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유니티로 게임을 만드는 10가지 방법 : 액션, 퍼즐, 슈팅, 롤플레잉, 레이싱 등 장르별로 배우는 게임 알고리즘 : 유니티5 기반
발행연도 - 2017 / 지음:가토 마사키 ; 옮김:고승희 / 한빛미디어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87669
-
ISBN
9788968484643
-
형태
508 p. 24 cm
-
한국십진분류
총류
>
-
카테고리분류
컴퓨터
>
모바일 프로그래밍
>
모바일/임베디드
책소개
클릭 액션 게임, 조각 그림 퍼즐 게임, 도트 잇 게임, 3D 사운드 탐색 게임, 리듬 액션 게임, 전방향 스크롤 슈팅 게임, 블록 퍼즐 액션 게임, 점핑 액션 게임, 롤플레잉 게임, 레이싱 게임을 만드는 방법을 체계적으로 배우게 될 것이다.
서가브라우징
프로그래머로 산다는 것 : 프로그래머의 길을 생각한다
2013 / 유석문, 황상철, 하호진, 이상민, 김성박 [같이] 지음 / 로드북
코딩도 하고, 사장도 합니다 : 오너프로그래머의 개발자 36년, 회사 대표 24년의 기록
2024 / 지음: 한수봉 / Jpub(제이펍)
코딩도 하고, 사장도 합니다 : 오너프로그래머의 개발자 36년, 회사 대표 24년의 기록
2024 / 지음: 한수봉 / Jpub(제이펍)
죽을 때까지 코딩하며 사는 법 : 평생 코딩하며 살 수 있는 세상이 온다
2021 / 지음: 홍전일 / 로드북
틀을 깨는 사고력 = New thinking : 천재 프로그래머 장관 오드리 탕의 새로운 생각법
2023 / 지음: 양첸룽 ; 구술: 오드리 탕 ; 옮김: 이에스더 / 미디어숲
유니티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2015 / 지음: 가와다 마사토시 ; 옮김: 김성재 / 길벗
3D 게임을 움직이는 수학과 물리 = 3D game math & physics for developers : 38가지 예제로 쉽고 재미있게 배운다!
2017 / 지음: 가토 키요시 ; 옮김: 김성재 / 길벗
유니티로 게임을 만드는 10가지 방법 : 액션, 퍼즐, 슈팅, 롤플레잉, 레이싱 등 장르별로 배우는 게임 알고리즘 : 유니티5 기반
2017 / 지음:가토 마사키 ; 옮김:고승희 / 한빛미디어
깡샘의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2017 / 지음: 강성윤 / 루비페이퍼
깡샘의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2017 / 지음: 강성윤 / 루비페이퍼
(아빠와 함께하는) 키즈 메이커 = Kids Maker
2016 / 지음: 강태욱, 강선우 / 전파과학사
(아빠와 함께하는) 키즈 메이커 = Kids Maker
2016 / 지음: 강태욱, 강선우 / 전파과학사
(아빠와 함께하는) 키즈 메이커 = Kids Maker
2016 / 지음: 강태욱, 강선우 / 전파과학사
(스프링과 메이븐을 활용한) 실전프레임워크 설계와 구축
2011 / 강위민 지음 / 위키북스
게임 시스템 디자인 입문
2023 / 지음: 댁스 개저웨이; 옮김: 강세중 / 책만
같이 빌린 책
내일은 발명왕 : 본격 대결 과학발명 만화. 21, 좌충우돌 발명 수료식
2019 / 지음: 곰돌이 co., 그림: 홍종현 / 아이세움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안녕 자두야)과학 일기. 2 ; 똥과 방귀
2016 / 이빈 원작, 서지원 글, 윤유리 그림 / 채우리
선릉산책 : 제16회 황순원문학상 수상작품집
2016 / 지음: 정용준 외 / 문예중앙
인생 유니티 교과서 : 유니티 게임 개발 탑티어 강의!
2020 / 지음: 이영호, 이영훈, 김태환, 김현진, 박원석, 박현상, 탁광욱 / BM성안당
빌어먹을, 차가운 심장 : 허수경 시집
2011 / 허수경 지음 / 문학동네
(C# 실전 예제로 배우는) 유니티3D 게임 스크립트
2015 / 지음: 카일 다우스트 ; 옮김: 김홍중 / 에이콘
리액트 교과서
2018 / 지음: 아자트 마르단 ; 옮김: 곽현철 / 길벗
(어머니 품을 설계한 건축가)가우디
2002 / 하이스 반 헨스베르헌 지음 ; 양성혜 옮김 / 현암사
(알고 나면 참 쉬운) 콜레스테롤 정복하기
2010 / 가켄 편집부 지음 ; 박정애 옮김 / 랜덤하우스코리아
마인크래프트 : 공식 가이드북. 2, 전투 편
2015 / 저자: Mojang AB ; 번역: 김성원 / Youngjin.com(영진닷컴)
초급자를 위한 유니티 기초 = Unity for beginners
2018 / 저자: 김정훈 / 정익사
(C# 초보자를 위한) 유니티 게임개발 스타트업
2014 / 지국환 저 / 비엘북스
같은 주제의 책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그림: 지문 / 길벗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글: 진 루엔 양 ; 그림: 마이크 홈스 ;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글로벌 소프트웨어를 말하다, 지혜
2014 / 김익환 지음 / 한빛미디어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6 |
20대 | 6 |
30대 | 1 |
40대 | 4 |
50대 | 1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3 |
2018년 | 7 |
2019년 | 2 |
2020년 | 3 |
2021년 | 0 |
2022년 | 1 |
2023년 | 1 |
2024년 | 1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