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빌드 시스템이자 도구인 그레이들(Gradle) 대해 설명한다. 최근 자바 기반 프로젝트는 스프링을 많이 사용하면서 빌드 도구로 그레이들을 도입하는 프로젝트가 많아지고 있다. 이렇게 그레이들이 빠르게 인기를 끄는 이유는 바로 스크립트 기반이기 때문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컴퓨터 사이언스 부트캠프 with 파이썬  = Computer science bootcamp with Python 컴퓨터 사이언스 부트캠프 with 파이썬 = Computer science bootcamp with Python 2018 / 지음: 양태환 / 길벗
JAVA가 보이는 그림책 JAVA가 보이는 그림책 2018 / 지음: 에이엔케이, Ltd ; 역: 김성훈 / 성안당
파이썬이 보이는 그림책 파이썬이 보이는 그림책 2018 / 저: ANK Co. Ltd. ; 옮김: 이영란 / 성안당
C가 보이는 그림책  : 국내 최초 그림으로 배우는 C프로그래밍 입문서 C가 보이는 그림책 : 국내 최초 그림으로 배우는 C프로그래밍 입문서 2018 / 저: ANK Co., Ltd. ; 역: 김성훈 ; 감수: 이향선 / BM성안당
아토믹 코틀린 : 코틀린 컴파일러 개발자가 알려주는 코틀린 기본기 87 아토믹 코틀린 : 코틀린 컴파일러 개발자가 알려주는 코틀린 기본기 87 2023 / 지음: 브루스 에켈, 스베트라나 이사코바 ; 옮김: 오현석 / 길벗
(Do it!) 첫 파이썬 : 게임하듯 배우는 나의 첫 프로그래밍 책 : 만화와 그림으로 '코딩 왕초보' 탈출! (Do it!) 첫 파이썬 : 게임하듯 배우는 나의 첫 프로그래밍 책 : 만화와 그림으로 '코딩 왕초보' 탈출! 2020 / 지음: 엘리스 코딩 / 이지스퍼블리싱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고진감래 C 언어  : 생각하며 배우는 프로그래밍의 원리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고진감래 C 언어 : 생각하며 배우는 프로그래밍의 원리 2016 / 지음: MMGames ; [공] 옮김: 박윤미 ; , 박상욱 / 제이펍
그레이들  = Gradle  : 문법과 구조에서 활용까지 빌드의 모든 것 그레이들 = Gradle : 문법과 구조에서 활용까지 빌드의 모든 것 2017 / 지음: 여경수 / 프리렉
(모의 침투 입문자를 위한) 파이썬 3 활용 : 파이썬 3 기반의 TCP/IP 활용 지침서 (모의 침투 입문자를 위한) 파이썬 3 활용 : 파이썬 3 기반의 TCP/IP 활용 지침서 2020 / 지음: 오동진, 박재유 / 에이콘
(파이썬으로 만드는) 인공지능 (파이썬으로 만드는) 인공지능 2021 / 지음: 오일석, 이진선 / 한빛아카데미
(실전 예제로 기초부터 탄탄히 배우는) 자바 프로그래밍  (실전 예제로 기초부터 탄탄히 배우는) 자바 프로그래밍 2024 / 지음: 오정원 / 혜지원
(오준석의) 안드로이드 생존코딩  : 코틀린으로 배우는 입문부터 9가지 실용 앱 개발까지. 코틀린 편 (오준석의) 안드로이드 생존코딩 : 코틀린으로 배우는 입문부터 9가지 실용 앱 개발까지. 코틀린 편 2019 / 지음: 오준석 / 한빛미디어
(C와 C++ 게임 코드로 알아보는) 코딩의 기술  : 작고 단순한 코드, 심플하고 멋진 클래스 설계 구현하기 (C와 C++ 게임 코드로 알아보는) 코딩의 기술 : 작고 단순한 코드, 심플하고 멋진 클래스 설계 구현하기 2016 / 지음: 오즈 모리하루 ; 옮김: 윤인성 / 한빛미디어
