와 파이썬으로 배우는 코딩교실 반갑다 코딩! : 스크래치와 파이썬으로 배우는 코딩교실 2017 / 글: 히웰 카버 ; 그림: 사이먼 레치포드 ; 옮김: 유홍기 / 킨더랜드
(와글와글) 엔트리로 애완 로봇 키우기 (와글와글) 엔트리로 애완 로봇 키우기 2020 / 지음: 코딩연구소 / Marinebooks(마린북스)
(와글와글)엔트리로 레트로 게임 만들기 (와글와글)엔트리로 레트로 게임 만들기 2022 / 지음: 코딩연구소 / 마린북스
놀이와 게임으로 만나는 코딩의 세계 : 생각하는 코더가 될래요 놀이와 게임으로 만나는 코딩의 세계 : 생각하는 코더가 될래요 2018 / 지음: 짐 크리스티안 ; 옮김: 전성민 / 미디어숲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2018 / 글: TMD 에듀테크연구소 ; 만화: 김상진 / 미디어숲
(세상을 읽는 커다란 눈) 알고리즘 (세상을 읽는 커다란 눈) 알고리즘 2019 / 지은이: 플로랑스 피노; 그린이: 뱅상 베르지에; 옮긴이: 허린 / 다림
인크레더블 코딩: 코딩맨과 함께 entry로 만드는 초등 코딩 나만의 게임 만들기 인크레더블 코딩: 코딩맨과 함께 entry로 만드는 초등 코딩 나만의 게임 만들기 2020 / 지음: 한국코딩교육진흥협회 / 다산스마트에듀(다산북스)
멋진 코딩 이야기 멋진 코딩 이야기 2018 / 글: 롭 한센 ; 그림: 데이미언 웨그힐 ; 옮김: 홍석윤 / 그린북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아이들도 잘 모르고 어른들은 더 모르는)신기한 현상 사전 (아이들도 잘 모르고 어른들은 더 모르는)신기한 현상 사전 2022 / 지음: 사; 그림: 요시타케 신스케; 옮김:이소담 / 주니어김영사:
내일은 실험왕 : 본격 대결 과학실험 만화 . 7 , 인체의 대결·범우주편 내일은 실험왕 : 본격 대결 과학실험 만화 . 7 , 인체의 대결·범우주편 2010 / 지음: 곰돌이 co. ; 그림: 홍종현 / 미래엔
인공지능 세계에서 살아남기. 1 인공지능 세계에서 살아남기. 1 2017 / 지음: 곰돌이 co.; 그림: 한현동 / 아이세움
(꼬마해커의 작업실, 수프) 스크래치 (꼬마해커의 작업실, 수프) 스크래치 2014 / 김종훈 ; 양영훈 [공]지음 / 한빛미디어
(KBS) 위기탈출 넘버원. 2, 세계 문화유산 고지도를 지켜라! 유럽편 (KBS) 위기탈출 넘버원. 2, 세계 문화유산 고지도를 지켜라! 유럽편 2006 / 에듀코믹 구성 ; 차현진 그림 / 밝은미래
(Why?)코딩 워크북 : 엔트리로 시작하는 코딩 첫걸음. 3, 게임 (Why?)코딩 워크북 : 엔트리로 시작하는 코딩 첫걸음. 3, 게임 2016 / 지음: 정진희, 그림: 이영호 / 예림당
(Why?)코딩 워크북 : 엔트리로 시작하는 코딩 첫걸음. 5, 햄스터로봇 (Why?)코딩 워크북 : 엔트리로 시작하는 코딩 첫걸음. 5, 햄스터로봇 2016 / 지음: 천대건, 그림: 이영호 / 예림당
(눈으로 보고 바로 이해하는 ) 비주얼 코딩  : 10살부터 시작하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 스크래치 & 파이썬 (눈으로 보고 바로 이해하는 ) 비주얼 코딩 : 10살부터 시작하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 스크래치 & 파이썬 2016 / 지음: 캐롤 보더먼, 존 우드콕, 션 맥매너스, 크레이그 스틸, 클레어 퀴글리, 다니엘 매카퍼티 ; 옮김: 전이주 / 청어람아이
(KBS) 위기탈출 넘버원. 4, (병원의 비밀을 밝혀라!) 아프리카편 (KBS) 위기탈출 넘버원. 4, (병원의 비밀을 밝혀라!) 아프리카편 2006 / 에듀코믹 구성 ; 차현진 그림 / 밝은미래
Awesome Egyptians Awesome Egyptians 2007 / [by] Terry Deary, Peter Hepplewhite ; illustrated by Martin Brown / Scholastic
(앱쿠커를 이용한) 모바일 앱 개발 프로젝트 : 창의력 팡팡! CQ가 쑥쑥!! (앱쿠커를 이용한) 모바일 앱 개발 프로젝트 : 창의력 팡팡! CQ가 쑥쑥!! 2013 / 웰북교재연구회 지음 / WellBook
