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광고회사 이노션(INNOCEAN)의 남충식 부장의 책. 크리에이티브한 업종의 최전선인 광고업계에서 일하는 저자는 수년간 고민하고 경험한 것들을 이론으로, 강연으로 차곡차곡 쌓아나갔다. 그 결과물이 바로 ‘플래닝코드’이고 이 책은 그 이론을 집대성한 것이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롤로그 펑키재즈, 창조 거인을 깨우다

O 플래닝코드 탄생 이야기
P 기획의 제1형식, P코드 이야기
S 기획의 제2형식, S코드 이야기
P-S P-S 통합 코드 이야기

에필로그 비틀즈, 플래닝코드를 노래하다
P.S. 일상으로의 초대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작은 가게에서 진심을 배우다: 한 번 오면 단골이 되는 고기리막국수의 비결 작은 가게에서 진심을 배우다: 한 번 오면 단골이 되는 고기리막국수의 비결 2020 / 지음: 김윤정 / 다산북스
플레이  = Play  : 게임 키드들이 모여 글로벌 기업을 만들기까지, 넥슨 사람들 이야기 플레이 = Play : 게임 키드들이 모여 글로벌 기업을 만들기까지, 넥슨 사람들 이야기 2015 / 지음: 김재훈, 신기주 / 민음사
끌리는 사람은 매출이 다르다 끌리는 사람은 매출이 다르다 2017 / 지음: 김주하 / 나비의활주로
챗GPT 빅 웨이브 챗GPT 빅 웨이브 2023 / [공]지음: 김지현, 최재홍 / CRETA
D2C 시대, 디지털 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할 것인가? : 리테일 기업 D2C 및 구독 비즈니스 전략 D2C 시대, 디지털 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할 것인가? : 리테일 기업 D2C 및 구독 비즈니스 전략 2020 / 지음: 김형택, 이승준 / e비즈북스
쿨하게 사과하라 : 신경과학에서 경영학까지,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신뢰 커뮤니케이션 쿨하게 사과하라 : 신경과학에서 경영학까지,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신뢰 커뮤니케이션 2015 / 김호, 정재승 지음 / 어크로스
토요타 EV 전쟁 = Toyota electric vehicle war : 세계 1위 토요타, 전기차 전략의 위기와 도전 토요타 EV 전쟁 = Toyota electric vehicle war : 세계 1위 토요타, 전기차 전략의 위기와 도전 2024 / 지음: 나카니시 다카키 ; 옮김: 정문주 / 시크릿하우스
기획은 2형식이다  = Planning is 2 codes  : 심플하고 명쾌한 창조기획개론 기획은 2형식이다 = Planning is 2 codes : 심플하고 명쾌한 창조기획개론 2015 / 지음: 남충식 / 휴먼큐브
스프린트 : 세상에서 가장 혁신적인 프로젝트 수행법 구글벤처스의 기획실행 프로세스 스프린트 : 세상에서 가장 혁신적인 프로젝트 수행법 구글벤처스의 기획실행 프로세스 2016 / 제이크 냅, 존 제라츠키, 브레이든 코위츠 지음 ; 박우정 옮김 / 김영사
하이브 마인드 : 이메일에 갇힌 세상 하이브 마인드 : 이메일에 갇힌 세상 2021 / 지음: 칼 뉴포트 ; 옮김: 김태훈 / 세종서적
미중 플랫폼 전쟁 : AI시대 메가테크 기업, 최후 승자는? 미중 플랫폼 전쟁 : AI시대 메가테크 기업, 최후 승자는? 2019 / 지음: 다나카 미치아키, 옮김: 정승욱 / 세종
아마존 미래전략 2022 아마존 미래전략 2022 2018 / 지음: 다나카 미치아키 ; 옮김: 류두진 / 반니
