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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트리교육 연구원과 현직 교사의 노하우를 통해 언플러그드 활동부터 엔트리 코딩 교육까지 아이들이 다양한 프로젝트를 직접 따라해보고 스스로 해보기와 실습해보기로 응용력을 기르도록 지도할 수 있게 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CHAPTER 01 소프트웨어 친해지기
SECTION 01 소프트웨워 교육 왜, 어떻게 해야 하나?
SECTION 02 컴퓨터 없이 배우는 언플러그드 활동
SECTION 03 게임으로 배우는 언플러그드 활동
SECTION 04 미션으로 배우는 기초 알고리즘 활동

CHAPTER 02 소프트웨어 만들기
SECTION 05 교육용 프로그래밍 언어 활동이란?
SECTION 06 선택 구조로 로봇청소기 움직이기
SECTION 07 변수와 입출력으로 전자 도어락 만들기
SECTION 08 이벤트와 신호로 그림판 만들기
SECTION 09 산술연산과 비교연산으로 만드는 자동판매기
SECTION 10 리스트로 버킷리스트 만들기
SECTION 11 무작위 수로 두더지 게임 만들기
SECTION 12 현실세계와 소통하는 피지컬 컴퓨팅
SECTION 13 햄스터 로봇 센서 활용하기

CHAPTER 03 소프트웨어 수업하기
SECTION 14 엔트리 학급·강의 기능으로 소프트웨어 수업 준비하기
SECTION 15 소프트웨어 수업 설계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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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응형 디자인 도입하기 반응형 디자인 도입하기 2020 / 캐런 맥그레인 지음 ; 이미령 옮김 / 웹액츄얼리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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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트리로 시작하는)프로그래밍 첫걸음 = Easy entry programming (엔트리로 시작하는)프로그래밍 첫걸음 = Easy entry programming 2017 / 문택주, 김재휘 지음 / 영진닷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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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계(연도) 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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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0
2017년1
2018년3
2019년3
2020년1
2021년0
2022년4
2023년0
2024년2
2025년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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