(갈릴레이가 다시 쓰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갈릴레이가 다시 쓰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2006 / 정완상 지음 / 자음과모음
(진짜 쉽고 쓸모 있는 언어)파이썬 = Python : 기초부터 라즈베리 파이로 TV 제어에 주크박스까지! (진짜 쉽고 쓸모 있는 언어)파이썬 = Python : 기초부터 라즈베리 파이로 TV 제어에 주크박스까지! 2016 / 지음: 안진섭 / BM성안당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이북 E-book]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이북 E-book]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2018 / 글: TMD 에듀테크연구소 글 ; 기획·만화: 김상진 / 미디어숲
시작해요, 코딩. 2, 디지털 세상과 인터넷 시작해요, 코딩. 2, 디지털 세상과 인터넷 2017 / 지음: 헤더 라이언스, 엘리자베스 트위데일, 그림: 알렉스 웨스트게이트, 옮김: 홍지연 / 시공주니어
(세상을 읽는 커다란 눈) 알고리즘 (세상을 읽는 커다란 눈) 알고리즘 2019 / 지음: 플로랑스 피노; 그림: 뱅상 베르지에; 옮김: 허린 / 다림
신호등을 작동시키는 내 맘대로 코딩 신호등을 작동시키는 내 맘대로 코딩 2018 / 글: 안성훈 ; 그림: 순미 / 그레이트북스
시크릿 코더. 6, 세상을 구할 히어로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6, 세상을 구할 히어로를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파이썬아 반가워! : 20일 안에 끝내는 코딩 파이썬아 반가워! : 20일 안에 끝내는 코딩 2018 / 지음: 곽문기 / 다락원
시작해요, 코딩. 1, 코딩과 프로그래밍 시작해요, 코딩. 1, 코딩과 프로그래밍 2017 / 지음: 헤더 라이언스, 엘리자베스 트위데일, 그림: 알렉스 웨스트게이트, 옮김: 홍지연 / 시공주니어
화살표 코딩 : 화살표를 따라가며 패턴을 익히는. 1, 코딩의 기본 원리 화살표 코딩 : 화살표를 따라가며 패턴을 익히는. 1, 코딩의 기본 원리 2017 / 지음: 맥스 웨인라이트, 옮김: 김현철 / 길벗어린이
화살표 코딩 : 화살표를 따라가며 패턴을 익히는. 2, 루프·출력·변수 화살표 코딩 : 화살표를 따라가며 패턴을 익히는. 2, 루프·출력·변수 2017 / 지음: 맥스 웨인라이트, 옮김: 김현철 / 길벗어린이
화살표 코딩 : 화살표를 따라가며 패턴을 익히는. 3, 선택과 난수 화살표 코딩 : 화살표를 따라가며 패턴을 익히는. 3, 선택과 난수 2017 / 지음: 맥스 웨인라이트, 옮김: 김현철 / 길벗어린이
20 코딩 게임 with 스크래치 : 게임을 만들며 즐겁게 배우는 코딩 20 코딩 게임 with 스크래치 : 게임을 만들며 즐겁게 배우는 코딩 2018 / 지음: 맥스 웨인라이트, 옮김: 배장열 / 길벗어린이
코딩 어드벤처. 3, 마법사의 성 코딩 어드벤처. 3, 마법사의 성 2018 / 지음: 맥스 웨인라이트 ; 옮김: 배장열 / 길벗어린이
코딩 어드벤처. 4, 자이스키나 우주 행성 코딩 어드벤처. 4, 자이스키나 우주 행성 2018 / 지음: 맥스 웨인라이트 ; 옮김: 배장열 / 길벗어린이
스크래치 주니어로 시작하는 우리 아이 첫코딩 : with QR코드 스크래치 주니어로 시작하는 우리 아이 첫코딩 : with QR코드 2019 / 공저: 김경철, 이성주, 오아름 / 光文閣
빅데이터 : 미래를 예측하는 기술 빅데이터 : 미래를 예측하는 기술 2018 / 글: 안지선 ; 그림: 송진욱 / 봄볕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2
10대4
20대0
30대0
40대1
50대0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4
2019년2
2020년0
2021년1
2022년0
2023년0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