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1996년에 25평의 ‘결혼만들기’에서 시작해 20여 년에 걸쳐 웨딩업 한 길을 걸어오며 ‘스칼라티움’이라는 브랜드가 완성되기까지 신상수 대표의 도전과 열정의 기록.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추천사 평생 기억에 남을 결혼식을 위하여 / 한근태[한스컨설팅 대표]
서문 대붕처럼 큰 꿈을 품고 현실에 안주하거나 파묻히지 않겠다
프롤로그 기업은 왜 존재하는가

1장 만남의 계단 - 우리는 인연지기입니다
2장 나눔의 계단 - 모두를 위한 광장을 꿈꿉니다
3장 욕망의 계단 - 영원불멸의 순간을 선사합니다
4장 구원의 계단 - 영원히 변하지 않는 가치를 만듭니다
5장 미래의 계단 - 세상을 더 행복하게 만들겠습니다

에필로그 행복한 인생의 계단 스칼라티움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이유 있는 브랜딩 : 아마존은 어떻게 브랜드를 관리하는가 이유 있는 브랜딩 : 아마존은 어떻게 브랜드를 관리하는가 2021 / 지음: 스티브 수시 ; 옮김: 조유미 / 유엑스 리뷰
럭셔리 브랜드 경영 럭셔리 브랜드 경영 2007 / 미셀 슈발리에 ; 제럴드 마짤로보 공저 ; 손주연 옮김 / 미래의창
럭셔리 브랜드 경영 럭셔리 브랜드 경영 2007 / 미셀 슈발리에 ; 제럴드 마짤로보 공저 ; 손주연 옮김 / 미래의창
럭셔리 리테일 매니지먼트 : 옴니 채널 시대의 럭셔리 브랜드 성공 전략 럭셔리 리테일 매니지먼트 : 옴니 채널 시대의 럭셔리 브랜드 성공 전략 2022 / 지음: 미셸 슈발리에, 미셸 구사츠 ; 옮김: 예미 편집부 / 예미
팬덤 경제학 : 팬을 무기로 강력한 브랜드를 만드는 9단계 브랜딩 전략 팬덤 경제학 : 팬을 무기로 강력한 브랜드를 만드는 9단계 브랜딩 전략 2021 / 지음: 데이비드 미어먼 스콧, 레이코 스콧 ; 옮김: 정나영 / 미래의창
팬덤 경제학 : 팬을 무기로 강력한 브랜드를 만드는 9단계 브랜딩 전략 팬덤 경제학 : 팬을 무기로 강력한 브랜드를 만드는 9단계 브랜딩 전략 2021 / 지음: 데이비드 미어먼 스콧, 레이코 스콧 ; 옮김: 정나영 / 미래의창
모나미 153 브랜딩: 디자인 씽킹이 60년 기업 모나미에 불러온 놀라운 변화 모나미 153 브랜딩: 디자인 씽킹이 60년 기업 모나미에 불러온 놀라운 변화 2023 / 지음: 신동호 / 위즈덤하우스
나는 철학이 있는 기업을 만들고 싶다  : 웨딩그룹 스칼라티움 브랜딩 스토리 나는 철학이 있는 기업을 만들고 싶다 : 웨딩그룹 스칼라티움 브랜딩 스토리 2017 / 지음:신상수 / 클라우드나인
허니버터칩의 비밀  : 열정적인 개발과정부터 새로운 정답을 만들어가는 마케팅 전략까지 허니버터칩의 비밀 : 열정적인 개발과정부터 새로운 정답을 만들어가는 마케팅 전략까지 2015 / 지음: 신정훈 / 알키
허니버터칩의 비밀  : 열정적인 개발과정부터 새로운 정답을 만들어가는 마케팅 전략까지 허니버터칩의 비밀 : 열정적인 개발과정부터 새로운 정답을 만들어가는 마케팅 전략까지 2015 / 지음: 신정훈 / 알키
왜 파타고니아는 맥주를 팔까 : ESG 시대의 지속가능한 브랜드 관리 원칙 왜 파타고니아는 맥주를 팔까 : ESG 시대의 지속가능한 브랜드 관리 원칙 2022 / 지음: 신현암, 전성률 / 흐름출판
왜 파타고니아는 맥주를 팔까 : ESG 시대의 지속가능한 브랜드 관리 원칙 왜 파타고니아는 맥주를 팔까 : ESG 시대의 지속가능한 브랜드 관리 원칙 2022 / 지음: 신현암, 전성률 / 흐름출판
데이비드 아커의 브랜딩의 정석 데이비드 아커의 브랜딩의 정석 2021 / 지음: 베이비드 아커 ; 옮김: 범어디자인연구소 / 유엑스리뷰
브랜드의 힘을 읽는다 : 비즈니스 리더가 알아야 할 브랜드의 모든 것 브랜드의 힘을 읽는다 : 비즈니스 리더가 알아야 할 브랜드의 모든 것 2006 / 안광호, 이진용 지음 / 더난출판
