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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 배경 원화부터 3D까지의 제작 과정을 담은 게임 배경 그래픽 제작노트이다. 비주얼과 디테일이 점점 영화 수준까지 높아지고 있는 게임 배경 그래픽을 본격적으로 공부하려는 독자들을 위한, 엔씨소프트에서 리니지2 관련 7년 동안 손발을 맞춰온 배경 원화가와 3D 제작자가 공동 집필한 흔치 않은 알토란같은 실무 서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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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 1 게임 배경에 대해 알아보기
Chapter 01 게임 배경의 개요
Chapter 02 게임 장르에 따른 배경
Chapter 03 게임 배경 설정 시 고려 사항

Part 2 게임 배경 제작 순서 알아보기
Chapter 01 배경 설정하기
Chapter 02 배경 설정에 맞는 자료 수집하기
Chapter 03 콘셉트 이미지 작업하기
Chapter 04 콘셉트 이미지 작업 구체화하기
Chapter 05 원화를 바탕으로 3D 제작하기
Chapter 06 던전 제작하기

Part 3 Photoshop과 3ds max 학습하기
Chapter 01 포토샵 학습하기
Chapter 02 3ds max 학습하기

Part 4 게임 배경 실무 제작 학습하기
Chapter 01 콘셉트와 3D를 이용한 박스 제작하기
Chapter 02 콘셉트와 3D를 이용한 원통 제작하기
Chapter 03 콘셉트와 3D를 이용한 가로등 제작하기
Chapter 04 콘셉트와 3D를 이용한 의자 제작하기
Chapter 05 콘셉트와 3D를 이용한 수레 제작하기
Chapter 06 콘셉트와 3D를 이용한 다리 제작하기
Chapter 07 콘셉트와 3D를 이용한 바닥 제작하기
Chapter 08 콘셉트와 3D를 이용한 집 제작하기
Chapter 09 콘셉트와 3D를 이용한 던전 제작하기
Chapter 10 배경 일러스트 작업 과정 알아보기
Chapter 11 오브젝트들을 이용하여 마을 구성하기

Part 5 노멀맵 학습하기
Chapter 01 노멀맵에 대해 이해하기
Chapter 02 노멀맵에 도움이 되는 툴 알아보기
Chapter 03 Crazy Bump를 이용한 노멀맵 학습하기
Chapter 04 맥스에서 노멀맵 확인 방법

Part 6 UDK 엔진에 적용하기
Chapter 01 3ds max에서 Export하기
Chapter 02 UDK 엔진에서 Import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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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링 이더리움 : 스마트 컨트랙트 및 댑 구축하기 마스터링 이더리움 : 스마트 컨트랙트 및 댑 구축하기 2019 / 지음: 안드레아스 M. 안토노풀로스, 개빈 우드 ; 옮김: 박성훈, 류길성, 강동욱 / Jpub(제이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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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프로그래밍 패턴  : 더 빠르고 깔끔한 게임 코드를 구현하는 13가지 디자인 패턴 게임 프로그래밍 패턴 : 더 빠르고 깔끔한 게임 코드를 구현하는 13가지 디자인 패턴 2016 / 지음: 로버트 나이스트롬 ; 옮김: 박일 / 한빛미디어
(동영상으로배우는)SolidWorks 2016 3D 모델링. 3 : [DVD] : 전체관람가 (동영상으로배우는)SolidWorks 2016 3D 모델링. 3 : [DVD] : 전체관람가 2018 / 서정식 지음 / Nstart
(초보자를 위한)게임 배경 프로그래밍 (초보자를 위한)게임 배경 프로그래밍 2017 / 지음: 박중수 / 무지개터
C를 이용한 게임프로그래밍  = Game programming using C C를 이용한 게임프로그래밍 = Game programming using C 2011 / 이태성 지음 / 나우커뮤니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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