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안드로이드 SDK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OpenGL ES 2.0을 기반으로 2D 게임 프로그램을 개발한다. 특히 안드로이드 초급 개발자가 게임을 만들기 위해서 필요한 기본적인 내용을 설명하고 응용할 수 있도록 작성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설치에서 트러블슈팅까지 웹로직의 모든 것 WebLogic expert  : 엔지니어, 개발자, 아키텍트, 운영자를 위한 버전 8부터 12까지 설치에서 트러블슈팅까지 웹로직의 모든 것 WebLogic expert : 엔지니어, 개발자, 아키텍트, 운영자를 위한 버전 8부터 12까지 2014 / 지은이: 이규석, 김민수 / 에이콘출판
(이득우의)게임 수학 : 39가지 예제로 배운다! 메타버스를 구성하는 게임 수학의 모든 것 (이득우의)게임 수학 : 39가지 예제로 배운다! 메타버스를 구성하는 게임 수학의 모든 것 2022 / 지음: 이득우 / 책만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2018 / 지음: 이득우 / 에이콘
(Do it!) 스위프트로 아이폰 앱 만들기, 입문 (Do it!) 스위프트로 아이폰 앱 만들기, 입문 2016 / 지은이: 이범근 ; 송호정 / 이지스퍼블리싱
(Do it!) 스위프트로 아이폰 앱 만들기, 입문 : 필수예제 17개로 기초 문법과 앱 제작을 한 번에 (Do it!) 스위프트로 아이폰 앱 만들기, 입문 : 필수예제 17개로 기초 문법과 앱 제작을 한 번에 2017 / 지은이:송호정 ; 이범근 / 이지스퍼블리싱
(Do it!) 스위프트로 아이폰 앱 만들기, 입문 : 코딩 몰라도 OK! 예제를 만들다 보면 기초 문법은 저절로! (Do it!) 스위프트로 아이폰 앱 만들기, 입문 : 코딩 몰라도 OK! 예제를 만들다 보면 기초 문법은 저절로! 2018 / 지은이:송호정 ; 이범근 / 이지스퍼블리싱
(나홀로 개발자를 위한) 안드로이드 게임 프로그래밍  = Android game programming (나홀로 개발자를 위한) 안드로이드 게임 프로그래밍 = Android game programming 2013 / 이병옥 지음 / 에이콘출판
(시작하는 개발자를 위한) OpenGL ES 2.0 안드로이드 게임 프로그래밍  = OpenGL ES 2.0 Android game programming (시작하는 개발자를 위한) OpenGL ES 2.0 안드로이드 게임 프로그래밍 = OpenGL ES 2.0 Android game programming 2015 / 저자: 이병옥 / 엘비오 출판사
쿠버네티스 패턴 :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설계와 구현을 위한 24가지 디자인 패턴 쿠버네티스 패턴 :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설계와 구현을 위한 24가지 디자인 패턴 2020 / 지음: 빌긴 이브리암 , 롤란트 후스 ; 옮김: 안승규 , 서한배 / 책만
쿠버네티스 패턴 :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설계와 구현을 위한 24가지 디자인 패턴 쿠버네티스 패턴 :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설계와 구현을 위한 24가지 디자인 패턴 2020 / 지음: 빌긴 이브리암 , 롤란트 후스 ; 옮김: 안승규 , 서한배 / 책만
이야기와 게임으로 배우는 스크래치  : 이코 프로그래밍 놀이터 이야기와 게임으로 배우는 스크래치 : 이코 프로그래밍 놀이터 2015 / 구덕회 ; 박정호 ; 이영호 ; 홍지연 지음 / 위키북스
(모두를 위한) 컴퓨터와 프로그래밍 지식 : IT 세상을 이해하기 위한 열쇠 (모두를 위한) 컴퓨터와 프로그래밍 지식 : IT 세상을 이해하기 위한 열쇠 2024 / 지음: 이연우, 양기철 / 위키북스
(언리얼 엔진5로 배우는) 3D 슈팅게임 레벨디자인 (언리얼 엔진5로 배우는) 3D 슈팅게임 레벨디자인 2023 / 지음: 이용태 / 비엘북스
(uGUI로 시작하는) 유니티 UI 디자인 교과서 (uGUI로 시작하는) 유니티 UI 디자인 교과서 2016 / 지음: 이와이 마사유키 ; 옮김: 김범준 / 위키북스
(누구나 쉽게 시작하는) 게임 디자인&페이퍼 프로토타입  (누구나 쉽게 시작하는) 게임 디자인&페이퍼 프로토타입 2024 / 지음: 이은정 / 길벗캠퍼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쿠키런 추리·수사 과학 상식 쿠키런 추리·수사 과학 상식 2014 / 글: 조주희 ; 그림: 이태영 / 서울문화사
(내 몸에 착한) 매일 저염식 (내 몸에 착한) 매일 저염식 2014 / 이정민 지음 / 니들북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정복  = Android programming complete guide. 1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정복 = Android programming complete guide. 1 2016 / 지음: 김상형 / 한빛미디어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정복  = Android programming complete guide. 2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정복 = Android programming complete guide. 2 2016 / 지음: 김상형 / 한빛미디어
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 마시멜로·안드로이드 스튜디오 반영판! 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 마시멜로·안드로이드 스튜디오 반영판! 2016 / 정재곤 / 이지스퍼블리싱
(Do it!)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 안드로이드 7.0 누가 버전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반영판 (Do it!)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 안드로이드 7.0 누가 버전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반영판 2017 / 정재곤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안드로이드 SDK reference book  : 안드로이드 SDK를 이용한 어플리케이션 개발 소스북 안드로이드 SDK reference book : 안드로이드 SDK를 이용한 어플리케이션 개발 소스북 2015 / 지음: 나카니시 아오이, 우치무라 유우지, 다카하시 료우지 ; 역: 박경란 / 교학사
(루루와 라라의) 고구마 디저트  : 숲 속의 꼬마 파티시에 (루루와 라라의) 고구마 디저트 : 숲 속의 꼬마 파티시에 2016 / 글·그림: 안비루 야스코 ; 옮김: 정문주 / 소담주니어
OrCAD Capture Design OrCAD Capture Design 2013 / 지은이: 오정환 / 내하출판사
(김성천강사의) PADS로 PCB 아트웍 혼자하기 (김성천강사의) PADS로 PCB 아트웍 혼자하기 2015 / 지음: 김성천 / 엔플북스
3D프린팅 & 모델링 활용 입문서 3D프린팅 & 모델링 활용 입문서 2017 / 저자: 노수황 / 메카피아
(Do it!)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 안드로이드 8.0 오레오 버전 반영판! (Do it!)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 안드로이드 8.0 오레오 버전 반영판! 2018 / 지음: 정재곤 / 이지스퍼블리싱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0
30대2
40대5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1
2018년6
2019년1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