브랜드의 힘을 읽는다 : 비즈니스 리더가 알아야 할 브랜드의 모든 것 브랜드의 힘을 읽는다 : 비즈니스 리더가 알아야 할 브랜드의 모든 것 2006 / 안광호, 이진용 지음 / 더난출판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인문학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불교수업  : 연기·공·유식·선은 어떻게 삶이 되는가! 인문학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불교수업 : 연기·공·유식·선은 어떻게 삶이 되는가! 2017 / 지음: 김사업 / 불광출판사
어떻게 일할 것인가?: 4차 산업혁명 시대에도 계속되는 일의 항해 어떻게 일할 것인가?: 4차 산업혁명 시대에도 계속되는 일의 항해 2017 / 지음: 박영우 / 이엘북스
여자들에게, 문제는 돈이다  : 충분히 가치 있는 삶을 살고 있는가? 여자들에게, 문제는 돈이다 : 충분히 가치 있는 삶을 살고 있는가? 2017 / 지음:어맨다 스타인버그 ; 옮김:최이현 / Symposia(심포지아)
일은 삶이다  : 20년 만에 최고은행이 된 하나은행 사람들 이야기 일은 삶이다 : 20년 만에 최고은행이 된 하나은행 사람들 이야기 2017 / 지음: 임영호 / 행복우물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끝까지 계속하게 만드는)아주 작은 반복의 힘  : UCLA 의과대학에서 수행한 22년 연구성과물 (끝까지 계속하게 만드는)아주 작은 반복의 힘 : UCLA 의과대학에서 수행한 22년 연구성과물 2016 / 로버트 마우어 지음 , 장원철 옮김 / 스몰빅라이프
어떻게 인생을 살 것인가  : What should we learn in Harvard  : 하버드대 인생학 명강의 어떻게 인생을 살 것인가 : What should we learn in Harvard : 하버드대 인생학 명강의 2015 / 쑤린 지음 , 원녕경 옮김 / 다연
내 치즈는 어디에서 왔을까? 내 치즈는 어디에서 왔을까? 2018 / 지음: 스펜서 존슨, 옮김: 공경희 / 인플루엔셜
(현직에서 퇴직 후를 준비하는)퇴근 후 2시간 (현직에서 퇴직 후를 준비하는)퇴근 후 2시간 2015 / 지음: 정기룡, 김동선 / 나무생각
회사의 언어 : 직장 언어 탐구 생활 회사의 언어 : 직장 언어 탐구 생활 2016 / 김남인 지음 / 어크로스
변화의 시작 5AM 클럽 : 내 안의 무한한 잠재력을 깨우는 아침 변화의 시작 5AM 클럽 : 내 안의 무한한 잠재력을 깨우는 아침 2019 / 지음: 로빈 샤르마, 옮김: 김미정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2019 / 지음: 이승준 / 라온아시아
나는 왜 이 일을 하는가? : 꿈꾸고 사랑하고 열렬히 행하고 성공하기 위하여 나는 왜 이 일을 하는가? : 꿈꾸고 사랑하고 열렬히 행하고 성공하기 위하여 2013 / 사이먼 사이넥 지음 ; 이영민 옮김 / 타임비즈
최강의 인생 : 세상의 뻔한 공식을 깨부순 게임 체인저들의 44가지 법칙 최강의 인생 : 세상의 뻔한 공식을 깨부순 게임 체인저들의 44가지 법칙 2019 / 데이브 아스프리 지음 ; 신솔잎 옮김 / 비즈니스북스
지금까지 산 것처럼 앞으로도 살 건가요? 지금까지 산 것처럼 앞으로도 살 건가요? 2019 / 지음: 김창옥 / 수오서재
마시멜로 이야기 마시멜로 이야기 2008 / 호아킴 데 포사다, 엘런 싱어 지음 ; 김경환, 정지영 옮김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다윗과 골리앗 : 강자를 이기는 약자의 기술 다윗과 골리앗 : 강자를 이기는 약자의 기술 2014 / 말콤 글래드웰 지음 ; 선대인 옮김 / 21세기북스
(기대를 현실로 바꾸는)혼자 있는 시간의 힘 (기대를 현실로 바꾸는)혼자 있는 시간의 힘 2015 / 사이토 다카시 지음 ; 장은주 옮김 / 위즈덤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1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