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소프트웨어 코딩과 구현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담고 있는 책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차례
머리말
파트 0 엔트리 회원가입 및 구성안내

파트 1 미래에서 온 엔트리봇
Chapter 1 박사님, 도와주세요.
Chapter 2 엔트리봇을 고쳐요.
Chapter 3 안전하게 등교해요(기초).
Chapter 4 안전하게 등교해요(응용).
Chapter 5 엔트리봇을 소개해요.
Chapter 6 즐거운 미술 시간! 점묘화를 배워요.
Chapter 7 즐거운 미술 시간! 엔트리봇과 함께 그림을 그려요.
Chapter 8 행복한 음악 시간! 함께 연주해요.
Chapter 9 행복한 음악 시간! 연주에 맞추어 춤을 춰요.
Chapter 10 화재가 났어요.
Chapter 11 화재로 갇힌 사람을 구출해요.
Chapter 12 심폐소생술로 인명을 구조해요.

파트 2 엔트리봇 지구를 도와줘
Chapter 13 나무를 심고 가꿔요.
Chapter 14 토양을 보호해요.
Chapter 15 쓰레기를 분리배출해요.
Chapter 16 정수기를 만들어요.
Chapter 17 전기를 아낄 수 있는 센서등
Chapter 18 신재생 에너지, 태양광 에너지를 모아요.
Chapter 19 산성비를 피해요!
Chapter 20 엔트리봇과 친환경 에너지를 만들어요.
응용하기 예시답안