모어 이펙티브 C#  : 더 강력한 C# 코드를 구현하는 50가지 추가 전략과 기법 모어 이펙티브 C# : 더 강력한 C# 코드를 구현하는 50가지 추가 전략과 기법 2019 / 지음: 빌 와그너 ; 옮김: 김완섭 / 한빛미디어
이펙티브 C#  : 강력한 C# 코드를 구현하는 50가지 전략과 기법 이펙티브 C# : 강력한 C# 코드를 구현하는 50가지 전략과 기법 2017 / 지음: 빌 와그너 ; 옮김: 김명신 / 한빛미디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1천권 독서법  : 하루 한 권 3년, 내 삶을 바꾸는 독서의 기적 1천권 독서법 : 하루 한 권 3년, 내 삶을 바꾸는 독서의 기적 2017 / 지은이: 전안나 / 다산북스
코딩시대 = Coding time : 코드, 미래를 지배하는 언어 코딩시대 = Coding time : 코드, 미래를 지배하는 언어 2017 / 공저: 바트 ; 장재용 / 클라우드북스
사용자 경험 지도  : 사용자 입장에서 더 나은 제품을 만드는 사용자 경험 지도 : 사용자 입장에서 더 나은 제품을 만드는 2019 / 지음: 피터 사보 ; 옮김: 송유미 / 에이콘
다시 일어서는 힘  : 인생의 전환점에서 꼭 가져가야 할 한 가지 다시 일어서는 힘 : 인생의 전환점에서 꼭 가져가야 할 한 가지 2017 / 지음: 존 맥스웰 ; 옮김: 김고명 / 비즈니스북스
클린 코더  : 단순 기술자에서 진정한 소프트웨어 장인이 되기까지 클린 코더 : 단순 기술자에서 진정한 소프트웨어 장인이 되기까지 2016 / 로버트 마틴 지음 ; 정희종 옮김 / 에이콘
소프트웨어 개발과 테스트 : 조대협의 서버 사이드 = Software development & test 소프트웨어 개발과 테스트 : 조대협의 서버 사이드 = Software development & test 2015 / 지음: 조대협 / 프리렉
앱 인벤터 : 누구나 쉽게 만드는 스마트폰 앱! 앱 인벤터 : 누구나 쉽게 만드는 스마트폰 앱! 2017 / Codable 지음 / 혜지원
안드로이드 비동기 프로그래밍  : 멀티코어 프로세서를 이용한 반응형 앱 개발 안드로이드 비동기 프로그래밍 : 멀티코어 프로세서를 이용한 반응형 앱 개발 2016 / 지음: 스티브 라일즈 ; 옮김: 이문호 / 에이콘
도메인 주도 설계 핵심  : 핵심을 간추린, 비즈니스 중심의 설계로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젝트 성공하기 도메인 주도 설계 핵심 : 핵심을 간추린, 비즈니스 중심의 설계로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젝트 성공하기 2017 / 지음: 반 버논 ; 옮김: 박현철 ; 전장호 / 에이콘
인텔리제이 IDEA  : 기본 사용법부터 고급 기능까지 마스터하기 인텔리제이 IDEA : 기본 사용법부터 고급 기능까지 마스터하기 2018 / 지음: 야마모토 유스케 ; 이마이 마사노부 ; 옮김: 이레이 / 에이콘출판
(컴퓨팅적 사고(Computational thinking)를 위한) 스크래치 & 앱인벤터  = Scratch & App Inventor (컴퓨팅적 사고(Computational thinking)를 위한) 스크래치 & 앱인벤터 = Scratch & App Inventor 2015 / 지은이: 허태성 / 북스홀릭 Publishing(북스홀릭 퍼블리싱)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3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2
2019년1
2020년0
2021년1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