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저자들은 폭넓은 영역에서 ‘사업전략과 브랜드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해온 생생한 경험을 토대로, ‘스타트업 창업가를 위한 10개의 법칙’을 제시한다. 작은 기업이나 개인뿐 아니라, 자기만의 브랜드와 문화를 만들고자 하는 스타트업과 종사자에게 도움이 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스노우볼 팬더밍= Snowball fandoming: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브랜드 팬덤 만들기 스노우볼 팬더밍= Snowball fandoming: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브랜드 팬덤 만들기 2020 / 지음: 박찬우 / 쌤앤파커스
사고 싶게 만드는 것들 : 고객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미학 비즈니스의 힘 사고 싶게 만드는 것들 : 고객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미학 비즈니스의 힘 2022 / 지음: 폴린 브라운 ; 옮김: 진주 K. 가디너 / 시공사
브랜드 설계자 브랜드 설계자 2023 / 지음: 러셀 브런슨, 옮김: 홍경탁 / 윌북
(마켓 4.0시대의) 브랜드 마케팅  = Brand marketing (마켓 4.0시대의) 브랜드 마케팅 = Brand marketing 2017 / 저자: 서용구 ; 구인경 / 창명
오리지널의 탄생 오리지널의 탄생 2022 / 지은이: 세상의모든지식 / 21세기북스:
콘텍스트 마케팅 혁명 : 무한 매체 시대에 잠재 고객들의 구매 동기를 자극하는 법 콘텍스트 마케팅 혁명 : 무한 매체 시대에 잠재 고객들의 구매 동기를 자극하는 법 2021 / 지은이: 매슈 스위지 ; 옮긴이: 이주만 / 시크릿하우스
브랜드 비즈니스 : 나이키에서 아마존까지 위대한 브랜드의 7가지 원칙 브랜드 비즈니스 : 나이키에서 아마존까지 위대한 브랜드의 7가지 원칙 2015 / 데니스 리 욘 지음 ; 김태훈 옮김 / 더난
창업가의 브랜딩 : 브랜드 전략이 곧 사업전략이다 창업가의 브랜딩 : 브랜드 전략이 곧 사업전략이다 2017 / 지음: 우승우, 차상우 / 북스톤
히트의 탄생: 대한민국 브랜드 100년 분투기 히트의 탄생: 대한민국 브랜드 100년 분투기 2021 / 지은이: 유승재 / 위즈덤하우스
당신의 브랜드는 브랜드가 아닐 수 있다: 브랜딩이 필요한 당신을 위한 현장의 모든 질문과 해답 당신의 브랜드는 브랜드가 아닐 수 있다: 브랜딩이 필요한 당신을 위한 현장의 모든 질문과 해답 2023 / 지음: 이근상 / 몽스북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2023 / 지음: 이근상 / 몽스북
도쿄 큐레이션: 에디터 관찰자 시점으로 전하는 6년의 기록 도쿄 큐레이션: 에디터 관찰자 시점으로 전하는 6년의 기록 2022 / 이민경 글·사진 / 진풍경
훅 : 새로운 습관이 되는 상품을 만드는 혁신적 모델 훅 : 새로운 습관이 되는 상품을 만드는 혁신적 모델 2014 / 니르 이얄, 라이언 후버 [공]지음 ; 조자현 옮김 / 리더스북
훅  : 일상을 사로잡는 제품의 비밀  : 습관을 만드는 디자인  훅 : 일상을 사로잡는 제품의 비밀 : 습관을 만드는 디자인 2022 / 지음: 니르 이얄 ; 옮김: 조자현 / 유엑스 리뷰
브랜드 경험의 본질 :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브랜드 경험의 본질 :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2022 / 지음: 리카르도 일리 ; 옮김: 명선혜 / 유엑스리뷰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음을 흔드는 것들의 비밀) 결국, 컨셉 (마음을 흔드는 것들의 비밀) 결국, 컨셉 2017 / 지음: 김동욱 / 청림출판
알고리즘, 인생을 계산하다 : 일상의 모든 문제를 단숨에 해결하는 생각의 혁명 알고리즘, 인생을 계산하다 : 일상의 모든 문제를 단숨에 해결하는 생각의 혁명 2018 / 브라이언 크리스천, 톰 그리피스 지음 ; 이한음 옮김 / 청림출판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2020 / 김동욱 지음 / 청림출판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2020 / 노희영 지음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2019 / 지음: 민은정 / 리더스북
위대한 나의 발견·강점 혁명= STRENTHS FINDER 2.0 위대한 나의 발견·강점 혁명= STRENTHS FINDER 2.0 2020 / 도널드 클리프턴; 톰 래스 지음; 갤럽 옮김 / 청림출판
(4차산업혁명시대 IT융합활용·실무협업 역량을 높이는)구글활용전문가 되기 (4차산업혁명시대 IT융합활용·실무협업 역량을 높이는)구글활용전문가 되기 2018 / 글·그림: 김익순, 박종필 / 헬리오스
트렌드를 넘는 마케팅이 온다 트렌드를 넘는 마케팅이 온다 2020 / 지음: 박기완 / 21세기북스(북이십일)
사업의 철학 : 성공한 사람들은 절대 말해 주지 않는, 성공의 모든 것 사업의 철학 : 성공한 사람들은 절대 말해 주지 않는, 성공의 모든 것 2015 / 마이클 거버 지음 ; 이제용 옮김 / 라이팅하우스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2006 / 지은이: 잭 트라우트, 앨 리스 ; 옮긴이: 안진환 / 을유문화사
끌리는 컨셉 만들기, 끌리는 컨셉의 법칙 방법편 끌리는 컨셉 만들기, 끌리는 컨셉의 법칙 방법편 2018 / 지음: 김근배 / 중앙북스(중앙books)
쇼핑몰 상세페이지 디자인 가이드북 : 상세페이지 디자인을 위해 알아야 하는 모든 것을 담았다! 쇼핑몰 상세페이지 디자인 가이드북 : 상세페이지 디자인을 위해 알아야 하는 모든 것을 담았다! 2016 / 김경은 지음 / 영진닷컴
이젠, 책쓰기다  : 인생의 돌파구가 필요한 당신 이젠, 책쓰기다 : 인생의 돌파구가 필요한 당신 2011 / 조영석 지음 / 라온북
(나도한다!)온택트 마케팅= Ontact marketing: 콘셉트로 끌어당기고, 콘텐츠로 번다 (나도한다!)온택트 마케팅= Ontact marketing: 콘셉트로 끌어당기고, 콘텐츠로 번다 2021 / 지음: 지용빈, 안철 / 크레파스북
(고객을 유혹하고 기업을 성장으로 이끄는) 차별화의 법칙 (고객을 유혹하고 기업을 성장으로 이끄는) 차별화의 법칙 2013 / 지음: 홍성준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1
10대0
20대3
30대9
40대4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5
2019년2
2020년2
2021년3
2022년2
2023년2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