플랫폼 제국의 성공 시나리오: 구글, 애플, 페이스북, 아마존 스타트업으로 시작해 IT 최강자가 되기까지! 플랫폼 제국의 성공 시나리오: 구글, 애플, 페이스북, 아마존 스타트업으로 시작해 IT 최강자가 되기까지! 2021 / 지음: 다나카 미치아키; 옮김: 이용택 / 이너북
사장 일기 : 어느 작은 회사 사장의 파란만장 좌충우돌 사업 생존기 사장 일기 : 어느 작은 회사 사장의 파란만장 좌충우돌 사업 생존기 2017 / 지음: 폴 다운스 ; 옮김: 곽성혜 / 유노북스
최고의 경쟁력은 가족이다 최고의 경쟁력은 가족이다 2020 / 지음: 깁 다이어 ; 옮김: 이경식 / 재승출판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나는 왜 이 일을 하는가? : 꿈꾸고 사랑하고 열렬히 행하고 성공하기 위하여 나는 왜 이 일을 하는가? : 꿈꾸고 사랑하고 열렬히 행하고 성공하기 위하여 2013 / 사이먼 사이넥 지음 ; 이영민 옮김 / 타임비즈
기획의 정석 : 무에서 유를 만드는 10가지 빡신 기획 습관 기획의 정석 : 무에서 유를 만드는 10가지 빡신 기획 습관 2013 / 박신영 지음 / 세종서적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2006 / 지은이: 잭 트라우트, 앨 리스 ; 옮긴이: 안진환 / 을유문화사
THE ONE PAGE PROGOSAL  : 강력하고 간결한 한 장의 기획서 THE ONE PAGE PROGOSAL : 강력하고 간결한 한 장의 기획서 2003 / 패트릭 G. 라일리 지음 ; 안진환 옮김 / 을유문화사
(누가 해도 참 맛있는)나물이네 밥상 (누가 해도 참 맛있는)나물이네 밥상 2005 / 나물이 글·요리·사진 / 랜덤하우스중앙
내 서랍 속의 우주 내 서랍 속의 우주 2003 / 루돌프 키펜한 [지음] ; 신혜원 옮김 / 들녘
(조직을 민첩하고 유연하게 바꾸는) 애자일 전략 (조직을 민첩하고 유연하게 바꾸는) 애자일 전략 2021 / 지음: 대럴 릭비, 사라 엘크, 스티브 베레즈 ; 옮김: 이영래 / RHK(알에이치코리아)
퍼스트클래스 승객은 펜을 빌리지 않는다 퍼스트클래스 승객은 펜을 빌리지 않는다 2014 / 미즈키 아키코 지음 ; 윤은혜 옮김 / 중앙books
판을 바꾸는 질문들 : CNN 백악관 출입기자 프랭크 세스노의 전략적 질문법 판을 바꾸는 질문들 : CNN 백악관 출입기자 프랭크 세스노의 전략적 질문법 2017 / 지음: 프랭크 세노스 ; 옮김: 김고명 / 중앙books
나는 사탄이 번개처럼 떨어지는 것을 본다 나는 사탄이 번개처럼 떨어지는 것을 본다 2004 / 르네 지라르 지음;김진식 옮김 / 문학과지성사
하버드대학 입학생들의 글쓰기는 어떻게 다른가 하버드대학 입학생들의 글쓰기는 어떻게 다른가 2002 / The harvard crimson 엮음 ; 민선식 ; 부지영 옮김 / 조선일보사
(날마다 창의력이 샘솟는)유쾌한 두뇌샤워 (날마다 창의력이 샘솟는)유쾌한 두뇌샤워 2005 / 케이 엘리슨 지음 ; 장여경 옮김 / 가산출판사
안데르센과 함께 코펜하겐을 산책하다 안데르센과 함께 코펜하겐을 산책하다 2005 / 울리히 존넨베르크 지음 ; 라이너 그로투이스 사진 ; 김수은 옮김 / 갑인공방
가격 결정의 기술 : 상품에 숨겨진 이익을 찾아내는 가격 결정의 기술 : 상품에 숨겨진 이익을 찾아내는 2006 / 지음: 라피 모하메드 ; 옮김: 최경남 / 지식노마드
스틱! = Stick : 뇌리에 착 달라붙는 메시지의 힘 스틱! = Stick : 뇌리에 착 달라붙는 메시지의 힘 2007 / 지음: 칩 히스, 댄 히스 ; 옮김: 안진환 ; 박슬라 / 웅진윙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4
30대6
40대10
50대0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9
2019년2
2020년2
2021년3
2022년1
2023년0
2024년4
2025년1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