파트 3 엔트리봇 더 넓은 세계로
Chapter 21 메이키메이키로 점묘화를 그려보자.
Chapter 22 메이키메이키로 연주를 해보자.
Chapter 23 E-센서보드로 점묘화를 그려보자.
Chapter 24 E-센서보드로 센서등을 만들어보자.
Chapter 25 E-센서보드로 게임 조종기를 만들어보자. ①
Chapter 26 E-센서보드로 게임 조종기를 만들어보자. ②
Chapter 27 햄스터 로봇! 소방차로 변신! ①
Chapter 28 햄스터 로봇! 소방차로 변신! ②
Chapter 29 햄스터 로봇! 소방차로 변신! ③
Chapter 30 햄스터 로봇! 소방차로 변신! ④
Chapter 31 코블과 엔트리의 만남
Chapter 32 코블로 게임을 만들어요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제페토 가이드북: 나의 부캐 만들기 제페토 가이드북: 나의 부캐 만들기 2022 / 원작: 제페토; 지음: 찬비 / 대원앤북:
제페토 가이드북: 나의 부캐 만들기 제페토 가이드북: 나의 부캐 만들기 2022 / 원작: 제페토; 지음: 찬비 / 대원앤북:
미래과학 미래과학 2015 / [저자]: 클리브 지포드 ; 번역: 김아림 / 아이위즈북
미래과학 미래과학 2015 / [저자]: 클리브 지포드 ; 번역: 김아림 / 아이위즈북
(이재호 교수와 함께하는) CSI 창의융합코딩  : beginer course 초급과정 (이재호 교수와 함께하는) CSI 창의융합코딩 : beginer course 초급과정 2017 / 이재호, 김강현, 김원, 박재일, 백승욱, 유경일, 이광재, 장준형 공저 / 정일
(이재호 교수와 함께하는) CSI 창의융합코딩  : 고급 과정(advanced course) (이재호 교수와 함께하는) CSI 창의융합코딩 : 고급 과정(advanced course) 2018 / 저자: 이재호 ; 김강현 ; 김태훈 ; 박재일 ; 백승욱 ; 유경일 ; 장준형 ; 하희정 ; 한국창의정보문화학회 / 정일
(이재호 교수와 함께하는) CSI 창의융합코딩  : 표준과정(advanced course) (이재호 교수와 함께하는) CSI 창의융합코딩 : 표준과정(advanced course) 2018 / 저자: 이재호 ; 김강현 ; 김태훈 ; 박재일 ; 백승욱 ; 유경일 ; 장준형 ; 하희정 ; 한국창의정보문화학회 / 정일
엔트리와 떠나는 소프트웨어 코딩여행 엔트리와 떠나는 소프트웨어 코딩여행 2017 / 저자: 이재호 ; 김재웅 ; 김대현 ; 문석현 ; 이준록 ; 손경호 ; 장준형 / 정일
프로그래밍 천재가 되자!  : 컴퓨터 구조부터 기초 코딩 교육까지 프로그래밍 천재가 되자! : 컴퓨터 구조부터 기초 코딩 교육까지 2019 / 글: 가와사키 준코 ; 그림: 누마타 코타로 ; 옮김: 김현옥 / 상상의집
프로그래밍 천재가 되자!  : 컴퓨터 구조부터 기초 코딩 교육까지 프로그래밍 천재가 되자! : 컴퓨터 구조부터 기초 코딩 교육까지 2019 / 글: 가와사키 준코 ; 그림: 누마타 코타로 ; 옮김: 김현옥 / 상상의집
스크래치야 반가워!  : 20일 안에 끝내는 코딩 스크래치야 반가워! : 20일 안에 끝내는 코딩 2018 / 지은이: 곽문기 ; 일러스트: 주형근 / 다락원
(20일 안에 끝내는 코딩) 파이썬아 반가워! (20일 안에 끝내는 코딩) 파이썬아 반가워! 2018 / 지음: 곽문기 / 다락원
(어린이 빌게이츠와 함께하는) 스몰베이직 프로그래밍 (어린이 빌게이츠와 함께하는) 스몰베이직 프로그래밍 2014 / 권미선 저 / 렉스미디어닷넷
(2주 완성) 엔트리 코딩 (2주 완성) 엔트리 코딩 2021 / 지음: 김슬기 / 길벗
(2주 완성) 엔트리 코딩 (2주 완성) 엔트리 코딩 2021 / 지음: 김슬기 / 길벗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로봇 수리공 조아 씨의 코딩하기 로봇 수리공 조아 씨의 코딩하기 2020 / 글: 박은정 ; 그림: 박우희 / 웅진주니어
자바맨, 코딩 몬스터를 잡아 줘! 자바맨, 코딩 몬스터를 잡아 줘! 2020 / 지음: 최옥임; 그림: 홍기한 / 웅진주니어:
(상대적이며 절대적인)지식의 백과사전 (상대적이며 절대적인)지식의 백과사전 2003 / 베르나르 베르베르 지음 ; 기욤 아르토 그림 ; 이세욱 옮김 / 열린책들
(허팝 호기심 상식) 도전 부자되자! : 경제용어 15가지 (허팝 호기심 상식) 도전 부자되자! : 경제용어 15가지 2018 / 글: 박은혜 ; 그림: 이태영 / 서울문화사
스크래치야 반가워! 스크래치야 반가워! 2018 / 곽문기 지음 / 다락원
(Why?)코딩 워크북 : 엔트리로 시작하는 코딩 첫걸음. 1, 기초 (Why?)코딩 워크북 : 엔트리로 시작하는 코딩 첫걸음. 1, 기초 2016 / 지음: 홍지연, 그림: 이영호 / 예림당
(Why?)코딩 워크북 : 엔트리로 시작하는 코딩 첫걸음. 3, 게임 (Why?)코딩 워크북 : 엔트리로 시작하는 코딩 첫걸음. 3, 게임 2016 / 지음: 정진희, 그림: 이영호 / 예림당
(엽기 과학자)프래니. 5, 시한폭탄을 찾아라 (엽기 과학자)프래니. 5, 시한폭탄을 찾아라 2007 / 짐 벤튼 글·그림 ; 박수현 옮김 / 언어세상
(코딩 첫걸음! 엔트리로 놀자!)Enter, 수학편 (코딩 첫걸음! 엔트리로 놀자!)Enter, 수학편 2017 / 홍은미 외 지음 ; 김수옥 그림 / YBM
한자도둑. 11 한자도둑. 11 2011 / 유경원 글 ; 이태영 그림 / 서울문화사
(코믹)메이플스토리 오프라인 RPG. 48 (코믹)메이플스토리 오프라인 RPG. 48 2011 / 송도수 글 ; 서정은 그림 / 서울문화사
(코믹)메이플스토리 오프라인 RPG. 49 (코믹)메이플스토리 오프라인 RPG. 49 2011 / 송도수 글 ; 서정은 그림 / 서울문화사
(코믹)메이플스토리 오프라인 RPG. 51 (코믹)메이플스토리 오프라인 RPG. 51 2012 / 송도수 글 ; 서정은 그림 / 서울문화사
코딩 스쿨 엔트리 코딩 스쿨 엔트리 2017 / 지음: 렉스 기획팀 / 렉스미디어닷넷
창의 코딩 놀이  = Creative coding play  : entry. Lesson 1 창의 코딩 놀이 = Creative coding play : entry. Lesson 1 2018 / 공저:렉스기획팀 ; 박왕순 / 렉스미디어닷넷(Rexmedia.net)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2
10대11
20대0
30대0
40대9
50대3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6
2018년8
2019년2
2020년2
2021년3
2022년1
2023년0
2024년3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