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비즈니스의 본질을 보여주는 질문에 답하기 위해서는 비즈니스 세계의 스킬이 아닌 인간을 중심으로 삼는 질문이 필요하다. 최장순은 이 과정을 하나의 공식으로 정리했다. 진정한 차별화를 위한 컨셉 공식, ‘BEAT'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일러두기
프롤로그 Liking isn't helping

1. 동굴 속에 갇힌 소비자들, 동굴 밖으로 탈출하는 소비자들
2. 진정한 차별화를 위한 이기는 컨셉 공식, ‘BEAT’
3. 공항 서비스의 본질
4. 생명보험의 본질
5. 골프의 본질
6. 자동차 멤버십의 본질
외전

에필로그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디자이너 브랜드 시작하기 디자이너 브랜드 시작하기 2013 / 토비 메도우스 지음 ; 문민수 옮김 / 1984
스타트업 브랜딩의 기술: 창업가를 위한 실전 브랜드 개발 스타트업 브랜딩의 기술: 창업가를 위한 실전 브랜드 개발 2020 / 앤 밀튼버그 지음 ; 이윤정 옮김 / UX Review(유엑스리뷰)
행복을 파는 브랜드, 오롤리데이 행복을 파는 브랜드, 오롤리데이 2022 / 박신후 지음 / 블랙피쉬
도쿄 큐레이션 (에디터 관찰자 시점으로 전하는 6년의 기록): 에디터 관찰자 시점으로 전하는 6년의 기록 = Tokyo curation 도쿄 큐레이션 (에디터 관찰자 시점으로 전하는 6년의 기록): 에디터 관찰자 시점으로 전하는 6년의 기록 = Tokyo curation 2022 / 이민경 지음 / 진풍경
작지만 큰 브랜드: 우리 가게를 위한 10가지 브랜딩 법칙 작지만 큰 브랜드: 우리 가게를 위한 10가지 브랜딩 법칙 2023 / 지음: 우승우 / 북스톤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 수많은 이름 중에 단 하나의 브랜드가 되기 위한 방법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 수많은 이름 중에 단 하나의 브랜드가 되기 위한 방법 2021 / 전우성 지음 / 책읽는수요일 :
(내 생각과 관점을 수익화하는) 퍼스널 브랜딩 : 반응 소통 성장을 만드는 글 기획법 (내 생각과 관점을 수익화하는) 퍼스널 브랜딩 : 반응 소통 성장을 만드는 글 기획법 2022 / 촉촉한마케터 지음 / 초록비책공방
본질의 발견  : 업의 본질로 정의하는 인문학적 컨셉 발견 공식 본질의 발견 : 업의 본질로 정의하는 인문학적 컨셉 발견 공식 2017 / 지은이: 최장순 / 틈새책방
요우커 천만시대, 당신은 무엇을 보았는가  : 대한민국 경제지형을 뒤흔든 거대 소비군단의 탄생 요우커 천만시대, 당신은 무엇을 보았는가 : 대한민국 경제지형을 뒤흔든 거대 소비군단의 탄생 2015 / 전종규, 김보람 지음 / 미래의창
팔리는 경험을 만드는 디자인: 고객을 사로잡는 경험 디자인의 기술 팔리는 경험을 만드는 디자인: 고객을 사로잡는 경험 디자인의 기술 2021 / 로버트 로스만, 매튜 듀어든 지음; 홍유숙 옮김 / 유엑스리뷰
디컨슈머 디컨슈머 2022 / 지음: J. B. 매키넌; 옮김: 김하현 / 문학동네
빅데이터, 사람을 읽다: 소비로 보는 사람, 시간 그리고 공간 빅데이터, 사람을 읽다: 소비로 보는 사람, 시간 그리고 공간 2020 / BC카드 빅데이터센터 지음 / 미래의창,
상상하지 말라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진짜 욕망을 보는 법 상상하지 말라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진짜 욕망을 보는 법 2015 / 지음: 송길영 / 북스톤
소비 수업: 우리는 왜 소비하고, 어떻게 소비하며, 무엇을 소비하는가? 소비 수업: 우리는 왜 소비하고, 어떻게 소비하며, 무엇을 소비하는가? 2020 / 윤태영 지음 / 문예출판사
2021 트렌드 노트: 공통의 경험, 새로운 합의 2021 트렌드 노트: 공통의 경험, 새로운 합의 2020 / 정유라 외 지음 / 북스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6 / 지음: 이랑주 / 인플루엔셜
(생각을 깨우는 변화의 힘)이카루스 이야기 (생각을 깨우는 변화의 힘)이카루스 이야기 2014 / 세스 고딘 지음 ; 박세연 옮김 / 한국경제신문사(한경BP)
오직 읽기만 하는 바보 : 1323청춘들의 인생을 바꿔줄 기적의 독서법 오직 읽기만 하는 바보 : 1323청춘들의 인생을 바꿔줄 기적의 독서법 2013 / 김병완 지음 / 브레인스토어
미술, 세상을 바꾸다 : 세상을 움직이는 미술의 힘 미술, 세상을 바꾸다 : 세상을 움직이는 미술의 힘 2015 / 지음: 이태호 / 미술문화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1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